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아기 이유식재료로 구매 추천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아기한테 처음 먹여봤는데 참 잘먹었어요! 제품도 신선했어요ㅎㅎ
가지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맛있네요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아기 먹이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합니다
유기농 가지 좋습니다 !! 믿고 구매
가지덮밥햐먹었어요~ 크기는..작아요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또 구매햇어요
너무너무 신선해요 가지 좋아요
아기 밥할때 넣었어요 ㅎ 잘먹네요
요즘 가지가 제철이라 자주 먹습니다. 쪄서 먹으니 건강한 맛이고 좋네요.
아기가 소고기가지덮밥을 너무 좋아해요ㅎㅎ 재구매인데 확실히 유기농이라 더더 맛있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 크기 신선도 괜춘
통 통하고 신선해요~~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는 늘 믿고 주문해요
가지나물하려고 구입. 단단하긴한데 살짝 시들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서 즐겨 구매합니다
가지가 신선하고 좋아요 굿굿굿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좋은 상품 좋은 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아기들이랑 같이 먹으려고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가지 유기농이라 좋아료 잘샀러료
싱싱하고 치인것도 없고 안이 씨도 없어요
이유식용으로 항상 구매해요 재구매입니다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유기농 이라 더. 좋아요
가지가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늘 믿고 주문하는 품목입니다 맛도 좋습니다
유기농이라ㅜ좋아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함
가지 요리 해보려고 주문 싱싱해요
아기 이유식 만들려고 샀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가지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유기농 가지로 솥밥해먹어요 굿
이유식 재료로 구매합니다. 아기가 잘 먹어요.
싱싱해 보여요~~~~~~~~~
진짜 신선하고 오래갑니다. 구운 다음 차게 식혀서 냉모밀에 고명으로 곁들이면 기가맥힙니다
유기농이라 이유식 재료로 재구매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아기 이유식재료로 구매 추천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아기한테 처음 먹여봤는데 참 잘먹었어요! 제품도 신선했어요ㅎㅎ
가지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맛있네요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아기 먹이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합니다
유기농 가지 좋습니다 !! 믿고 구매
가지덮밥햐먹었어요~ 크기는..작아요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또 구매햇어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또 구매햇어요
너무너무 신선해요 가지 좋아요
아기 밥할때 넣었어요 ㅎ 잘먹네요
요즘 가지가 제철이라 자주 먹습니다. 쪄서 먹으니 건강한 맛이고 좋네요.
아기가 소고기가지덮밥을 너무 좋아해요ㅎㅎ 재구매인데 확실히 유기농이라 더더 맛있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 크기 신선도 괜춘
통 통하고 신선해요~~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는 늘 믿고 주문해요
가지나물하려고 구입. 단단하긴한데 살짝 시들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서 즐겨 구매합니다
가지가 신선하고 좋아요 굿굿굿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좋은 상품 좋은 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아기들이랑 같이 먹으려고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가지 유기농이라 좋아료 잘샀러료
싱싱하고 치인것도 없고 안이 씨도 없어요
이유식용으로 항상 구매해요 재구매입니다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유기농 이라 더. 좋아요
가지가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늘 믿고 주문하는 품목입니다
맛도 좋습니다
유기농이라ㅜ좋아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함
가지 요리 해보려고 주문 싱싱해요
아기 이유식 만들려고 샀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가지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유기농 가지로 솥밥해먹어요 굿
이유식 재료로 구매합니다. 아기가 잘 먹어요.
싱싱해 보여요~~~~~~~~~
진짜 신선하고 오래갑니다. 구운 다음 차게 식혀서 냉모밀에 고명으로 곁들이면 기가맥힙니다
유기농이라 이유식 재료로 재구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