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6***** 2026.06.14

서리태 진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h**** 2026.06.14

맛있어서 신랑이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13

항상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비리지않고 맛있어서 아침대용으로 항상 마십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9******* 2026.06.13

다이어트 중 저녁대신 배고플때 건강하게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y******* 2026.06.12

국산 서리태 콩국물 행사해서 저렴허게 구매잘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k***** 2026.06.12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샀어요
콩국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ms**** 2026.06.12

콩굴물 고소하고 진한게 콩국수해먹으니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7***** 2026.06.12

여름엔 콩국수죠. 고소하고 진하미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m**** 2026.06.12

매번 사 먹던 콩국물 사러 왔는데 새로운 제품이 입정되었길래 주문해봅니다.
완전 기대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2******* 2026.06.12

엄청 담백하고 고소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던 콩물입니다.
단백질이 조금 부족하다 싶은 날에는 컵에 따라 그냥 마시기도 좋고, 면을 삶아 오이와 토마토를 올리면 간단하게 콩국수 한 그릇이 완성돼서 여름 메뉴로도 좋았습니다.

진한데 텁텁하지 않고 깔끔해서, 가볍게 챙겨 먹기 좋은 식재료로 대만족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l******* 2026.06.12

여름철에 시원하게 먹을 콩국수용으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만족스러웠어요 :blush:
국산 서리태라 그런지 고소한 맛이 진하고, 인위적인 맛 없이 콩 본연의 풍미가 잘 살아 있어서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묽지 않고 적당히 진한 농도라 면이랑 같이 먹었을 때도 잘 어울리고, 따로 물 타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간도 과하지 않아서 소금이나 설탕으로 취향에 맞게 조절하기 좋고, 그냥 그대로 마셔도 부담 없는 담백함이 마음에 들었어요. 바쁜 날 간편하게 한 끼 해결하기에도 좋고, 집에서 콩 삶고 갈아 만드는 번거로움 없이 이 정도 퀄리티라면 재구매 의사 충분합니다 :+1:

상품평 이미지
별점4
117******* 2026.06.12

참살이제품은 다 좋아요. 콩국물 자주 먹는데 서리태 주문해 보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y**************** 2026.06.12

고소하고.진해요.콩국수에 딱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8******* 2026.06.12

좋아요 ㅎㅎ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게 먹구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2l****** 2026.06.11

국산이라서 안심되고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11

요즘 콩국물 이것저것 먹어보고있어요
저번에는 흑임자콩국물 먹어봤고
이번엔 서리태콩국물 먹어봤는데
서리태도 넘 고소하고 목넘김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n******** 2026.06.11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1***** 2026.06.11

서리태 콩국물. 두부면 얇은면에 콩국물 해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c****** 2026.06.11

아침에 한 잔 마시니 속도 편하고 좋아요.
콩국수해서 먹으니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4
206***** 2026.06.10

서리태 콩물 그냥 먹을만 해요. 고소함은 보통인 것 같아요. 좀 더 고소하고 찐하면 맛있을 것 같아요 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d***** 2026.06.10

고소하고 걸쭉해요. 음료로 먹기에는 생수를 살짝 섞어야 목넘김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8***** 2026.06.10

고소하고 맛있어요 꾸준히 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me*** 2026.06.09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3***** 2026.06.09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2******* 2026.06.09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kd***** 2026.06.09

콩물맛나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1******* 2026.06.09

서리태 콩국물 고소하고 맛있어서 간식으로도 마시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2******* 2026.06.09

고소하고 건강한 서리태콩국물
맛도 좋고 먹기도 좋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hj*** 2026.06.09

맛있을것 같아요
콩물국수해먹으려고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yu****** 2026.06.09

아침대용으로 주문했습니다
걸쭉하고 고소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s**** 2026.06.09

서리태가 조금 더 고소할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저녁 식단할 때 콩물 1잔, 계란 2알 먹으려구요. 전 두유보다 콩물이 더 고소해서 콩물로 먹어요. 성분 깔끔해서 맘에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t******* 2026.06.08

콩비린내도 없고 식후 마시기에 부담 없이 좋아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ds**** 2026.06.08

고소하고 맛있어요.국산콩이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1***** 2026.06.08

두유 대신 시켰는데요 하루에 한 컵씩 먹으면 든든하고 좋늡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h***** 2026.06.08

부모님 보내드렸어요. 건강한 콩물♡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hy****** 2026.06.07

더운 날씨엔 역시 콩국수죠..아주 고소하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s*** 2026.06.07

정말 부드러운 콩물 원하시면 강추!
목넘김이 좋아 저녁으로 한잔씩 마셔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5***** 2026.06.07

구수하니 걸쭉까진 아니어도 진해요~
서리태가 많이 들어간건 아니어도 첨가물없이
저렴하게 건강한 콩국물을 마실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07********************** 2026.06.07

오~~~ 너무 좋아 좋아 좋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me*** 2026.06.07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