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양송이 버섯 싱싱하니 상태 좋은게 왔어요. 소고기 버섯 죽 하려구요.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싱싱하고 크기도 딱 좋아요. 최고
고기먹을 때 항상 곁들이는 야채라서 늘 구입해요
량은 적자만 신선해보여요. 파스타에 넣어서 맛나게~
신선합니다 고기구울때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감바스에 넣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너무 싱싱해서 칼로 자르는데 통통 튀어요. 손가락 절단될 뻔 했어요
신선하고 양도 많아 만족스러워요
오아시스 없으면 이제안되요 ㅎ
버섯이 단단하고 신선하고 좋아요
양송이 너무 싱싱하고 좋네요 양도 적당해서 얼른 먹기좋네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맛있는 상품 입니다
장볼때마다 잘쓰고있는 오아시스입니다^^ 너무좋아요오 친구들 많이 유입시켯어요
아기 이유식용인데 양이 적당해 좋아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여기저기 잘 넣어요
무농약이라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아기용으로 구입했는데 잘먹어서 좋아요~ 친환경이라 좋습니다!
자주 주문합니다. 크기나 상태가 좋아요.
무농약 양송이 버섯 싱싱하고 좋아요~
아기이유식하려고삿어요 ㅎㅎ 무농약이라좋네요
양송이버섯 상태 좋네요. 볶음이나 스프에 이용하면 좋아요. 가끔 셀러드에도 이용해요.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 찹찹해서 구워먹음 을매나 맛있게요~~
야채찜에도 볶음에도 전골에도 부드럽고 향도좋아요
매우 싱싱하고 무농약이라서 마음에 든다. 신선 하니 당연히 맛있을 것 같다.
오아시스는 항상 신선하고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버섯 신선해요~!!! 아이가 좋아하네요
크기도 제법 크고 신선합니다
신선하고 싱싱해서 참 좋아요
양송이 올려서 구우니 넘 맛있었네요. 싱싱하고요
싱싱해서 좋어요 소금후추에 구워먹으면 아이들도 좊아해여
신선하고 좋아요~ 아기가 양송이버섯은 그나마 먹어주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채소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는데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맘에들어요 이유식용으로 잘사용했오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밋나요! ㅎㅎㅎ 맛잇어어 재구매할거랕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양송이 버섯 싱싱하니 상태 좋은게
왔어요. 소고기 버섯 죽 하려구요.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싱싱하고 크기도 딱 좋아요. 최고
고기먹을 때 항상 곁들이는 야채라서 늘 구입해요
량은 적자만 신선해보여요. 파스타에 넣어서 맛나게~
신선합니다 고기구울때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감바스에 넣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너무 싱싱해서 칼로 자르는데 통통 튀어요. 손가락 절단될 뻔 했어요
신선하고 양도 많아 만족스러워요
오아시스 없으면 이제안되요 ㅎ
버섯이 단단하고 신선하고 좋아요
양송이 너무 싱싱하고 좋네요 양도
적당해서 얼른 먹기좋네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맛있는 상품 입니다
장볼때마다 잘쓰고있는 오아시스입니다^^ 너무좋아요오 친구들 많이 유입시켯어요
아기 이유식용인데 양이 적당해 좋아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여기저기 잘 넣어요
무농약이라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아기용으로 구입했는데 잘먹어서 좋아요~ 친환경이라 좋습니다!
자주 주문합니다. 크기나 상태가 좋아요.
무농약 양송이 버섯 싱싱하고 좋아요~
아기이유식하려고삿어요 ㅎㅎ 무농약이라좋네요
양송이버섯 상태 좋네요. 볶음이나 스프에 이용하면 좋아요. 가끔 셀러드에도 이용해요.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 찹찹해서 구워먹음 을매나 맛있게요~~
야채찜에도 볶음에도 전골에도 부드럽고 향도좋아요
매우 싱싱하고 무농약이라서 마음에 든다. 신선 하니 당연히 맛있을 것 같다.
오아시스는 항상 신선하고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버섯 신선해요~!!! 아이가 좋아하네요
크기도 제법 크고 신선합니다
신선하고 싱싱해서 참 좋아요
양송이 올려서 구우니 넘 맛있었네요. 싱싱하고요
싱싱해서 좋어요 소금후추에 구워먹으면 아이들도 좊아해여
신선하고 좋아요~ 아기가 양송이버섯은 그나마 먹어주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채소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는데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맘에들어요 이유식용으로 잘사용했오요
맘에들어요 이유식용으로 잘사용했오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밋나요! ㅎㅎㅎ 맛잇어어 재구매할거랕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