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멸치볶음하기 좋은 크기예요. 만족
필수 밑반찬 멸치만한거 없죠. 짜지않고 견과류와 함께 볶아먹으면 좋아요.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볶았더니 아이가 좋아해요
오아시스 멸치. 깨끗하고 비린맛 없이 신선해요. 생각보다 양도 많아 반찬 만들어 놓으면 풍성하게 두고 두고 먹을 수 있어요
다른데보다 멸치 색깔이 조금 누런끼가 도네요
칼슘의 보고가 멸치라~잘 먹어보려구요
아이들 반찬하기 좋은사이즈예요
유독 짜요 ㅠㅠ 지난번도 넘 짰는데 담엔 안사야겠어요
크기가 먹기 딱좋고 살짝 짜긴한데 맛있어요
어린이 멸치를 구매했었는데 이건 조금 크기가 크네요
고추넣고 볶아먹으니 고소하고 짭짤하네요. 부스러짐 덜한 듯 합니다.
안심이력제 안심멸치라고 해서 한번 구입해보아요
짜지않고 크기도 적당해서 통째로 먹기 좋아요
멸치볶음하기 제일 좋은 사이즈 입니다. 크게 짜지 않고 밥반찬에 굿!
멸치볶음하기 딱 좋은 크기. 물에 한 번 헹구어 썼는데 짠기 안넣어도 짭짤해서 다음에 볶을땐 물에 살짝 딤궈놓았다가 볶으러고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아주 가는 멸치가 아니네요 짜지 않고 씹히는 맛도 이네요
짜고 딱딱해요 생각보다 크기도 있고 아이들 먹기는 부담
멸치 맛있고 상태 좋아서 재 구매 합니다
안심이력 멸치라 조금 비싼 듯 하지만 샀어요 멸치 볶음용으로 샀어요 지퍼백이라 쓰고 남으면 보관하기도 좋네요
자잘해서 아이들이 잘 먹어요 맛나요
떨어지면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많이 짜지 않아요
멸치볶음 하려고 구매 잔멸치가 바삭하고 맛있어요
생각보다 크네요 그래도 후기가 좋아서 믿을 수 있네요
아기용산다는게..좀 크지만 어른먹기는 적당한 크기입니다
볶음용으로 구매했어요. 지리멸치 정도로 생각하고 샀는데 그것보단 멸치가 좀 크긴 하네요. 그래도 일반적으로 볶음용 사이즈인 것 같긴 해요.
멸치볶음만한 밑반찬은 없나봐요. 깨끗합니다.
아기멸치랑 비슷한 크기인 줄 알고 샀는데 그것보다는 좀 크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겠습니다.
안심이력제 멸치 크기도 적당하고 볶음용으로 딱이네요 빠른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 볶아주려고 작은멸치로 샀어요 좋아요
멸치볶음에 처음으로 도전했습니다. ... 엄마가 해준 맛은 안 나지만, 멸치 자체에 잡내가 없고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어 저같은 초보도 쉽게 반찬을 만들 수 있었어요!
아이랑 같이먹기엔 사이즈가 좋은데 생각보단 작은거같아요
요 사이즈가 해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잘 먹고 있습니다
비린내도 안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태 좋아요.
사이즈 좋고 볶아놨더니 맛있어요. 양도 넉넉하니 좋습니다.
매번 사는 멸치입니다. 싸이즈가 맘에 들어요
항상 국내산 안심이력제 어린이멸치로 구매해 먹다가 처음 이 제품으로 구매해봤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멸치볶음하기 좋은 크기예요. 만족
필수 밑반찬 멸치만한거 없죠. 짜지않고 견과류와 함께 볶아먹으면 좋아요.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볶았더니 아이가 좋아해요
오아시스 멸치. 깨끗하고 비린맛 없이 신선해요. 생각보다 양도 많아 반찬 만들어 놓으면 풍성하게 두고 두고 먹을 수 있어요
다른데보다 멸치 색깔이 조금 누런끼가 도네요
칼슘의 보고가 멸치라~잘 먹어보려구요
아이들 반찬하기 좋은사이즈예요
유독 짜요 ㅠㅠ 지난번도 넘 짰는데
담엔 안사야겠어요
크기가 먹기 딱좋고 살짝 짜긴한데 맛있어요
어린이 멸치를 구매했었는데 이건 조금 크기가 크네요
고추넣고 볶아먹으니 고소하고 짭짤하네요. 부스러짐 덜한 듯 합니다.
안심이력제 안심멸치라고 해서 한번 구입해보아요
짜지않고 크기도 적당해서 통째로 먹기 좋아요
멸치볶음하기 제일 좋은 사이즈 입니다. 크게 짜지 않고 밥반찬에 굿!
멸치볶음하기 딱 좋은 크기.
물에 한 번 헹구어 썼는데 짠기 안넣어도 짭짤해서 다음에 볶을땐 물에 살짝 딤궈놓았다가 볶으러고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아주 가는
멸치가 아니네요 짜지 않고 씹히는 맛도 이네요
짜고 딱딱해요 생각보다 크기도 있고
아이들 먹기는 부담
멸치 맛있고 상태 좋아서 재 구매 합니다
안심이력 멸치라 조금 비싼 듯 하지만 샀어요 멸치 볶음용으로 샀어요 지퍼백이라 쓰고 남으면 보관하기도 좋네요
자잘해서 아이들이 잘 먹어요 맛나요
떨어지면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많이 짜지 않아요
멸치볶음 하려고 구매
잔멸치가 바삭하고 맛있어요
생각보다 크네요 그래도 후기가 좋아서 믿을 수 있네요
아기용산다는게..좀 크지만 어른먹기는 적당한 크기입니다
볶음용으로 구매했어요.
지리멸치 정도로 생각하고 샀는데 그것보단 멸치가 좀 크긴 하네요.
그래도 일반적으로 볶음용 사이즈인 것 같긴 해요.
멸치볶음만한 밑반찬은 없나봐요. 깨끗합니다.
아기멸치랑 비슷한 크기인 줄 알고 샀는데 그것보다는 좀 크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겠습니다.
안심이력제 멸치 크기도 적당하고 볶음용으로 딱이네요
빠른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 볶아주려고 작은멸치로 샀어요 좋아요
멸치볶음에 처음으로 도전했습니다. ... 엄마가 해준 맛은 안 나지만, 멸치 자체에 잡내가 없고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어 저같은 초보도 쉽게 반찬을 만들 수 있었어요!
아이랑 같이먹기엔 사이즈가 좋은데 생각보단 작은거같아요
요 사이즈가 해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잘 먹고 있습니다
비린내도 안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태 좋아요.
사이즈 좋고 볶아놨더니 맛있어요. 양도 넉넉하니 좋습니다.
매번 사는 멸치입니다. 싸이즈가 맘에 들어요
항상 국내산 안심이력제 어린이멸치로 구매해 먹다가 처음 이 제품으로 구매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