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el******* 2026.06.13

고기 싱싱하고 때깔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13

돼지고기 신선해보여여 저녁에 맛있게 구워먹으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o******* 2026.06.13

고기 좋아보여요 맛있길 기대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9******* 2026.06.13

저녁에 김치와 같이 구워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잘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08**** 2026.06.12

칼집이 들어가서 부드럽게 머키 좋아요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12

목살이 칼집된게 좋은것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2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nl**** 2026.06.12

칼집이 있어서 양념갈비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49***** 2026.06.12

부드럽고 신선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r*** 2026.06.11

두덩이는 괜찮았는데 한덩이는 부위 모를 짜투리 고기였어요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4
dkt*** 2026.06.11

누린내가 살짝 납니다 질긴 것은 아닌데 보통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5******* 2026.06.11

잡내없이 시ㄴ선해 잘구워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02***** 2026.06.11

고기가 연하고 맛있어요. 구워도 맛있지만 신선해서 야채랑 같이 쪄 먹어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t***** 2026.06.10

아이가 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구매하는데
밋있다고 히네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5***** 2026.06.10

칼집이 있어서 구매합니다 익히기가 좋기때문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js**** 2026.06.10

오아시스
자주 구매합니디. 좋아요. 좋아

상품평 이미지
별점1
mar***** 2026.06.10

술에다 염지를 해도 누린내가 너무심하네요. 무슨 고기가 이렇게 냄새나는지 두번다신 안사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6******* 2026.06.10

사이즈가 너무 차이나서 조금 아쉽습니다. 1덩이는 거의 250g 사이즈이고 나머지 3덩이는 작아요. 비슷하면 좋았을텐데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0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4b**** 2026.06.10

상태가 좋지는 않네요 비계도 있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0

고기 싱싱하고 좋아요~ 재구매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n****** 2026.06.09

너무맛있게 잘먹었어용 ㅎㅎ 고기에 싸먹었습니당 금액 할인중이라 좋아써유 고기랑 같이 잘 먹었습니당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2d******************************** 2026.06.09

아이들이 목살 구워먹는걸 좋아해 종종 구매합니다.비싸도 1등급 한돈으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2**** 2026.06.08

한끼 식사용으로 좋아요. 냄새 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c******* 2026.06.08

구워먹어도 부드럽고 잡내 없어요 아이들이 칼집
드가서 더 먹기 좋다고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ex*** 2026.06.08

칼집이 있어 양념목살해먹으니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y***** 2026.06.08

돈육은 상태가 많이 안좋았어요
위에부분은 괜찮은가 했는데
밑에있는고기는 색깔이 변색되고
결국 버렸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8***** 2026.06.07

비계가 많아 조금 아쉬웠지만 고기는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948***** 2026.06.07

상태는 괜찮은데 냄새가 좀 나는것같아 아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l**** 2026.06.07

받은 지 좀 지났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07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재구매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352******* 2026.06.06

목살인데 비게가 많아서 많이 떼어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6******* 2026.06.06

칼집으로 인한 것인가요?
더 쫀득하고 맛나서 두번째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b******** 2026.06.06

비계가 꽤 있었지만 김치찌개에 끓여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25***** 2026.06.05

잘 먹었습니다.
가격이 자꾸 오르는게 부담스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6***** 2026.06.05

맛있으니 아이들 둘이 맛나게 먹네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2******* 2026.06.04

칼집이 들어있어서 양념해서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9m****** 2026.06.04

고기가 흐물한것아 저는 별로였어요~~두툼허지가 않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5***** 2026.06.04

신선하고 좋아요
또주문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jun****** 2026.06.04

신선한데 지방층이 많아서 버려지는게 아쉽게도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