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이랑 블루솝 샀는데 제가 생각했던 향은 아니에요. 퍼플은 중성적인 느낌이 있고 제가 예상한 머스크 느낌이 강하지는 않습니다.
블루솝은 진짜 비누 느낌이에요.
블루솝이 제일 잘 팔린다고 해서 시용해보니 진짜 비누 향기가 납니다.
여름철이라 옷에 한 번쓱 뿌려주면 깨끗한 느낌을 주는 향에 조금 있으면 은은해지니 부담이 없는 편이라서 잘 쓸 것 같습니다..
별점4
jiy****2026.06.12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가 냄새가 생각보다 좋지 않아서 아쉬워요ㅠ 남자가 쓰기에 좋을거같아요
별점5
116*****2026.06.10
향수는 좋아하지 않아서 바디미스트를 쓰는데 비누향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만족합니다.
별점5
sam***2026.05.15
뿌릴때보다 잔향이 나은거 같아요
별점5
nbr****2026.05.11
은은한향이 괜찮네요
팔에 뿌리기 좋습니다
별점4
jin******2026.05.10
향이 강한데 지속력은 좀 떨어져요...도브향 같기도하고....
별점5
myk*****2026.05.09
항상 사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
좋아요
별점4
jia*****2026.04.30
뭐 ,,, 그냥 그냥 일단 사용해보겠습니다.
별점5
388*****2026.04.06
향수보다
가볍게 접근할수있어좋아요~
머스크 기대되네요
별점5
jlo****2025.12.23
향이 상쾌하고 좋아요~~ 잘 구입했어요
별점5
yu7*****2025.11.29
남자 아이 냄새 대신 향기 나서 좋아요
별점5
347*****2025.10.02
아이가 등교할 때 잘 뿌리고 다녀요..
별점5
162*****2025.09.24
향을 맡고 사서 못하지만 만족핮니다
별점5
kns****2025.09.22
아들 좀 뿌려주고 있어요 ㅎㅎ
별점5
kns****2025.09.22
좋운 가격에 구매했는데 괜찮은거 같요요~~
별점5
msh*****2025.09.16
잔향은 아쉽지만 가볍게 뿌리긴 좋아요
별점5
msh*****2025.09.13
여기가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향은 나쁘지 않지만 지속력이 좀 약해요
별점5
do6***2025.09.12
ㅈㄷㄷㄴㅂㄷㄴㅂㄷㅂㄷㅂㅇㄷ르
별점5
rub******2025.09.09
2개 사는거ㅣ저렴해서 재구매했어요. 향이 좋아요.
별점3
igo***2025.09.05
직접 시향하지 않아서 구입했더니 제가 원하던 향은 아니네요.
별점5
rub******2025.09.05
생각보다 괜찮아요 정수리 냄새나는 아들 뿌려주려고요
별점5
541****2025.09.05
향이 넘 강해요ㅠ 외출시 현관 밖에서 옷에 살짝 뿌립니다 살에 직접 뿌렸다가 머리아파 혼났습니다~~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퍼플이랑 블루솝 샀는데 제가 생각했던 향은 아니에요. 퍼플은 중성적인 느낌이 있고 제가 예상한 머스크 느낌이 강하지는 않습니다.
블루솝은 진짜 비누 느낌이에요.
블루솝이 제일 잘 팔린다고 해서 시용해보니 진짜 비누 향기가 납니다.
여름철이라 옷에 한 번쓱 뿌려주면 깨끗한 느낌을 주는 향에 조금 있으면 은은해지니 부담이 없는 편이라서 잘 쓸 것 같습니다..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가 냄새가 생각보다 좋지 않아서 아쉬워요ㅠ 남자가 쓰기에 좋을거같아요
향수는 좋아하지 않아서 바디미스트를 쓰는데 비누향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만족합니다.
뿌릴때보다 잔향이 나은거 같아요
은은한향이 괜찮네요
팔에 뿌리기 좋습니다
향이 강한데 지속력은 좀 떨어져요...도브향 같기도하고....
항상 사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
좋아요
뭐 ,,, 그냥 그냥 일단 사용해보겠습니다.
향수보다
가볍게 접근할수있어좋아요~
머스크 기대되네요
향이 상쾌하고 좋아요~~ 잘 구입했어요
남자 아이 냄새 대신 향기 나서 좋아요
아이가 등교할 때 잘 뿌리고 다녀요..
향을 맡고 사서 못하지만 만족핮니다
아들 좀 뿌려주고 있어요 ㅎㅎ
좋운 가격에 구매했는데 괜찮은거 같요요~~
잔향은 아쉽지만 가볍게 뿌리긴 좋아요
여기가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향은 나쁘지 않지만 지속력이 좀 약해요
ㅈㄷㄷㄴㅂㄷㄴㅂㄷㅂㄷㅂㅇㄷ르
2개 사는거ㅣ저렴해서 재구매했어요. 향이 좋아요.
직접 시향하지 않아서 구입했더니 제가 원하던 향은 아니네요.
생각보다 괜찮아요 정수리 냄새나는 아들 뿌려주려고요
향이 넘 강해요ㅠ 외출시 현관 밖에서 옷에 살짝 뿌립니다 살에 직접 뿌렸다가 머리아파 혼났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