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꼬소하고 신선한 맛이예요~~
상품 좋아요~~!!! 추천
첫구매인데 우유 비린내없고 맛있어요.
상하목장만 먹던 아이인데 다른 유기농우유중 맛괜찮다고 말한 우유입니다. 상하대용으로 구매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ㅇㅇㅅㅅ ㅁㅋ. ㅊㅊㅎㄴㄷㄱㅇㅇㅇ
매일시켜먹는 우유입니다:blush: 3묶음도 팔아서 좋네요!
비리지않고 신선해요. 3개가묶여서와서 더좋아요
유기농이라 믿을 수 있네요. 가격이상
유기농우유라서 매일 먹어요 다른우유보다 맛있고 고소합니다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기가 잘먹어요 유기농이라 구매했네요.
신선하고 좋은 제품으로 잘 받았습니다
맛도 좋고 신선하고 유기농이라 건강에도 좋아 구매했어요.
제주청정우유 너무고소하니맛있어요.
고소한맛이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제주우유가 맛있어요. 좀 더 고소해요.
늘 구입하는 우유예요 3개, 2개 묶음 너무 좋네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유기농우유로 요플레 만들어먹는데 이 우유로 만들면 묽게 만들어져요~~
요즘엔 묶음으로 팔아서 더 좋아요
비싸지만 자라나는 아이 생각하며 유기농우유 챙겨 먹여요~ 용량도 750ml라 딱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재구매하고 있어요
요즘 성장기인 저희 애들이 우유를 인당1통씩 먹는데 이왕이면 좋은거 먹이고 싶은게 엄마마음이잖아요. 무항생제 우유 먹이다가 새로 시켰는데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맛은 모르겠고 유기농이라고해서 처음 구매했어요.
항상 주문해서 먹어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습니다 고소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우유를 구매랑 수 있어서 좋아요.
담백한 맛이에요. 그냥 마셔도 맛있고 그래놀라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매일 먹는 우유 예요. 제일 나은거 같네요.
신선하고 차갑게 마시니 맛있어요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신선해서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3병 구매했어요
완전. 신선해요. 완전 신선해요
완전 신선해요. 완전 신선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꼬소하고 신선한 맛이예요~~
상품 좋아요~~!!! 추천
첫구매인데
우유 비린내없고 맛있어요.
상하목장만 먹던 아이인데 다른 유기농우유중 맛괜찮다고 말한 우유입니다. 상하대용으로 구매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ㅇㅇㅅㅅ ㅁㅋ. ㅊㅊㅎㄴㄷㄱㅇㅇㅇ
매일시켜먹는 우유입니다:blush: 3묶음도 팔아서 좋네요!
비리지않고 신선해요.
3개가묶여서와서 더좋아요
유기농이라 믿을 수 있네요. 가격이상
유기농우유라서 매일 먹어요
다른우유보다 맛있고 고소합니다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기가 잘먹어요 유기농이라 구매했네요.
신선하고 좋은 제품으로 잘 받았습니다
맛도 좋고 신선하고 유기농이라 건강에도 좋아 구매했어요.
제주청정우유 너무고소하니맛있어요.
고소한맛이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제주우유가 맛있어요. 좀 더 고소해요.
늘 구입하는 우유예요 3개, 2개 묶음 너무 좋네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유기농우유로 요플레 만들어먹는데 이 우유로 만들면 묽게 만들어져요~~
요즘엔 묶음으로 팔아서 더 좋아요
비싸지만 자라나는 아이 생각하며 유기농우유 챙겨 먹여요~ 용량도 750ml라 딱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재구매하고 있어요
요즘 성장기인 저희 애들이 우유를 인당1통씩 먹는데 이왕이면 좋은거 먹이고 싶은게 엄마마음이잖아요.
무항생제 우유 먹이다가 새로 시켰는데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맛은 모르겠고 유기농이라고해서 처음 구매했어요.
항상 주문해서 먹어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습니다 고소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우유를 구매랑 수 있어서 좋아요.
담백한 맛이에요. 그냥 마셔도 맛있고 그래놀라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매일 먹는 우유 예요.
제일 나은거 같네요.
신선하고 차갑게 마시니 맛있어요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신선해서 좋아요~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신선해서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3병 구매했어요
완전. 신선해요. 완전 신선해요
완전 신선해요. 완전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