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뼈 없는 한우 갈비탕 안전 배송 감사합니다.
갈비타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뼈가 없어서 먹기 편해요~ 당면도 들어있어서 외식해서 갈비탕 먹는 느낌이였어요.
간편하고 좋네요!! 급할때 끓이기만 하면 되서 좋아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ㅎㅎ
후기보고 주문했어요 맛있으면
맛있고 좋은 물건들이 많이 있어서 믿고 사먹는 오아시스!!
떡국떡이랑 만두넣어서 아이 밥 주면 라면보다 쉬워요
국없을때 자주 사먹어요. 1개면 아이 둘 국으로 먹이기 좋은 양이예요.
자주 사먹어요. 간편하게 국으로 아이들 주기 좋아요. 고기도 꽤 있어서 가성비 있어요.
갈비탕 신선하고 맛있어요. 괜찮아요
전에 맛있게 먹어서 한끼 식사용으로 구입
집에서 밥하기 귀찮을때 딱이라 쟁겨요
당면,파,고기..한그릇 용으로 딱 좋고 맛도 있지만,국물 양이 적었어요..
평이 좋아서 주문했어요~~~먹어보고 맛있음 또 주문할께요~~~
고기가 꽤 마니들었어요! 재구매 의사있어요
저녁준비 간단하게 해결하기 가능해서 좋아요
간편하고 맛있어 아이들이 잘 먹음
뼈 없어서 먹기 좋아요 쟁여템입니다~~~
기대됩니다. 맛있으면 대 구매할게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구 아이도 잘 먹네요! 자주 주문해야겠어요ㅎㅎㅎ
간편하긴한데 고기가 맛있는 부위가 아니라 뻣뻣하네요
맛있어요 고기도 많고 좋아요 또 주문할게요!
아직먹기전이지만 후기가좋아 기대됩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국물은 맑고 괜찮아요. 맛보다 성분 좋아서 만족해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맛있어요! 처음인데 재구매할 거 같아요
당면채 냉동이 되어있네요. 간편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파 송송 후추
갈비탕은 아직 끓여보지 못한 음식이라 첨가물 없는 걸로 사봅니다.
맛있습니다^^ 쟁여템으로 좋아요
가성비 좋고 좋아요~~~~~~
급하게 식사 준비할때 비상용으로 사봤어요 건더기도 나름 많은것같구~ 당면도 들어잇네요 ㅎㅎ
간편식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듯요~ 아빠와 아들이 잘 먹네요♡
항상 만족하며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반찬없을때 요거 하나로도 애기들이랑 밥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간편하게 갈비탕먹기 편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가끔 찾아요
뼈가없어서 간편하게 국에 밥말아먹기 좋아요. 양도 2인 한끼먹기 좋네요. 바쁜아침 간편식으로 쟁여둡니다.
국물도 맛있는데 고기질이 더 좋네요
쟁여템으로 유명하길래 한 번 사봤어용 ㅎㅎ 맛 좋기를!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뼈 없는 한우 갈비탕 안전 배송 감사합니다.
갈비타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뼈가 없어서 먹기 편해요~ 당면도 들어있어서 외식해서 갈비탕 먹는 느낌이였어요.
간편하고 좋네요!! 급할때 끓이기만 하면 되서 좋아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ㅎㅎ
후기보고 주문했어요 맛있으면
맛있고 좋은 물건들이 많이 있어서 믿고 사먹는 오아시스!!
떡국떡이랑 만두넣어서 아이 밥 주면 라면보다 쉬워요
국없을때 자주 사먹어요. 1개면 아이 둘 국으로 먹이기 좋은 양이예요.
자주 사먹어요. 간편하게 국으로 아이들 주기 좋아요. 고기도 꽤 있어서 가성비 있어요.
갈비탕 신선하고 맛있어요. 괜찮아요
전에 맛있게
먹어서 한끼 식사용으로 구입
집에서 밥하기 귀찮을때 딱이라 쟁겨요
당면,파,고기..한그릇 용으로 딱 좋고
맛도 있지만,국물 양이 적었어요..
평이 좋아서 주문했어요~~~먹어보고 맛있음 또 주문할께요~~~
고기가 꽤 마니들었어요!
재구매 의사있어요
저녁준비 간단하게 해결하기 가능해서 좋아요
간편하고 맛있어 아이들이 잘 먹음
뼈 없어서 먹기 좋아요 쟁여템입니다~~~
기대됩니다. 맛있으면 대 구매할게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구 아이도 잘 먹네요! 자주 주문해야겠어요ㅎㅎㅎ
간편하긴한데 고기가 맛있는 부위가 아니라 뻣뻣하네요
맛있어요
고기도 많고 좋아요
또 주문할게요!
아직먹기전이지만 후기가좋아 기대됩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국물은 맑고 괜찮아요. 맛보다 성분 좋아서 만족해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맛있어요! 처음인데 재구매할 거 같아요
당면채 냉동이 되어있네요. 간편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파 송송 후추
갈비탕은 아직 끓여보지 못한 음식이라 첨가물 없는 걸로 사봅니다.
맛있습니다^^ 쟁여템으로 좋아요
가성비 좋고 좋아요~~~~~~
급하게 식사 준비할때 비상용으로 사봤어요 건더기도 나름 많은것같구~ 당면도 들어잇네요 ㅎㅎ
간편식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듯요~
아빠와 아들이 잘 먹네요♡
항상 만족하며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반찬없을때 요거 하나로도 애기들이랑 밥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간편하게 갈비탕먹기 편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가끔 찾아요
뼈가없어서 간편하게 국에 밥말아먹기 좋아요. 양도 2인 한끼먹기 좋네요. 바쁜아침 간편식으로 쟁여둡니다.
국물도 맛있는데 고기질이 더 좋네요
쟁여템으로 유명하길래 한 번 사봤어용 ㅎㅎ 맛 좋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