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아요!!!!!!!!!!!!!!!
어육량이 많아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냉동보관이라 국 먹고싶을때 끓이기만 하면되서 편해보여요~ 고래사 어묵은 원래 맛있으니까 너무 잘산거같아요
어묵은 고래사만 사먹어요~쫄깃하니 맛있어요
좋은상품 배송 잘받았습니다 재구매 하겠습니다
한번 어묵탕 먹기에 좋아요 양은 1.5인분~2인분
어묵들 다 쫄깃하고 국물도 좀 달지만 괜찮았어요.
어묵 종류가 다양하고 쫄깃해서 맛있어요
간편하게 어묵탕 끓여먹을수있고, 어묵도 맛있습니다.
늘주문해서 먹는 어묵! 이거 먹고부터는 다른거 못먹어요
제일 맛난 어묵 재구매했어요 ㅎㅎ
진짜 한끼용 어묵탕 이네요. 가쓰오부시 맛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고래사 어묵탕은 진리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다시 재구매 하려고 합니다
쫄깃하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고래사어묵이야 유명하죠 한 번 먹기 좋아서 양도 적당하고요
최애 어묵탕이에요~ 밀가루 없어 더 건강하고, 탱글탱글 부드러워요! 파랑 무 조금 넣고 같이 끓여서 김밥이랑 같이 먹었더니 금상첨화네요! 종종 세일 많이 하면 좋겠어요~ 강추해요!
애호박. 신선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비올때 무, 대파 넣어 시원한 어묵탕 만들렵니다.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시원하니 ㅇ앗있어요. 재구매합니다.
믿고먹는 고래사지만 확실히 양은 적습니다
어묵탕 간단히 야식으로 먹기 좋아요
간단하게 급할때 끓여 먹음 좋아요
고래사어묵 너무 유명해서 1번 구매해 봤는데, 맛있어요. 밀가루가 안 들어간 진짜 연육이라 더 마음에 들어요.
진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음엔 조리설명서대로 시간 정확히 지켜서 끓여먹을거예요.
쓰임이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깔끔하고 좋아요.
진짜 딱 한그릇용이에요 근데 조리하기 넘 편하고 너무 맛나요
채소, 과일, 육류, 간편식, 냉동식, 등등 주문했어요~~~~~
어묵이 신선하고 맛이 있어요
맛있게 잘 끓여 먹었답니다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조아요 맛있어요 잘먹을게요
맛있는 어묵탕이에요.맛있어요
날이 더워지니 오뎅탕이 뜸해지네요 그래도 도시락쌀려고 주문했어요.
어묵이 탱글하니 맛이 괜찮았어요
매번 구매템입니다 밥 반찬 없을때 비상식량이요
오아이스 언제나 눌 만족합니다
아직 안먹어봤어요 냉동하고 먹기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아요!!!!!!!!!!!!!!!
어육량이 많아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냉동보관이라 국 먹고싶을때 끓이기만 하면되서
편해보여요~
고래사 어묵은 원래 맛있으니까 너무 잘산거같아요
어묵은 고래사만 사먹어요~쫄깃하니 맛있어요
좋은상품 배송 잘받았습니다 재구매 하겠습니다
한번 어묵탕 먹기에 좋아요
양은 1.5인분~2인분
어묵들 다 쫄깃하고 국물도 좀 달지만 괜찮았어요.
어묵 종류가 다양하고 쫄깃해서 맛있어요
간편하게 어묵탕 끓여먹을수있고,
어묵도 맛있습니다.
늘주문해서 먹는 어묵! 이거 먹고부터는 다른거 못먹어요
제일 맛난 어묵 재구매했어요 ㅎㅎ
진짜 한끼용 어묵탕 이네요. 가쓰오부시 맛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고래사 어묵탕은 진리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다시 재구매 하려고 합니다
쫄깃하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고래사어묵이야 유명하죠 한 번 먹기 좋아서 양도 적당하고요
최애 어묵탕이에요~ 밀가루 없어 더 건강하고, 탱글탱글 부드러워요! 파랑 무 조금 넣고 같이 끓여서 김밥이랑 같이 먹었더니 금상첨화네요! 종종 세일 많이 하면 좋겠어요~ 강추해요!
애호박. 신선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비올때 무, 대파 넣어 시원한 어묵탕 만들렵니다.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시원하니 ㅇ앗있어요. 재구매합니다.
믿고먹는 고래사지만
확실히 양은 적습니다
믿고먹는 고래사지만
확실히 양은 적습니다
어묵탕 간단히 야식으로 먹기 좋아요
간단하게 급할때 끓여 먹음 좋아요
고래사어묵 너무 유명해서 1번 구매해 봤는데, 맛있어요. 밀가루가 안 들어간 진짜 연육이라 더 마음에 들어요.
진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음엔 조리설명서대로 시간 정확히 지켜서 끓여먹을거예요.
쓰임이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깔끔하고 좋아요.
진짜 딱 한그릇용이에요 근데 조리하기 넘 편하고 너무 맛나요
채소, 과일, 육류, 간편식, 냉동식, 등등 주문했어요~~~~~
어묵이 신선하고 맛이 있어요
맛있게 잘 끓여 먹었답니다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조아요 맛있어요 잘먹을게요
맛있는 어묵탕이에요.맛있어요
날이 더워지니 오뎅탕이 뜸해지네요 그래도 도시락쌀려고 주문했어요.
어묵이 탱글하니 맛이 괜찮았어요
매번 구매템입니다
밥 반찬 없을때 비상식량이요
오아이스 언제나 눌 만족합니다
아직 안먹어봤어요 냉동하고 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