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ks******* 2026.06.12

싱싱해요. 양념은 최소한으로 해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d0**** 2026.06.12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z**** 2026.06.12

데쳐서 나물 무쳐 먹으려 주문했는데 보기보다 질겼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82**** 2026.06.12

싱싱하고 한 끼 먹기 적당한 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o******* 2026.06.12

참나물 무침하려구요.향긋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12

향도 진하고 데쳐서 먹어도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l**** 2026.06.12

고기먹을때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싱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e***** 2026.06.12

신선해요. 오아시스 채소는 늘 만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2
day**** 2026.06.12

짓눌려서 물러진거 빼니 반밖에 못쓰갰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ss**** 2026.06.11

나물 파스타 해먹고 싶어서 주문해 먹었어요. 싱싱하고 무르지 않은 상태에 만족했고 씁슴한 맛이 파스타와 참 잘 어울렸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0***** 2026.06.11

양도 많고 부드럽고 계속 3번째 구입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0***** 2026.06.11

이번엔 얼어서 와서 좀그렇네요
줄기가 익히면 부드러워서 고기랑 같이 볶거나
파스타 마지막에 넣고 숨죽여 같이
먹으면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서 자주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l***** 2026.06.11

참나물 양은 적지만 신선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jw**** 2026.06.11

국내산참나물이라 싱싱하고 향긋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a**** 2026.06.11

데쳐서 무쳐먹었더니 맛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1****** 2026.06.11

연하고 싱싱해서 나물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s**** 2026.06.10

싱싱하고 상한것 없어요
데치고 나면 양을 얼마 안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t***** 2026.06.10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구매 하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9******* 2026.06.10

깨끗해서 다듬을 필요도 크게 없이 좋습니다.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j***** 2026.06.10

싱싱하고 향도 좋아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e*** 2026.06.10

참나물 향이 좋아서 무쳐 먹으려고 주문했어요했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0******* 2026.06.10

강민경 오리고기파스타 해먹으려고 샀어요 ㅋㅋ!! 맛있게잘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9***** 2026.06.09

향이 진짜 좋아요
겉절이 해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s******* 2026.06.09

고기 구워먹어요 잘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es*** 2026.06.09

신선하고 아주 맛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한 번 먹기 좋네요 만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o***** 2026.06.09

오아시스라서 믿고 먹어요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n****** 2026.06.09

손질하기 편해서 진짜 금방 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sy**** 2026.06.09

믿고 사는 오아시스 제품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l******** 2026.06.09

오아시스 품질과 빠른 배송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um*** 2026.06.09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신선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s**** 2026.06.09

재철이라 구매해서 맛있게 무쳐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zu**** 2026.06.09

참나물 넣고 파스타 해먹었는데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1***** 2026.06.09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1: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k** 2026.06.08

직접 보지 않고 구매했는데, 매우 신선한 참나물이 배송되어 왔어요. 상큼하게 절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lo***** 2026.06.08

나물로 먹었는데 질기지 않고 향이 진해서 맛있어요~
양은 1~2인이 한 번 먹을 양 정도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4***** 2026.06.08

한끼 먹기 좃ㅈ고 향이 넘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1
kjy******** 2026.06.08

냉매ㅠ 환불처리해주세요 ㅠ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ms****** 2026.06.08

저는 이거 파스타에 넣으면 맛닛는거 같아요 해산물이랑 같이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s******* 2026.06.08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을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e**** 2026.06.08

참나물 넣어서 비빔밥해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