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집에 항상 구비되어 있어야하는 제품.반찬없을때 주먹밥 만들어먹어요.광천김자반이 맛있더라구요
신선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유통기한 넉낙하해 좋인요 굿굿
오랜만에 장보기 했는데 역시나 오아시스!
김자반 유기농이라 주문 합니다 무난해요
김자반 다양하게 사봤는데 광천김자반이 제일맛있네요! 밥도둑입니다^^
유기농 김자반이라 믿고 삽니다
오랜만에 김자반 구매했네요~급할때 주먹밥하기좋아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맛있고 신선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바쁠때 후다닥 먹기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항상 주문하는 김입니다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유기농이라 안심 되네요
맛있어요~~ 주먹밥만들기좋아요
아주 미니미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김자반은 반찬중에 필수요 맛있어요
주먹밥. 볶음밥 등에 넣어먹기 좋아요
저렴하게잘샀어요 ㅎㅎ ~~~~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싸고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밥에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믿고 사는 제품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너무 맛있고 고소해서 매번 장볼때마다 구매해요
여기저기 주먹밥으로 잘 어울려요
오아시스에서 대부분의 장을 보고 있습니다. 제품도 점점 다양해지는 점도 좋고 새벽배송도 편리합니다.
유기농이라서 너무 좋고 맛있어요.....
어른도 아이도 넘넘 잘 먹어요~!!
아침식사 주먹밥하려고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아이들 밥반찬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좋아요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아침에 간단하게 주먹밥하려고 구매합니다
광천김 유기농 김자반 맛있네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
늘신선하게 잘애용하고있어요 오아시스조아여
김자반 달달고소하네요 맛있어요
주먹밥할때 제일좋아요.모두 유기농재료로 만들어 좋아요.
아이들이 맛있대서 재구매했습니다.ㅎㅎ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뭔가 좀 달라진 니낑. 부스러기만 모아놓은것같아요
반찬없을때 좋아요, 소문듣고 구매합니다
김자반 맛있는데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집에 항상 구비되어 있어야하는 제품.반찬없을때 주먹밥 만들어먹어요.광천김자반이 맛있더라구요
신선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유통기한 넉낙하해 좋인요 굿굿
오랜만에 장보기 했는데 역시나 오아시스!
김자반 유기농이라 주문 합니다 무난해요
김자반 다양하게 사봤는데 광천김자반이 제일맛있네요! 밥도둑입니다^^
유기농 김자반이라 믿고 삽니다
오랜만에 김자반 구매했네요~급할때 주먹밥하기좋아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맛있고 신선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바쁠때 후다닥 먹기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항상 주문하는 김입니다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유기농이라 안심 되네요
맛있어요~~ 주먹밥만들기좋아요
아주 미니미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김자반은
반찬중에 필수요
맛있어요
주먹밥. 볶음밥 등에 넣어먹기 좋아요
저렴하게잘샀어요 ㅎㅎ ~~~~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싸고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밥에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믿고 사는 제품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너무 맛있고 고소해서 매번 장볼때마다 구매해요
여기저기 주먹밥으로 잘 어울려요
오아시스에서 대부분의 장을 보고 있습니다. 제품도 점점 다양해지는 점도 좋고 새벽배송도 편리합니다.
유기농이라서 너무 좋고 맛있어요.....
어른도 아이도 넘넘 잘 먹어요~!!
아침식사 주먹밥하려고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아이들 밥반찬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좋아요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아침에 간단하게 주먹밥하려고 구매합니다
광천김 유기농 김자반 맛있네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
늘신선하게 잘애용하고있어요 오아시스조아여
김자반 달달고소하네요 맛있어요
주먹밥할때 제일좋아요.모두 유기농재료로 만들어 좋아요.
아이들이 맛있대서 재구매했습니다.ㅎㅎ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뭔가 좀 달라진 니낑. 부스러기만 모아놓은것같아요
반찬없을때 좋아요, 소문듣고 구매합니다
김자반 맛있는데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