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달하니 맛나요 쟁여놔요~~
맛있어요 가격이 좀 저렴하면 좋겠어요~
사또밥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사또밥이랑 비슷한 맛이라고 하네요.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달달짭잘하니 맛나요 자주 주문해요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요 좋아요
간편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은근히 짭짤하고 달콤 해요.
두번째구입이예요 과자 맛나요 쟁이고 싶은데 조금 비싼감이있어요
아이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달달하니 맛나요 자주 주문해요
맛있어요 자주사먹습니다 ㅋㅋㅋ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아이들이 먹어보더니 첨가물도 없는데 왜이렇게 맛있는거냐고..ㅎㅎ 시판 과자 줄이고 이런걸로 가끔 줘야겠어요..
이거 너무 맛있어요.. 아이들이 먹어보더니 첨가물도 없는데 왜이렇게 맛있는거냐고..ㅎㅎ 시판 과자 줄이고 이런걸로 가끔 줘야겠어요..
달달하니 맛나요 자주 주믈히ㅢ요
아이들 간식으로 구매했어용 ㅎㅎ
고소하고 맛있어요 많이 달지않고
맛있네요 맥주안주로 좋아요!
모양이 다름 예전이랑 다르고 식감도
맛있는 과자입니다! 성분 좋아요
맛있어요…… 좀 덜먹어야 하는데… 맛있어서 자꾸 먹게됩니당 ㅜ
맛있어요 아기도 어른도 잘먹고있어요
달달하니 맛나요 좋아요~~자주 주문해요
아이 간식으로 마트과자보다 나을거 같아 규매합니당 건강한 간식 좋어요~~감사해요
입안에서 부드럽게 살살 녹으며 맛있어요. 안좋은 기름 사용시 입천장에 감도는 기름끼가 있는데 전혀 그렇치않은 안심 간식입니다.
맛있어요~~~ 뜯으면 한봉 뚝딱이라… 소량씩 조금씩 먹어요~~~~
시중과자보다 덜 자극적이네오
보들보들 사르르 녹아요. 맛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ㅎㅎ 아기가 좋아해서 재구매 합니다!
부드럽고 맛닜어요 아이됴 좋아해요
보들보들 맛있어요 잘먹고있습니다
아이가 간식으로 잘먹어요 좋아요
항상 재구매하는 식재료예요 저렴한가격 좋아요^^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샀어요 멈출 수 없는 맛이네요
너무 맛있어요. 이렇게 맛있는데 성분까지 착해요
다른데서 사먹었는데 여기도 있네요 사르르 녹는 식감이라 맛있어요
과자맛있어요 양이 적긴한데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조금있네여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달하니 맛나요 쟁여놔요~~
맛있어요
가격이 좀 저렴하면 좋겠어요~
사또밥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사또밥이랑 비슷한 맛이라고 하네요.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달달짭잘하니 맛나요 자주 주문해요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요 좋아요
간편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은근히 짭짤하고 달콤 해요.
두번째구입이예요 과자 맛나요 쟁이고 싶은데 조금 비싼감이있어요
아이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달달하니 맛나요 자주 주문해요
맛있어요 자주사먹습니다 ㅋㅋㅋ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아이들이 먹어보더니 첨가물도 없는데 왜이렇게 맛있는거냐고..ㅎㅎ
시판 과자 줄이고 이런걸로 가끔 줘야겠어요..
이거 너무 맛있어요..
아이들이 먹어보더니 첨가물도 없는데 왜이렇게 맛있는거냐고..ㅎㅎ
시판 과자 줄이고 이런걸로 가끔 줘야겠어요..
달달하니 맛나요 자주 주믈히ㅢ요
아이들 간식으로 구매했어용 ㅎㅎ
고소하고 맛있어요 많이 달지않고
맛있네요 맥주안주로 좋아요!
모양이
다름
예전이랑 다르고
식감도
맛있는 과자입니다! 성분 좋아요
맛있어요……
좀 덜먹어야 하는데… 맛있어서 자꾸 먹게됩니당 ㅜ
맛있어요
아기도 어른도 잘먹고있어요
달달하니 맛나요 좋아요~~자주 주문해요
달달짭잘하니 맛나요 자주 주문해요
아이 간식으로 마트과자보다 나을거 같아 규매합니당 건강한 간식 좋어요~~감사해요
입안에서 부드럽게 살살 녹으며 맛있어요. 안좋은 기름 사용시 입천장에 감도는 기름끼가 있는데 전혀 그렇치않은 안심 간식입니다.
맛있어요~~~
뜯으면 한봉 뚝딱이라…
소량씩 조금씩 먹어요~~~~
시중과자보다 덜 자극적이네오
보들보들 사르르 녹아요. 맛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ㅎㅎ 아기가 좋아해서 재구매 합니다!
부드럽고 맛닜어요 아이됴 좋아해요
보들보들 맛있어요 잘먹고있습니다
아이가 간식으로 잘먹어요 좋아요
항상 재구매하는 식재료예요 저렴한가격 좋아요^^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샀어요
멈출 수 없는 맛이네요
너무 맛있어요. 이렇게 맛있는데 성분까지 착해요
다른데서 사먹었는데 여기도 있네요 사르르 녹는 식감이라 맛있어요
과자맛있어요 양이 적긴한데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조금있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