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빠른 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아이 삼각김밥 해 주려고 샀는데 성경김이라 맛있을 것 같아요
루꼴라김밥 아침에 쌌어요. 맛나네여
두번구워서 잘 안터져요.오뎅김밥하려구요
김밥김 괜찮길래 재구매.!!!!
지금까지 샀던 김들과 달랐어요. 맥반석에 구워서 그런건지 몰라도 처음 딱 꺼냈을 때 김이 정말 빤짝빤짝 빛이 나고 빳빳해서 김밥이 잘 싸질 것 같은 느낌! 맛있게 김밥 잘 싸먹었습니다!
김밥 해먹었어요 두꺼워서 좋아요
김밥김 자주 사용하는데 열장 금방 먹게 되네요
신선합니다.후기보고샀어요.늘 오아시에서만 삽니다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지도쵸 좋아해서 사먹었는대 좋습니다~~
두 번 째 구매인데요 몇 회에 걸쳐 김밥을 2~3개씩 싸고 남겨두었어도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바삭하네요
3번 구운 김이라 그런지 맛있네요~~
김이 튼튼하고 질겨서 김밥말때 좋아요~
재구입했어요. 두께도 적당하고 좋아요
매주 한두번은 꼭 오아시스에 장봐요~믿을 수 있는 품질이라 좋아요~
브랜드보고 믿고 특가로 구매해서 좋아요
잘 구워지고 바삭해서 김밥용으로는 좋아요
김밥해먹기 정말 좋았어요 무난해요
3번 구워 더 바싹하고 단단하게 맛있어요. 김밥김 여러가지 돌아가며 사보는데 좋네요.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잘 찢어지지않고 김밥김 고소하고 맛있어요~~!!
지난번에 구애해서 김밥 샀는데 비리지도 않고 두꺼워서 찢기지도 않았어요
3번구운건 첨봣는데 완전 잘 안찢어지고 좋은거 같아요 3번 구어서 그런가..2번구운건 많잖아요 2번 구운걸로도 다시 싸보고 비교해보고 싶네요 ㅋ
김밥은 무조건 이거입니다 ㅎㅎ
다른김보다 바삭하고 맛있어요 김밥용으로 좋습니다
성경김 믿고먹어요.가끔 김밥하려는데 김밥김 없으면 난감하니까 미리 사두는 편이에요
지도표 성경김 3번구운 김밥김. 김밥을 좋아해서 자주 삽니다. 10장 다 말아도 한장도 터지지 않고 잘 말렸어요. 트레이가 들어있어서 꺼내서 김밥쌀때 너무 편리합니다. 질기지도 않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상태도 좋고 김밥김좋아요
찢어지고 비어있는공간없이 아주좋으네요 재구매확정
김이 바삭하고 두툼해요~ 역시 성경김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요즘엔 김이 얇아진듯합니다. 조금 아쉬워요
일주일에 한번은 김밥을 말아요 ㅋㅋ 세번구운김이 잴 나은거같네요
아직 사용 안 해봤는데 잘 안 찢어지면 좋겠어요 과연!
김밥용 김으로 나온 것 중에 맛은 가장 좋네요. 김밥 말기에는 살짝 얇은 느낌은 있지만 잘 만들어 먹으면 맛의 레밸이 올라갑니다.
김밥용으로 계속 재구매중이에요!
잘구워진 김밥김 안찢어지고 맛나요
김밥을 자주 싸먹어서 김밥김을 늘 상비해 두는데 좋아요
세일해서 샀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빠른 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아이 삼각김밥 해 주려고 샀는데 성경김이라 맛있을 것 같아요
루꼴라김밥 아침에 쌌어요. 맛나네여
두번구워서 잘 안터져요.오뎅김밥하려구요
김밥김 괜찮길래 재구매.!!!!
지금까지 샀던 김들과 달랐어요.
맥반석에 구워서 그런건지 몰라도
처음 딱 꺼냈을 때 김이 정말 빤짝빤짝 빛이 나고
빳빳해서 김밥이 잘 싸질 것 같은 느낌!
맛있게 김밥 잘 싸먹었습니다!
김밥 해먹었어요 두꺼워서 좋아요
김밥김 자주 사용하는데 열장 금방 먹게 되네요
신선합니다.후기보고샀어요.늘 오아시에서만 삽니다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지도쵸 좋아해서 사먹었는대 좋습니다~~
두 번 째 구매인데요 몇 회에 걸쳐 김밥을 2~3개씩 싸고 남겨두었어도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바삭하네요
3번 구운 김이라 그런지 맛있네요~~
김이 튼튼하고 질겨서 김밥말때 좋아요~
재구입했어요. 두께도 적당하고 좋아요
매주 한두번은 꼭 오아시스에 장봐요~믿을 수 있는 품질이라 좋아요~
브랜드보고 믿고 특가로 구매해서 좋아요
잘 구워지고 바삭해서 김밥용으로는 좋아요
김밥해먹기 정말 좋았어요 무난해요
3번 구워 더 바싹하고 단단하게 맛있어요. 김밥김 여러가지 돌아가며 사보는데 좋네요.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잘 찢어지지않고 김밥김 고소하고 맛있어요~~!!
지난번에 구애해서 김밥 샀는데 비리지도 않고
두꺼워서 찢기지도 않았어요
3번구운건 첨봣는데 완전 잘 안찢어지고 좋은거 같아요 3번 구어서 그런가..2번구운건 많잖아요 2번 구운걸로도 다시 싸보고 비교해보고 싶네요 ㅋ
김밥은 무조건 이거입니다 ㅎㅎ
다른김보다 바삭하고 맛있어요 김밥용으로 좋습니다
성경김 믿고먹어요.가끔 김밥하려는데 김밥김 없으면 난감하니까 미리 사두는 편이에요
지도표 성경김 3번구운 김밥김. 김밥을 좋아해서 자주 삽니다. 10장 다 말아도 한장도 터지지 않고 잘 말렸어요. 트레이가 들어있어서 꺼내서 김밥쌀때 너무 편리합니다. 질기지도 않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상태도 좋고 김밥김좋아요
찢어지고 비어있는공간없이 아주좋으네요
재구매확정
김이 바삭하고 두툼해요~ 역시 성경김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요즘엔 김이 얇아진듯합니다. 조금 아쉬워요
일주일에 한번은 김밥을 말아요 ㅋㅋ
세번구운김이 잴 나은거같네요
아직 사용 안 해봤는데 잘 안 찢어지면 좋겠어요 과연!
김밥용 김으로 나온 것 중에 맛은 가장 좋네요. 김밥 말기에는 살짝 얇은 느낌은 있지만 잘 만들어 먹으면 맛의 레밸이 올라갑니다.
김밥용으로 계속 재구매중이에요!
잘구워진 김밥김 안찢어지고 맛나요
김밥을 자주 싸먹어서
김밥김을 늘 상비해 두는데 좋아요
세일해서 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