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해요. 양념은 최소한으로 해서 먹어요.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데쳐서 나물 무쳐 먹으려 주문했는데 보기보다 질겼어요
싱싱하고 한 끼 먹기 적당한 양입니다.
참나물 무침하려구요.향긋합니다.
향도 진하고 데쳐서 먹어도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고기먹을때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싱싱합니다.
신선해요. 오아시스 채소는 늘 만족해요.
짓눌려서 물러진거 빼니 반밖에 못쓰갰네요
나물 파스타 해먹고 싶어서 주문해 먹었어요. 싱싱하고 무르지 않은 상태에 만족했고 씁슴한 맛이 파스타와 참 잘 어울렸네요
양도 많고 부드럽고 계속 3번째 구입중입니다
이번엔 얼어서 와서 좀그렇네요 줄기가 익히면 부드러워서 고기랑 같이 볶거나 파스타 마지막에 넣고 숨죽여 같이 먹으면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서 자주사요
참나물 양은 적지만 신선해서 좋아요.
국내산참나물이라 싱싱하고 향긋해요
데쳐서 무쳐먹었더니 맛이 좋아요
연하고 싱싱해서 나물하니 맛있어요~~
싱싱하고 상한것 없어요 데치고 나면 양을 얼마 안됩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구매 하고 있습니다
깨끗해서 다듬을 필요도 크게 없이 좋습니다. 신선합니다.
싱싱하고 향도 좋아요… !!
참나물 향이 좋아서 무쳐 먹으려고 주문했어요했
강민경 오리고기파스타 해먹으려고 샀어요 ㅋㅋ!! 맛있게잘먹었습니다
향이 진짜 좋아요 겉절이 해먹었어요
고기 구워먹어요 잘먹겠습니다
신선하고 아주 맛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한 번 먹기 좋네요 만족
오아시스라서 믿고 먹어요 맛있네요!
손질하기 편해서 진짜 금방 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제품이에요
오아시스 품질과 빠른 배송 만족합니다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신선해여
재철이라 구매해서 맛있게 무쳐먹었어요
참나물 넣고 파스타 해먹었는데 맛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1:
직접 보지 않고 구매했는데, 매우 신선한 참나물이 배송되어 왔어요. 상큼하게 절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물로 먹었는데 질기지 않고 향이 진해서 맛있어요~ 양은 1~2인이 한 번 먹을 양 정도예요~
한끼 먹기 좃ㅈ고 향이 넘 좋습니다
냉매ㅠ 환불처리해주세요 ㅠㅠㅠ
저는 이거 파스타에 넣으면 맛닛는거 같아요 해산물이랑 같이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을것 같아요~
참나물 넣어서 비빔밥해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해요. 양념은 최소한으로 해서 먹어요.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데쳐서 나물 무쳐 먹으려 주문했는데 보기보다 질겼어요
싱싱하고 한 끼 먹기 적당한 양입니다.
참나물 무침하려구요.향긋합니다.
향도 진하고 데쳐서 먹어도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고기먹을때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싱싱합니다.
신선해요. 오아시스 채소는 늘 만족해요.
짓눌려서 물러진거 빼니 반밖에 못쓰갰네요
나물 파스타 해먹고 싶어서 주문해 먹었어요. 싱싱하고 무르지 않은 상태에 만족했고 씁슴한 맛이 파스타와 참 잘 어울렸네요
양도 많고 부드럽고 계속 3번째 구입중입니다
이번엔 얼어서 와서 좀그렇네요
줄기가 익히면 부드러워서 고기랑 같이 볶거나
파스타 마지막에 넣고 숨죽여 같이
먹으면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서 자주사요
참나물 양은 적지만 신선해서 좋아요.
국내산참나물이라 싱싱하고 향긋해요
데쳐서 무쳐먹었더니 맛이 좋아요
연하고 싱싱해서 나물하니 맛있어요~~
싱싱하고 상한것 없어요
데치고 나면 양을 얼마 안됩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구매 하고 있습니다
깨끗해서 다듬을 필요도 크게 없이 좋습니다. 신선합니다.
싱싱하고 향도 좋아요… !!
참나물 향이 좋아서 무쳐 먹으려고 주문했어요했
강민경 오리고기파스타 해먹으려고 샀어요 ㅋㅋ!! 맛있게잘먹었습니다
향이 진짜 좋아요
겉절이 해먹었어요
고기 구워먹어요 잘먹겠습니다
신선하고 아주 맛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한 번 먹기 좋네요 만족
오아시스라서 믿고 먹어요 맛있네요!
손질하기 편해서 진짜 금방 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제품이에요
오아시스 품질과 빠른 배송 만족합니다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신선해여
재철이라 구매해서 맛있게 무쳐먹었어요
참나물 넣고 파스타 해먹었는데 맛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1:
직접 보지 않고 구매했는데, 매우 신선한 참나물이 배송되어 왔어요. 상큼하게 절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물로 먹었는데 질기지 않고 향이 진해서 맛있어요~
양은 1~2인이 한 번 먹을 양 정도예요~
한끼 먹기 좃ㅈ고 향이 넘 좋습니다
냉매ㅠ 환불처리해주세요 ㅠㅠㅠ
저는 이거 파스타에 넣으면 맛닛는거 같아요 해산물이랑 같이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을것 같아요~
참나물 넣어서 비빔밥해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