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를 받고 개수가 3개여서 깜짝 놀랐어요. 근데 크기가 큼직하니 괜찮았습니다. 물러지지않아 더 좋았습니다.
별점5
423*****2026.06.13
양파를 잘게 다져서 곤드레밥에 양녕장으로 만들의 먹으니 맛나요.
별점5
dle******2026.06.12
연어랑 양파랑 볶아서 둘둘둘
별점5
coo*******2026.06.11
양파살때마다 상태가 안좋아서 고민이었는데 이건좋았네요
별점5
fil****2026.06.11
무농약 양파 싱싱하고 맛있어요~
별점5
hay******2026.06.11
작은 양파네요. 신선해요. 무농약은 일반마트에 잘 없어서 오아시스에서 삽니다.
별점5
lge***2026.06.11
매번 구매하는 제품 채수에 굿
별점4
jcs****2026.06.11
사이즈가 작긴하지만무농악이라 믿공석어요
별점2
kha*****2026.06.11
배송 감사합니다.
항상 편하게 이용중 입니다.
햇양파라는데 저렇게 무른게 왔네요.
별점5
yoo****2026.06.10
5개 들어있었고 알도 크고 싱싱해요
별점5
ant*****2026.06.10
단단하고 좋아보여요 궇굿 맛있길
별점5
tjd******2026.06.10
양파 크기는작으나 싱싱합니다
별점5
khj***2026.06.10
단단하고 싱싱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별점5
njo*****2026.06.10
무농약 양파 크기가 딱 좋아요 한번먹기가
별점5
dpw******2026.06.10
장아찌용이랑 일반용이랑 같이 사봤는데 알도 중간보다 크고 무른거 없이 튼튼하네요. 일반 무농약 햇양파랑 같이 사봤는대 사이즈 비교해보세요!~~ 장아찌용은 딱 한개 다 까서 반찬할 정도이고 약간 모자랄수도 있을것 같고, 일반은 하나까서 반이상 쓰거나 좀 남을것 같습니다. 일반용이 좀 더 쓰기는 편할것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장아찌용 양파같이 엄청 작은게 여섯개 들어있네요 한번에 두개씩 쓸듯 ㅡㅡ
쿠폰써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무른거없이 잘 왔어요
재구매인데 잎제품이랑 다르네요. 크기가 좀 크고 개수는 작고 …같은 제품을 원했는디
햇양파라 더 달고 신선한것같아요
양파를 받고 개수가 3개여서 깜짝 놀랐어요. 근데 크기가 큼직하니 괜찮았습니다. 물러지지않아 더 좋았습니다.
양파를 잘게 다져서 곤드레밥에 양녕장으로 만들의 먹으니 맛나요.
연어랑 양파랑 볶아서 둘둘둘
양파살때마다 상태가 안좋아서 고민이었는데 이건좋았네요
무농약 양파 싱싱하고 맛있어요~
작은 양파네요. 신선해요. 무농약은 일반마트에 잘 없어서 오아시스에서 삽니다.
매번 구매하는 제품 채수에 굿
사이즈가 작긴하지만무농악이라 믿공석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항상 편하게 이용중 입니다.
햇양파라는데 저렇게 무른게 왔네요.
5개 들어있었고 알도 크고 싱싱해요
단단하고 좋아보여요 궇굿 맛있길
양파 크기는작으나 싱싱합니다
단단하고 싱싱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무농약 양파 크기가 딱 좋아요 한번먹기가
장아찌용이랑 일반용이랑 같이 사봤는데 알도 중간보다 크고 무른거 없이 튼튼하네요. 일반 무농약 햇양파랑 같이 사봤는대 사이즈 비교해보세요!~~ 장아찌용은 딱 한개 다 까서 반찬할 정도이고 약간 모자랄수도 있을것 같고, 일반은 하나까서 반이상 쓰거나 좀 남을것 같습니다. 일반용이 좀 더 쓰기는 편할것 같아요
무농약이라 그런가 여름이라 그런가 다소......
햇양파 신선하고 알싸하고 무농약이라 좋아요
양파가 많이 맵지 않고 맛있어요
양파 싱싱하고 좋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유기농 좋습니다
조그마한 햇양파에요
단단해서 싱싱해보여요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신선해요.
다양한크기로 네개왔어요. 무른거없이 좋아요.
햇양파라서 좋네요 ㅎㅎㅎ 굿굿
햇양파라 아삭해요 멋잇네요 ㅎ
싱싱하고 좋아용 ~~또구매할께요
양파 상태 좋고 맛도 좋았어요
양퍄 ㅛ상태 엄챵 조ㅛㅗ아요 수ㅛ
오아시스 양파싱싱하고 좋습니다~
양파 자주주문하는데 신선하고 맛있네요!
싱싱하고 구우면 달콤하고 맛있죠!
산지 꽤 됐느데 아직 못먹었어요
아기이유식만드려고 삿어용 조아요
잘 먹고있어요 이유식용으로도 쓰고 어른도 먹고
자주구입하는 양파
먜일먹는 야채
늘 오아시스~~~에서
햇양파답게 단단하고 싱싱해요. 갯수도 크기도 꽤 적당~
양파 괜찮은거 같아요 엄청크진 않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