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몇번 먹었던거라, 여기에 고기만 추가하면 돼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정마루맛있어요 신맛을좋아하는애들이 잘먹어어
항상 담는 제품이네요 믿고먹는 오이시스
맵지 않고 간도 적당해 무난한 맛입니다
저녁에 먹을려고 해동 시키고 있어요. 맛있을 것 같네요.
남편을 먹으라고 챙겨줬는데 김치국 맛이래요.
처음에는 작은 포기로 왔는데 이번에는 잘라저서 왔어요
맛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두부 추가해서 먹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자주구매해요
부모님 식사 챙겨드시기 힘드실때 드시라고 밀키트랑 과일몇가지 주문해드렸어요 김치찌개 맛있게 잘 드셨다고 하네요
국물이 너무 묽어서 양념 더 넣어 먹었어요 재구매는 안할듯. 오아시스 참치김치찌개가 더 맛나요
후기가너무좋아서구매햇어요 신김치맛이 일반김치찌개랑은 좀다른맛인데 뭔가첨가되지않은 맛같아서 인기가많은거같아요 이김치찌개에 고기랑 여러가지넣고먹으면 맛있을거같아요 지짐이해도 맛있을거같구요!
너무 맛있는데요? 점점 요리를 안하게 되요^^
국물이 깔끔하니 맛있습니다. 야채 두부 고기를 더해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네요. 다음에 또 구매할 맛이네요.
고기 더 넣어서 맛있게 끓여먹었어요.
재료 더 넣어 끓여야 맛있어요
두부와 돼지고기만 넣으면 너무 맛있는 김치찌개가 완성됩니다.
이거 맵지도 않고 맛있어서 아이도 잘먹어요 깔끔한 맛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참치 넣고 끓이면 순한 김치찌개가 돼요.
햄이랑 두부넣어서 끓였는데 먹을만해요
냉동실 쟁여템이에요. 갑자기 한식이 그리울때 먹어요.
건더기가 빈약한듯 맛은있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평점좋아 시켜보았어요. 수정할게요.
간편하고 맛있어서 가끔 쟁여요~~~
집밥 느낌 보다는 조금 인위적인 맛이 더 강한 것 같아 아쉽습니다
좋아요~~~~~~~~~~~~~~~~~~
맵찔이에겐 약간 칼칼한데 맛있어요
늘 신선하고 맛있어요^.^
등갈비 넣고 김치찌개 먹었어요 너무 맛있네요ㅎ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몇번 먹었던거라, 여기에 고기만 추가하면 돼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정마루맛있어요 신맛을좋아하는애들이 잘먹어어
항상 담는 제품이네요 믿고먹는 오이시스
맵지 않고 간도 적당해 무난한 맛입니다
저녁에 먹을려고 해동 시키고 있어요. 맛있을 것 같네요.
남편을 먹으라고 챙겨줬는데 김치국 맛이래요.
처음에는 작은 포기로 왔는데
이번에는 잘라저서 왔어요
맛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두부 추가해서 먹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자주구매해요
부모님 식사 챙겨드시기 힘드실때 드시라고
밀키트랑 과일몇가지 주문해드렸어요
김치찌개 맛있게 잘 드셨다고 하네요
국물이 너무 묽어서 양념 더 넣어 먹었어요 재구매는 안할듯.
오아시스 참치김치찌개가 더 맛나요
후기가너무좋아서구매햇어요 신김치맛이 일반김치찌개랑은 좀다른맛인데 뭔가첨가되지않은 맛같아서 인기가많은거같아요 이김치찌개에 고기랑 여러가지넣고먹으면 맛있을거같아요 지짐이해도 맛있을거같구요!
너무 맛있는데요?
점점 요리를 안하게 되요^^
국물이 깔끔하니 맛있습니다. 야채 두부 고기를 더해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네요. 다음에 또 구매할 맛이네요.
고기 더 넣어서 맛있게 끓여먹었어요.
재료 더 넣어 끓여야 맛있어요
두부와 돼지고기만 넣으면 너무 맛있는 김치찌개가 완성됩니다.
이거 맵지도 않고 맛있어서 아이도 잘먹어요 깔끔한 맛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참치 넣고 끓이면 순한 김치찌개가 돼요.
햄이랑 두부넣어서 끓였는데 먹을만해요
냉동실 쟁여템이에요. 갑자기 한식이 그리울때 먹어요.
건더기가 빈약한듯 맛은있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평점좋아 시켜보았어요. 수정할게요.
간편하고 맛있어서 가끔 쟁여요~~~
집밥 느낌 보다는 조금 인위적인 맛이 더 강한 것 같아 아쉽습니다
좋아요~~~~~~~~~~~~~~~~~~
맵찔이에겐 약간 칼칼한데 맛있어요
늘 신선하고 맛있어요^.^
등갈비 넣고 김치찌개 먹었어요 너무 맛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