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완전듀유만 먹는데 서리태는 좀 싱겁다하네요
신선한 두유입니다. 소금을 조금 넣어야 고소한 맛이 살아날 듯 해요
비교해보려고 완전두유 더진한 제품도 같이 구입. 이건 물맛이 나네요 재구매는 안할듯
처음 구매했습니다 먹기전이지만 기대됩니다
몸에 좋을 것 같아요 무가당이라 더더욱 맘에 들어요
믿고 구매합니다. 맛도 깔끔해요.
검은콩 무가당 첨가물없어서 종종구매
묽은 두유에요 걸죽한 두유는 아님
콩국수해먹으려 주문했어요 성분착하고 안달아서 국수 말아먹기 딱 좋아요 두부랑 소금 넣고 땅콩버터 넣고 갈갈하면 됩니다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오아시스가 제일 싸고 좋아요
무가당이라 달지 않아 좋고 국산콩이라 건강에도 좋을것같아요.
간식으로 먹으려고 매번 쟁여둬요. 국산 검은콩 무가당이라 믿고 사요.
늘 애용하는 아침식사 두유에요 잘 먹고 있습니다
담백하고 좋아요 정기구매중입니다
고소하고 무가당이라 좋아요.
고소해요 간식으로 잘 먹었네요
아이가 잘 먹어서 자주 구매해요
검은콩 두유는 첫구매인데 맛있어요.
처음주문해봤는데 괜찮아요 한미거네요
맛이 괜찮아서 재구매 했어요
무가당 검은콩 찾기쉽지않은데 맛있어요
신선하고 조아요 만족합니다
걸죽하진 않네요. 달지 않아서 좋은 듯
여기 라인업 한번씩 다 먹어보는중이요
달지않고 담백하니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오아시스픽이라 믿고 사먹어봤는데 괜찮네요.
싸고 성분좋고 맛있어요. 아침대용
고소하고 담백해서 넘.맛있어요. . 굿 굿. .
검은콩 먹으면 까만머리가 난다길래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ㅋㅋ 고소하니 맛있을 것 같아요.
아이가 아침에 잘먹어요~~♡
윈재료구성이 좋아보여 구매합니다
약간 연한데 맛있게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담백해서 식전에 마시고 있어요.
가성비 좋은 상품 입니다. 좋아요.
다른 브랜드 먹다가 처음 구매했는데 맛도 진하고 좋네요 무가당이라 넘 좋아요
오트밀에 불려먹어요 최고요!!
가격도 좋고 국산콩이라 믿음가는 두유예요 무엇보다도 오아시스믿고 구입합니다
성분좋고 맛도 깔끔해서 이것만 먹습니다~
국내산 무가당 검은콩 두유 건강한 맛이예요~^^
성분우좋은데 맛은 진짜 없어요
무가당이라 배거플때 몇개릉 먹어도 안심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완전듀유만 먹는데 서리태는 좀 싱겁다하네요
신선한 두유입니다. 소금을 조금 넣어야 고소한 맛이 살아날 듯 해요
비교해보려고 완전두유 더진한 제품도 같이 구입.
이건 물맛이 나네요
재구매는 안할듯
처음 구매했습니다 먹기전이지만 기대됩니다
몸에 좋을 것 같아요 무가당이라 더더욱 맘에 들어요
믿고 구매합니다. 맛도 깔끔해요.
검은콩 무가당 첨가물없어서 종종구매
묽은 두유에요 걸죽한 두유는 아님
콩국수해먹으려 주문했어요
성분착하고 안달아서 국수 말아먹기 딱 좋아요
두부랑 소금 넣고 땅콩버터 넣고 갈갈하면 됩니다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오아시스가 제일 싸고 좋아요
무가당이라 달지 않아 좋고 국산콩이라 건강에도 좋을것같아요.
간식으로 먹으려고 매번 쟁여둬요. 국산 검은콩 무가당이라 믿고 사요.
늘 애용하는 아침식사 두유에요 잘 먹고 있습니다
담백하고 좋아요 정기구매중입니다
고소하고 무가당이라 좋아요.
고소해요 간식으로 잘 먹었네요
아이가 잘 먹어서 자주 구매해요
검은콩 두유는 첫구매인데 맛있어요.
처음주문해봤는데 괜찮아요 한미거네요
맛이 괜찮아서 재구매 했어요
무가당 검은콩 찾기쉽지않은데 맛있어요
신선하고 조아요 만족합니다
걸죽하진 않네요. 달지 않아서 좋은 듯
여기 라인업 한번씩 다 먹어보는중이요
달지않고 담백하니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오아시스픽이라 믿고 사먹어봤는데 괜찮네요.
싸고 성분좋고 맛있어요.
아침대용
고소하고 담백해서 넘.맛있어요. . 굿 굿. .
검은콩 먹으면 까만머리가 난다길래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ㅋㅋ 고소하니 맛있을 것 같아요.
아이가 아침에 잘먹어요~~♡
윈재료구성이 좋아보여 구매합니다
약간 연한데 맛있게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담백해서 식전에 마시고 있어요.
가성비 좋은 상품 입니다. 좋아요.
다른 브랜드 먹다가 처음 구매했는데 맛도 진하고 좋네요 무가당이라 넘 좋아요
오트밀에 불려먹어요 최고요!!
가격도 좋고 국산콩이라 믿음가는 두유예요
무엇보다도 오아시스믿고 구입합니다
성분좋고 맛도 깔끔해서 이것만 먹습니다~
국내산 무가당 검은콩 두유 건강한 맛이예요~^^
성분우좋은데 맛은 진짜 없어요
무가당이라 배거플때 몇개릉 먹어도 안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