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살짝 겉이 말랑해서 보자마자 싱싱하네 느낌은 안들었는데 먹어볼게요~~~
이유식용으로도 좋고 배추국으로도 잘먹었어용
싱싱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잘받았습니다 유기농으로 왔네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싱성하니 맛있어요
싱싱한 상품으로 잘 받았어요.
보통 마트에서 구매하면 비닐봉지에 밀봉되어있어 금방 습기가 차는데, 구매한 알배추는 꽁꽁 랩같은걸로 밀봉되어있어서 더 오랜기간 신선히 보관했다 먹을거같아요! 연한 부분은 아기 이유식만들어주고 겉부분은 밀푀유나베 해먹으려 합니다
배추가 부드러운 대신 아삭함이 약간 부족해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합니가 만족해여
쌈배추 싱싱하고 좋습니다 맛있어여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에요 ㅋㅋ 최고
배추 안에가 시들어서 왔네요
배춧국 끓이려구요 맛있어요!
거의 그냥 배추 크기지만 맛있길요
야채찜 할려고 배추 숙주랑같이 구매했어요 냉동이 아니라서 찜해먹기 좋아요
배추가 깨끗하게 손질 되어서 쌈싸 먹기 좋습니다
^_^신선해요~~~~~~달고 맛있어요~~~
배추 만졌을 때 좀 물렁하긴 하지만 괜찮아요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색감이 좋고 튼실해 보입니다. 기대되네요
신선해요! 샤브샤브에 넣어먹었어요~
오아시스 유기농 식자재 믿고 먹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보기에는 신선해 보입니다. 맛이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겉에 푸른 잎이 조금 많이 붙어 있네요.
샤브샤브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한 상품으로 잘 받았어요.
쌈배추 신선해요 검은 점이 좀 있었는데 괜찮아요
배추가 싱싱하고 맛있어 보여요
유기농없어서 무농약샀어요. 초록색 벌레가들어잇네요ㅠㅠ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신선해요 살짝 데쳐서 쌈으로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유기농 배추 알아보다가 구매했어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신선해요
쌈싸먹고 배추전 해 먹었어요~ 신선하고 깨끗해요
신선하고 맛있고 좋아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샤브샤브 해먹으려구요 고기랑 같이 구매했고 싱싱했어요
배추가 신선하긴 한데 조금 거뭇거뭇한 부분이 있네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동치미나 국에 넣으려 구매했어요
배추가 너무 맛이 좋아요 신선하게 잘 받았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살짝 겉이 말랑해서 보자마자 싱싱하네 느낌은 안들었는데 먹어볼게요~~~
이유식용으로도 좋고 배추국으로도 잘먹었어용
싱싱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잘받았습니다 유기농으로 왔네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싱성하니 맛있어요
싱싱한 상품으로 잘 받았어요.
보통 마트에서 구매하면 비닐봉지에 밀봉되어있어 금방 습기가 차는데, 구매한 알배추는 꽁꽁 랩같은걸로 밀봉되어있어서 더 오랜기간 신선히 보관했다 먹을거같아요! 연한 부분은 아기 이유식만들어주고 겉부분은 밀푀유나베 해먹으려 합니다
배추가 부드러운 대신 아삭함이 약간 부족해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합니가 만족해여
쌈배추
싱싱하고 좋습니다 맛있어여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에요 ㅋㅋ 최고
배추 안에가 시들어서 왔네요
배춧국 끓이려구요 맛있어요!
거의 그냥 배추 크기지만 맛있길요
야채찜 할려고 배추 숙주랑같이 구매했어요 냉동이 아니라서 찜해먹기 좋아요
배추가 깨끗하게 손질 되어서 쌈싸 먹기 좋습니다
^_^신선해요~~~~~~달고 맛있어요~~~
배추 만졌을 때 좀 물렁하긴 하지만 괜찮아요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색감이 좋고
튼실해 보입니다. 기대되네요
신선해요! 샤브샤브에 넣어먹었어요~
오아시스 유기농 식자재 믿고 먹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보기에는 신선해 보입니다. 맛이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겉에 푸른 잎이 조금 많이 붙어 있네요.
샤브샤브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한 상품으로 잘 받았어요.
쌈배추 신선해요 검은 점이 좀 있었는데 괜찮아요
배추가 싱싱하고 맛있어 보여요
유기농없어서 무농약샀어요. 초록색 벌레가들어잇네요ㅠㅠ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신선해요 살짝 데쳐서 쌈으로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유기농 배추 알아보다가 구매했어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신선해요
쌈싸먹고 배추전 해 먹었어요~ 신선하고 깨끗해요
신선하고 맛있고 좋아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샤브샤브 해먹으려구요 고기랑 같이 구매했고 싱싱했어요
배추가 신선하긴 한데 조금 거뭇거뭇한 부분이 있네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동치미나 국에 넣으려 구매했어요
배추가 너무 맛이 좋아요
신선하게 잘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