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지난번 품절이라 겨우샀어요..맛있아요 들깨가루넣어사먹으면 사먹을필요가없어요
들깨 수제비에 넣었는데 알이 크고 쫀득해요
감자를 갈아넣었네요 맛있어요
국내산 감자 옹심이 믿고 구매했어요.
빠른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오아시스마켓 물만두랑 같이 주말아침으로 잘 먹었어요 쫀득쫀둑 물만두랑 잘어울려요
감자 옹심이 아직 먹기전인데 양 많네요 예전보다
적당히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3인분정도 되네요.
처음 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
감자옹심이가 푹 끓였는데 딱딱하고 아싑네요
쫀득하고 집에서 만든거랑 비슷해요
냉동제품이라 오늘에서 요리를 했는데 상해있네요ㅠㅠ 끓였더니 쉰맛이 나서 당황했어요 이런일이 별로 없는데..환불도 방법을 모르겠고..
먹어보고 싶었는데 항상 품절이라 구매를 못했는데… 드뎌먹어보게 되네요
아직 안먹었어요 추운날 한번 끓여먹으려고요!
칼국수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아직 맛은 못봤는데 기대됩니다
요즘 햇감자가 나오니 썰어서 멸치, 다시마 육수 내서 옹심이 해먹었어요. 애호박 썰어서 넣어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강원도에서 먹는 것만큼 맛있어요.
아이가 정말좋아해요 간단하게 한끼해결하기좋앙ㆍ느
감자옹심이 해먹으려고 샀습니다 근데 더워..
감자옹심이 좋아하는데 오아시스에서 살 수 있어 넘 좋네요~맛도 좋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옹심이 맛나게 먹을게요
후기가 좋아서 감자좋아하는 딸 주려고 구입해요
감자 옹심이 진짜 맛있어요 :+1:
옹심이를 좋아하는데 기존에 구매했던 제품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첨가물 적은 감자옹심이를 찾다가 오아시스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받은 당일 코인육수에 계란 풀고 애호박 감자 함께 넣어 푹 끓이니 퍼지지 않고 쫄깃하니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지난번 품절이라 겨우샀어요..맛있아요 들깨가루넣어사먹으면 사먹을필요가없어요
들깨 수제비에 넣었는데 알이 크고 쫀득해요
감자를 갈아넣었네요 맛있어요
국내산 감자 옹심이 믿고 구매했어요.
빠른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오아시스마켓 물만두랑 같이 주말아침으로
잘 먹었어요
쫀득쫀둑 물만두랑 잘어울려요
감자 옹심이 아직 먹기전인데 양 많네요 예전보다
적당히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3인분정도 되네요.
처음 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
감자옹심이가 푹 끓였는데 딱딱하고 아싑네요
쫀득하고 집에서 만든거랑 비슷해요
냉동제품이라 오늘에서 요리를 했는데 상해있네요ㅠㅠ
끓였더니 쉰맛이 나서 당황했어요
이런일이 별로 없는데..환불도 방법을 모르겠고..
먹어보고 싶었는데 항상 품절이라 구매를 못했는데… 드뎌먹어보게 되네요
아직 안먹었어요 추운날 한번 끓여먹으려고요!
칼국수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아직 맛은 못봤는데 기대됩니다
요즘 햇감자가 나오니 썰어서 멸치, 다시마 육수 내서 옹심이 해먹었어요. 애호박 썰어서 넣어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강원도에서 먹는 것만큼 맛있어요.
아이가 정말좋아해요
간단하게 한끼해결하기좋앙ㆍ느
감자옹심이 해먹으려고 샀습니다 근데 더워..
감자옹심이 좋아하는데 오아시스에서 살 수 있어 넘 좋네요~맛도 좋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옹심이 맛나게 먹을게요
후기가 좋아서 감자좋아하는 딸 주려고 구입해요
감자 옹심이 진짜 맛있어요 :+1:
옹심이를 좋아하는데 기존에 구매했던 제품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첨가물 적은 감자옹심이를 찾다가 오아시스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받은 당일 코인육수에 계란 풀고 애호박 감자 함께 넣어 푹 끓이니 퍼지지 않고 쫄깃하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