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제육볶음에 쌈싸먹으려고 여러가지구입 싱싱해요
고기먹을 때 쌈싸서 먹으려고 샀어요. 상태 참 좋았어요.
유기농 쌈케일이라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신선한건 모르겠어요 약간흐물거리는듯 보여요
이유식용으로 주문했어요 싱싱하네요
유기농이라서 일부러 찾아서 오아시스에서 구입합니다.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요
케일 주스 해먹으려고 사봅니다.
아기 유아식용으로 오랜만에 구매했는데 잘 먹였어요!
케일 싱싱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유기농이라 좋아요 야채가 신선해요~~^^♡
매번 시키는 제품입니다 잘 도착했습니다
쪄서 먹었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바질 깻잎 케일로 페스토 만들었어요. 역시 오아시스 채소가 싱싱해서 믿고 삽니다.
케일 너무 커요. 작고 연했으면...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크기도 좋고 싱싱해서 좋아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싱싱한 제품으로 왔어요
가격저렴하고 유기농이라서 좋습니다
잎이 억세지않아서 샐러드나 쌈으로먹기좋아요
케일 유기농으로 와서 넘 좋네요 쌉쌀하고 맛있는데, 유기농이라 어쩔수없지만 벌레먹은 자국이 좀 많았음
오아시스 신선하고 혹여 잘못된 상품이 와도 처리되서 자주 이용합니다 무엇보다 좋은 제품으로 부탁합니다
케일이 몸에 좋아 자주 먹으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단 작은잎 선호하는데..
싱싱한케일 쌈채소용으로 구매했어요
케일참치쌈장쌈밥 너무 맛있음
유기농 케일이라 안심이 됩니다.
쪄서 밥에 싸먹기도하고 토마토랑 넣고 갈아마시기도 해요~~~
잎이 진짜진짜 커서 놀랐어요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좋아요
케일 신선하고 양이 넉넉합니다
삼케이 신선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오아시스 상품이라서 믿고 구매했어요
아기가 밥을 너무 안 먹어서 과일 주스로 야채 섭취라도 해 주려고 사 봤어요
싱싱한 유기농 쌈케일~ 상추와 같이 쌈 싸먹으면 좋아요
오아시스 항상신선해서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유기농이라 이유식 재료로 재구매했습니다
부추스크램블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케일도 역시 오아시스 싱싱하고 좋아요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잘먹을게요~~~
유기농이라 좋아여 야채가 싱싱하고 굿굿^^
요즘 케일,강된장 쌈밥이 유행이잖아요 잘먹을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제육볶음에 쌈싸먹으려고 여러가지구입
싱싱해요
고기먹을 때 쌈싸서 먹으려고 샀어요. 상태 참 좋았어요.
유기농 쌈케일이라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신선한건 모르겠어요 약간흐물거리는듯 보여요
이유식용으로 주문했어요
싱싱하네요
유기농이라서 일부러 찾아서 오아시스에서 구입합니다.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요
케일 주스 해먹으려고 사봅니다.
아기 유아식용으로 오랜만에 구매했는데 잘 먹였어요!
케일 싱싱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유기농이라 좋아요
야채가 신선해요~~^^♡
매번 시키는 제품입니다 잘 도착했습니다
쪄서 먹었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바질 깻잎 케일로 페스토 만들었어요. 역시 오아시스
채소가 싱싱해서 믿고 삽니다.
케일 너무 커요. 작고 연했으면...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크기도 좋고 싱싱해서 좋아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싱싱한 제품으로 왔어요
가격저렴하고 유기농이라서 좋습니다
잎이 억세지않아서 샐러드나 쌈으로먹기좋아요
케일 유기농으로 와서 넘 좋네요 쌉쌀하고 맛있는데, 유기농이라 어쩔수없지만 벌레먹은 자국이 좀 많았음
오아시스 신선하고 혹여 잘못된 상품이 와도 처리되서 자주 이용합니다 무엇보다 좋은 제품으로 부탁합니다
케일이 몸에 좋아 자주 먹으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단 작은잎 선호하는데..
싱싱한케일 쌈채소용으로 구매했어요
케일참치쌈장쌈밥 너무 맛있음
유기농 케일이라 안심이 됩니다.
쪄서 밥에 싸먹기도하고
토마토랑 넣고 갈아마시기도 해요~~~
잎이 진짜진짜 커서 놀랐어요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좋아요
케일 신선하고 양이 넉넉합니다
삼케이 신선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오아시스 상품이라서 믿고 구매했어요
아기가 밥을 너무 안 먹어서 과일 주스로 야채 섭취라도 해 주려고 사 봤어요
싱싱한 유기농 쌈케일~ 상추와 같이 쌈 싸먹으면 좋아요
오아시스 항상신선해서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유기농이라 이유식 재료로 재구매했습니다
부추스크램블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케일도 역시 오아시스 싱싱하고 좋아요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잘먹을게요~~~
유기농이라 좋아여
야채가 싱싱하고 굿굿^^
요즘 케일,강된장 쌈밥이 유행이잖아요
잘먹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