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좋아요. 샐러드로 먹어요
유러피안 채소 샐러드에 쉽게넣어 먹습니다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줄기 대가 크네요.
여름에 샐러드로 포케만들어서 먹으면 넘 맛있더라구요!!! 싱싱하게 잘 왔습니다
야채 상태 좋네요~ 샐러트 통에 소분해서 담아먹기 좋아요~
키가 40센티 가까이 되는 웃자란 게 섞여있고 크리스탈은 하나도 없고 구성이 맘에 들지는 않네요. 전부 샐러드보다는 겉절이 해야 할 것 같은 일반 상추느낌
양상추나 양배추 말고 샐러드 야채가 필요해서 샀어요. 싱싱하네여.
싱싱하고 좋아요 매일 샐러드 먹는데 아삭하고 맛나요
아침마다 먹는 유러피안채소! 싱싱해요
샐러드 박스로 오네요 덕분에 야채 많이 먹었어요
샐러드야채가 야들야들 맛있어요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어요 많이파세여 *^^*
가격 좋은데 너무 한 가지 종류만 많이 오고 처음보다 상태가 좀 안좋아요
양이 이렇게 많다구요~~?? 샐러드 만들기 위해 샀어요 신선하고 종류도 많고! 재구매 확실!
여러차례 구매하는 유러피안 샐러드예요. 그때그때 배송되는 채소 종류는 다른데 신선도는 괜찮아요 무엇보다도 채소잎이 여려서 먹기 편해서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할것같아요~~
샐러드 해먹으려규용~~ 저렴해요
일곱포기 왔어요 손질과 세척 생각하면 그럭저럭인 가격인듯
기존 상자와는 다르네요. 전체적으로 상태는 좋아요.
날이 더워져서일까요? 요즘 유러피안 신선도가 예전보다는 별로인거 같아요
좀 마른 느낌은 있지만 무른 것 상한 부분 없어서 오래 가고 만족합니다.
날씨가 더워서인지 약간 시들했지민 물에담궈놓았다가 먹었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문어 샐러드 해먹었어요! 좋아요!
약간 시들하긴 했는데 잘 물 먹여서 살렸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꾸준히 구매중입니다. 가끔씩 싱싱하지 않는 적이 있어요.
이번엔 저번이랑 다른 구성으로 왔어요 샐러드 계속 먹으니 좋네요
여러종류로 신선하게 잘 왔어요 생각보다 오래가서 먹기좋아요
싱그러운 채소로 기분이 좋으네요 맛있고 신선해서 최고에요
신선하고 양이 많아요. 강추합니다
야채를 매일 먹을 수 있어 정말 조아요 강추
야채 종류가 좋았어요. 프릴아이스가 없이 버터헤드와 로메인이랑 있어서 넘 좋아요.
이번엔 지난번보다 신선도가 살짝 떨어져
싱싱하게 잘 받았습니다.3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조금 더 다양해졌으면 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샐러드로도 샌드위치에도 좋아요 요번에 좋아하는 종류가 빠진게 살짝아쉽네요
항상500g짜리만 샀는데 양은800g인데 가격이 더 싸서 첨 구매해봤는데 채소 종류도 많고 좋네요
신선하고 다양하게 왔어요^^
가격이 괜찮아서 시켜요 다이어트 등가볍게굿
이번에도 신선한 샐러드 도착했어요. 팩이랑 통에 키친타올 적셔서 깔고 잘 보관해서 매일 아침 샐러드 먹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했는데 약간 시들한 것도 있고 지난번 구매했던 600g과 큰 차이가 안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좋아요. 샐러드로 먹어요
유러피안 채소 샐러드에 쉽게넣어 먹습니다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줄기 대가 크네요.
여름에 샐러드로 포케만들어서 먹으면 넘 맛있더라구요!!! 싱싱하게 잘 왔습니다
야채 상태 좋네요~ 샐러트 통에 소분해서 담아먹기 좋아요~
키가 40센티 가까이 되는 웃자란 게 섞여있고 크리스탈은 하나도 없고 구성이 맘에 들지는 않네요. 전부 샐러드보다는 겉절이 해야 할 것 같은 일반 상추느낌
양상추나 양배추 말고 샐러드 야채가 필요해서 샀어요. 싱싱하네여.
싱싱하고 좋아요
매일 샐러드 먹는데 아삭하고 맛나요
아침마다 먹는 유러피안채소! 싱싱해요
샐러드 박스로 오네요 덕분에 야채 많이 먹었어요
샐러드야채가 야들야들 맛있어요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어요
많이파세여 *^^*
가격 좋은데 너무 한 가지 종류만 많이 오고 처음보다 상태가 좀 안좋아요
양이 이렇게 많다구요~~?? 샐러드 만들기 위해 샀어요 신선하고 종류도 많고! 재구매 확실!
여러차례 구매하는 유러피안 샐러드예요. 그때그때 배송되는 채소 종류는 다른데 신선도는 괜찮아요 무엇보다도 채소잎이 여려서 먹기 편해서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할것같아요~~
샐러드 해먹으려규용~~
저렴해요
일곱포기 왔어요 손질과 세척 생각하면 그럭저럭인 가격인듯
기존 상자와는 다르네요.
전체적으로 상태는 좋아요.
날이 더워져서일까요?
요즘 유러피안 신선도가 예전보다는 별로인거 같아요
좀 마른 느낌은 있지만 무른 것 상한 부분 없어서 오래 가고 만족합니다.
날씨가 더워서인지 약간 시들했지민 물에담궈놓았다가 먹었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문어 샐러드 해먹었어요! 좋아요!
약간 시들하긴 했는데 잘 물 먹여서 살렸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꾸준히 구매중입니다. 가끔씩 싱싱하지 않는 적이 있어요.
이번엔 저번이랑 다른 구성으로 왔어요 샐러드 계속 먹으니 좋네요
여러종류로 신선하게 잘 왔어요 생각보다 오래가서 먹기좋아요
싱그러운 채소로 기분이 좋으네요
맛있고 신선해서 최고에요
신선하고 양이 많아요. 강추합니다
야채를 매일 먹을 수 있어 정말 조아요 강추
야채 종류가 좋았어요.
프릴아이스가 없이 버터헤드와 로메인이랑 있어서 넘 좋아요.
이번엔 지난번보다 신선도가 살짝 떨어져
싱싱하게 잘 받았습니다.3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조금 더 다양해졌으면 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샐러드로도 샌드위치에도 좋아요
요번에 좋아하는 종류가 빠진게 살짝아쉽네요
항상500g짜리만 샀는데 양은800g인데 가격이 더 싸서 첨 구매해봤는데 채소 종류도 많고 좋네요
신선하고 다양하게 왔어요^^
가격이 괜찮아서 시켜요 다이어트 등가볍게굿
이번에도 신선한 샐러드 도착했어요. 팩이랑 통에 키친타올 적셔서 깔고 잘 보관해서 매일 아침 샐러드 먹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했는데 약간 시들한 것도 있고 지난번 구매했던 600g과 큰 차이가 안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