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박스에 담으려면 어쩔수 없긴 허겠지만.. 파가 반절 접혀 배송와 꺾이거나 부러진 부분이 많았어요
요즘 대파 시장에서 사니 쓴맛 비치던데 이건 맛나요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언제나 믿고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대파 부드럽고 싱싱해요 항상 구매해요
좀 셉니다. 무농약이라 구매.
대파 싱싱하고 맛있어요 봄 대파 강추입니다
아주 튼실하니 좋아요 ㅋㅋㅋ
대파가 굵고 양도 많아요 무농약 대파 자주 구입 해요.
대파 구입 한것 중 최고입니다
늘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무농약이라 좋습니다 신선해요
이번건 파가 너무 굵네요. 육수 우릴때쓰던지
무농약이라 두번째 구매하긴 했는데 심이 있고 너무 대파가 억세고 질기네요.계절적으로 그러는지 이 대파가 그러는지 두번 다 그러네요.
오아시스 파 중에 무농약이 부드러워 항상 이걸로 사요
초록잎을 정리해서 보내주셨는데 뿌리부터 줄기까지 모두 쓸 수 있는데 조금 아쉽네요.
파 싱싱하고 좋아요!!! 오랫만에 신선한 제품으로 받아서 좋네요!!
대파 싱싱합니다 잘 사용하고있어요
무농약대파 연하고 상태 좋아요.
파가가늘고푸른부분이 많지만 무농약 미라 먹습니다.
무농약이라 좋아요~~ 굿굿~!
대파 가격이 합리적이라 샀습니다. 좋습니다. 무농약이라 좋네요.
싱싱한 것 같아요. 잘 도착했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파가 싱싱하고 좋아요~ 세일하는데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파가 질기지 않코 좋아요.맛나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봤어요~~
파 상태가 너덜너덜.. ㅠ .
항상 주문하고 있어요~~~ 아리지 않고 좋아요~~~
단단하고 신선한게 왔어요. 괜찮네요
대파 무농약이고 신선해요 ㅎㅎㅎ
무농약이라 조아요 파가 싱싱하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무농약 대파라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가늘어서 좋아요~싱싱도 하구요
자주 사먹는 재료에요 좋아요 맛있어요 싱싱해요
야채가 진짜 신선해요.
신선하고 상태가 좋고 맛있어요
언제나 대파는 무농약으로. 텃밭 해보고 난 뒤 파는 항상 무농약으로 먹어요
오아시스 대파 싱싱하고 좋아요 ~
3단 있었어요 금방 먹겠어요... 또 사야할 각
파가 신선하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박스에 담으려면 어쩔수 없긴 허겠지만.. 파가 반절 접혀 배송와 꺾이거나 부러진 부분이 많았어요
요즘 대파 시장에서 사니 쓴맛 비치던데 이건 맛나요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언제나 믿고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대파 부드럽고 싱싱해요 항상 구매해요
좀 셉니다. 무농약이라 구매.
대파 싱싱하고 맛있어요 봄 대파 강추입니다
아주 튼실하니 좋아요 ㅋㅋㅋ
대파가 굵고 양도 많아요 무농약 대파 자주 구입 해요.
대파 구입 한것 중 최고입니다
늘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무농약이라 좋습니다 신선해요
이번건 파가 너무 굵네요. 육수 우릴때쓰던지
무농약이라 두번째 구매하긴 했는데 심이 있고 너무 대파가 억세고 질기네요.계절적으로 그러는지 이 대파가 그러는지 두번 다 그러네요.
오아시스 파 중에 무농약이 부드러워 항상 이걸로 사요
초록잎을 정리해서 보내주셨는데 뿌리부터 줄기까지 모두 쓸 수 있는데 조금 아쉽네요.
파 싱싱하고 좋아요!!! 오랫만에 신선한 제품으로 받아서 좋네요!!
대파 싱싱합니다 잘 사용하고있어요
무농약대파 연하고 상태 좋아요.
파가가늘고푸른부분이 많지만 무농약 미라 먹습니다.
무농약이라 좋아요~~ 굿굿~!
대파 가격이 합리적이라 샀습니다. 좋습니다. 무농약이라 좋네요.
싱싱한 것 같아요. 잘 도착했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파가 싱싱하고 좋아요~ 세일하는데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파가 질기지 않코 좋아요.맛나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봤어요~~
파 상태가 너덜너덜.. ㅠ .
항상 주문하고 있어요~~~ 아리지 않고 좋아요~~~
단단하고 신선한게 왔어요.
괜찮네요
대파 무농약이고 신선해요 ㅎㅎㅎ
무농약이라 조아요 파가 싱싱하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무농약 대파라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가늘어서 좋아요~싱싱도 하구요
자주 사먹는 재료에요 좋아요 맛있어요 싱싱해요
야채가 진짜 신선해요.
신선하고 상태가 좋고 맛있어요
언제나 대파는 무농약으로. 텃밭 해보고 난 뒤 파는 항상 무농약으로 먹어요
오아시스 대파 싱싱하고 좋아요 ~
3단 있었어요
금방 먹겠어요... 또 사야할 각
파가 신선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