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주문했는데 맛있었요.
소세지 풍미도 좋고,
딱 먹기 적당한 크기여서 간식대용으로 최고
별점5
caw*****2026.06.17
맛 좋아요 아이들도 잘 먹고 있어요
별점5
370*******2026.06.17
성분도 착하고 맛있단 후기가 많아서 구매해요 주말아침에 데워서 간단히 먹음 좋을것 같아요
별점5
kwa*****2026.06.17
아이 간식으로 주기 딱 좋아요
별점5
jko****2026.06.17
애들이 좋아합니다 첨가물이 적어 좀 안심이 됩니다
별점5
son****2026.06.16
핫도그 대장, 핫도그 유목민 우리 아들 둘이 요즘 이 핫도그만 먹네요 :) 재재재구매입미다
별점5
big*******2026.06.16
아침에 아빠랑 아들 챙겨주기 넘 좋아요
별점5
ggf***2026.06.16
깔끔하고 담백해서 아이들 먹이기 좋아요.
몇 년째 재구매템인데.. 손잡이 부분을 입구로 만들어 밀봉히는 게 그리 어려운 과정인지.. 아직 안 바뀌어요 ㅠㅠ 배송오면 뒤집어놔요. 양도 점점 줄어들고.. 핫도그가 다이어트를 하나봐요.. ㅠㅠ
별점5
ksy******2026.06.15
먹기
좋아요 자주 사 먹어요
별점5
nar*****2026.06.15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
별점5
ssj******2026.06.15
건강한 핫도그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별점5
an2***2026.06.13
우리집 최애간식입니다^^^^
별점5
shi******2026.06.13
간식으로 좋아서 고민하고 고른 핫도그네요.
아이가 잘 먹어요.
별점5
kas********2026.06.12
소세지가 맛있어서 계속 먹고 싶어요
별점5
c48***2026.06.12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
별점5
edu****2026.06.12
우리밀이라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별점5
ros*******2026.06.11
좋아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별점5
ver*****2026.06.10
아이들 간식으로 최고
우리밀이라 믿을 수 있어요
별점5
whi***2026.06.09
오아시스 소세지 믿을수있어서 핫도그도 사봄
별점5
ttl****2026.06.09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맛있습니다
별점5
294*******2026.06.09
간식으로 구매해봤어요 맛있길 바랍니당
별점5
431*****2026.06.08
믿을수 있어 아이 간식으로 매번 챙겨줍니다
별점5
mim*****2026.06.08
아이가 간식으로 맛있게 잘 먹어요
별점5
jji*****2026.06.07
간편하고 맛나서 또 구매해요
별점5
jji*****2026.06.07
또삽니다 간편하고 맛나요!!!!!
별점5
moo*******2026.06.06
순한 성분의 핫도그라서 좋아요
별점5
652****2026.06.06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할거에요~~~
별점5
ara****2026.06.05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삽니다~
별점5
epo*****2026.06.05
조카들 간식으로 쥰비했어요 건강하게 먹으렴
별점5
iem****2026.06.05
재료도 좋고 아이들간식으로 좋아요.
별점5
iem****2026.06.05
학원 가기 전 한자리에서 2개 먹고가요.
별점5
ggf***2026.06.05
크기가 점점 줄어드는 거 같아요 ;; 봉지에 비해 내용물이 허한 느낌 ㅠㅠ 맛은 그대로에여.
별점5
398*****2026.06.04
낱개포장이 아니지만 지퍼백이라 보관편리. 맛있어요.
별점5
lej******2026.06.04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우리밀핫도그라
아이들 간식으로 맛있어요.
별점5
540*****2026.06.04
핫도그 성분이 착하고 좋아요. 아이도 잘 먹어서 다음에 또 구매각입니다 ㅎㅎ
별점5
373*******2026.06.04
잘 배송되었어요 잘 먹고는 있는데 택배배달이니 어쩔수 없이 스티로폼 재활용이 많이 생기네요ㅜ
별점5
son*****2026.06.04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별점5
air******2026.06.04
가공식품 최대한 안 먹으려고 하지만 핫도그를 너무 좋아해서 구매해봤어요. 다른 핫도그들보다 성분이 좋아서 죄책감이 줄어듭니다. 간이 세지 않아서 더 좋아요! 그냥 먹기도 하고 볶음밥이랑 같이 먹기도 하고 여러모로 참 좋습니다~육아하다 허기질때 빠르게 데워 먹기도 딱이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좋아해요. 잘 먹습니다.
아이간식으로 샀는데 맛있습니다 ㅎ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맛있었요.
소세지 풍미도 좋고,
딱 먹기 적당한 크기여서 간식대용으로 최고
맛 좋아요 아이들도 잘 먹고 있어요
성분도 착하고 맛있단 후기가 많아서 구매해요 주말아침에 데워서 간단히 먹음 좋을것 같아요
아이 간식으로 주기 딱 좋아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첨가물이 적어 좀 안심이 됩니다
핫도그 대장, 핫도그 유목민 우리 아들 둘이 요즘 이 핫도그만 먹네요 :) 재재재구매입미다
아침에 아빠랑 아들 챙겨주기 넘 좋아요
깔끔하고 담백해서 아이들 먹이기 좋아요.
몇 년째 재구매템인데.. 손잡이 부분을 입구로 만들어 밀봉히는 게 그리 어려운 과정인지.. 아직 안 바뀌어요 ㅠㅠ 배송오면 뒤집어놔요. 양도 점점 줄어들고.. 핫도그가 다이어트를 하나봐요.. ㅠㅠ
먹기
좋아요 자주 사 먹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
건강한 핫도그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우리집 최애간식입니다^^^^
간식으로 좋아서 고민하고 고른 핫도그네요.
아이가 잘 먹어요.
소세지가 맛있어서 계속 먹고 싶어요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
우리밀이라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좋아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최고
우리밀이라 믿을 수 있어요
오아시스 소세지 믿을수있어서 핫도그도 사봄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맛있습니다
간식으로 구매해봤어요 맛있길 바랍니당
믿을수 있어 아이 간식으로 매번 챙겨줍니다
아이가 간식으로 맛있게 잘 먹어요
간편하고 맛나서 또 구매해요
또삽니다 간편하고 맛나요!!!!!
순한 성분의 핫도그라서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할거에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삽니다~
조카들 간식으로 쥰비했어요 건강하게 먹으렴
재료도 좋고 아이들간식으로 좋아요.
학원 가기 전 한자리에서 2개 먹고가요.
크기가 점점 줄어드는 거 같아요 ;; 봉지에 비해 내용물이 허한 느낌 ㅠㅠ 맛은 그대로에여.
낱개포장이 아니지만 지퍼백이라 보관편리. 맛있어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우리밀핫도그라
아이들 간식으로 맛있어요.
핫도그 성분이 착하고 좋아요. 아이도 잘 먹어서 다음에 또 구매각입니다 ㅎㅎ
잘 배송되었어요 잘 먹고는 있는데 택배배달이니 어쩔수 없이 스티로폼 재활용이 많이 생기네요ㅜ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가공식품 최대한 안 먹으려고 하지만 핫도그를 너무 좋아해서 구매해봤어요. 다른 핫도그들보다 성분이 좋아서 죄책감이 줄어듭니다. 간이 세지 않아서 더 좋아요! 그냥 먹기도 하고 볶음밥이랑 같이 먹기도 하고 여러모로 참 좋습니다~육아하다 허기질때 빠르게 데워 먹기도 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