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구입했어요. 성분도 좋아요.
별미로 2주애 한번 먹이고 있어요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
입점 특가로 구매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구매 제품! 가격이 좀 있어도 성분에 비하면 아주 저렴한 것 같아요!
아이들 먹이려고 좋은재료들어간걸로 주문해봤어요
재주문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 굿
만두좋아하는데요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이게 깔끔하니 담백하니 넘넘 맛있어요 특히 기름기가 많지않아서 좋아요
생협꺼만 먹다가 새롭게 사봤어요
우리밀에 무항생제 고기들어서 안심! 맛있어요
만두 무항생제라서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시중만두사이즈의 절반정도 사이즈. 만두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짜지않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으며 메일소바장국에 만두국으로 끓여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처음 사봣는데 굿굿굿 강추합니다
총 18개 들어있는거같네요 일반 손만두보단 작지만 한입에 먹기 좋은거같아요 후기가 좋고 가격도 괜찮고~ 뭣보다 국내산 좋은 재료로 만든거라 믿고 구매했어요 맛도 좀 달달한 느낌은 있지만 짜거나 자극적이지않아 좋았어요
우리밀이라 좋아요~~ 맛있을것 같네요!
만두 짜지도 않고 촉촉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다고 해서 구매해봅니다 ㅎ
방송보다 만두 땡겨 주문해요ㅋ 막상받으니 양이 적지만 맛있길 바랍니다.
맛있어요 성분이 착해 좋네요
너 솔직히 요즘 만두 저렴하게 탈 수 있는데요. 그래도 성분 때문에 오아시스에서 삽니다.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고기 잡내 하나도 없고 맛있어요
아주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나뇨조하뇨ㅛ조하요좋어ㅛㅈㅎ
물만두가 맛있어서 주문했는데 괜찮네요
오아시스 만두 늘 좋습니다.
이 만두는 쪄먹어야 맛있어요 짜지 않아서 좋아요
오아시스제품은 다 믿고 먹어요
맛있어요 쪄도 맛있고 떡국에 넣아도 좋아요
우리밀에 속도 무항생제 돼지고기라 믿음가고 맛도 무난하네요
고기만두라 조금씩 먹기엔 괜찮아요.
쪄 먹으니 만두 맛있네요~ 좋아요
담백하고 맛있어서 냉동실 쟁여템어예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믿고 구매했어요
만둣국 끓여 먹었는데 담백하고 맛있어요
고기만두 좋아하는 엄마아빠 보내드렸어요. 감사합니다 ♡
만두 좋아하는데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서 잘 안먹는데 이건 후기가 젛길래 사봤어요 맛있길
아직 시식전이지만 맛있을것 같아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우리밀 고기만두 가족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후기보고서 평이좋아 구매했는데 진짜 고기잡내없이 우리밀피에 너무맛이좋네요 찜기에 찌니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구입했어요.
성분도 좋아요.
별미로 2주애 한번 먹이고 있어요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
입점 특가로 구매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구매 제품! 가격이 좀 있어도 성분에 비하면 아주 저렴한 것 같아요!
아이들
먹이려고 좋은재료들어간걸로 주문해봤어요
재주문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 굿
만두좋아하는데요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이게 깔끔하니 담백하니 넘넘 맛있어요 특히 기름기가 많지않아서 좋아요
생협꺼만 먹다가 새롭게 사봤어요
우리밀에 무항생제 고기들어서 안심! 맛있어요
만두 무항생제라서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시중만두사이즈의 절반정도 사이즈. 만두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짜지않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으며 메일소바장국에 만두국으로 끓여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처음 사봣는데 굿굿굿 강추합니다
총 18개 들어있는거같네요 일반 손만두보단 작지만
한입에 먹기 좋은거같아요
후기가 좋고 가격도 괜찮고~ 뭣보다 국내산 좋은 재료로 만든거라 믿고 구매했어요
맛도 좀 달달한 느낌은 있지만 짜거나 자극적이지않아 좋았어요
우리밀이라 좋아요~~ 맛있을것 같네요!
만두 짜지도 않고 촉촉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다고 해서 구매해봅니다 ㅎ
방송보다 만두 땡겨 주문해요ㅋ 막상받으니 양이 적지만 맛있길 바랍니다.
맛있어요 성분이 착해 좋네요
너 솔직히 요즘 만두 저렴하게 탈 수 있는데요. 그래도 성분 때문에 오아시스에서 삽니다.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고기 잡내 하나도 없고 맛있어요
아주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나뇨조하뇨ㅛ조하요좋어ㅛㅈㅎ
물만두가 맛있어서 주문했는데 괜찮네요
오아시스 만두 늘 좋습니다.
이 만두는 쪄먹어야 맛있어요 짜지 않아서 좋아요
오아시스제품은 다 믿고 먹어요
맛있어요 쪄도 맛있고 떡국에 넣아도 좋아요
우리밀에 속도 무항생제 돼지고기라 믿음가고 맛도 무난하네요
고기만두라 조금씩 먹기엔 괜찮아요.
쪄 먹으니 만두 맛있네요~ 좋아요
담백하고 맛있어서 냉동실 쟁여템어예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믿고 구매했어요
만둣국 끓여 먹었는데 담백하고 맛있어요
고기만두 좋아하는 엄마아빠 보내드렸어요. 감사합니다 ♡
만두 좋아하는데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서 잘 안먹는데 이건 후기가 젛길래 사봤어요 맛있길
아직 시식전이지만 맛있을것 같아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우리밀 고기만두 가족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후기보고서 평이좋아 구매했는데 진짜 고기잡내없이 우리밀피에 너무맛이좋네요 찜기에 찌니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