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구워서 샐러드에 넣어먹거나 파스타에 넣어먹어요
양송이버섯으로 스파게티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양송이 버섯 싱싱하니 상태 좋은게 왔어요. 소고기 버섯 죽 하려구요.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싱싱하고 크기도 딱 좋아요. 최고
고기먹을 때 항상 곁들이는 야채라서 늘 구입해요
량은 적자만 신선해보여요. 파스타에 넣어서 맛나게~
신선합니다 고기구울때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감바스에 넣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너무 싱싱해서 칼로 자르는데 통통 튀어요. 손가락 절단될 뻔 했어요
신선하고 양도 많아 만족스러워요
오아시스 없으면 이제안되요 ㅎ
버섯이 단단하고 신선하고 좋아요
양송이 너무 싱싱하고 좋네요 양도 적당해서 얼른 먹기좋네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맛있는 상품 입니다
장볼때마다 잘쓰고있는 오아시스입니다^^ 너무좋아요오 친구들 많이 유입시켯어요
아기 이유식용인데 양이 적당해 좋아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여기저기 잘 넣어요
무농약이라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아기용으로 구입했는데 잘먹어서 좋아요~ 친환경이라 좋습니다!
자주 주문합니다. 크기나 상태가 좋아요.
무농약 양송이 버섯 싱싱하고 좋아요~
아기이유식하려고삿어요 ㅎㅎ 무농약이라좋네요
양송이버섯 상태 좋네요. 볶음이나 스프에 이용하면 좋아요. 가끔 셀러드에도 이용해요.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 찹찹해서 구워먹음 을매나 맛있게요~~
야채찜에도 볶음에도 전골에도 부드럽고 향도좋아요
매우 싱싱하고 무농약이라서 마음에 든다. 신선 하니 당연히 맛있을 것 같다.
오아시스는 항상 신선하고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버섯 신선해요~!!! 아이가 좋아하네요
크기도 제법 크고 신선합니다
신선하고 싱싱해서 참 좋아요
양송이 올려서 구우니 넘 맛있었네요. 싱싱하고요
싱싱해서 좋어요 소금후추에 구워먹으면 아이들도 좊아해여
신선하고 좋아요~ 아기가 양송이버섯은 그나마 먹어주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채소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는데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맘에들어요 이유식용으로 잘사용했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구워서 샐러드에 넣어먹거나 파스타에 넣어먹어요
양송이버섯으로 스파게티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양송이 버섯 싱싱하니 상태 좋은게
왔어요. 소고기 버섯 죽 하려구요.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싱싱하고 크기도 딱 좋아요. 최고
고기먹을 때 항상 곁들이는 야채라서 늘 구입해요
량은 적자만 신선해보여요. 파스타에 넣어서 맛나게~
신선합니다 고기구울때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감바스에 넣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너무 싱싱해서 칼로 자르는데 통통 튀어요. 손가락 절단될 뻔 했어요
신선하고 양도 많아 만족스러워요
오아시스 없으면 이제안되요 ㅎ
버섯이 단단하고 신선하고 좋아요
양송이 너무 싱싱하고 좋네요 양도
적당해서 얼른 먹기좋네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맛있는 상품 입니다
장볼때마다 잘쓰고있는 오아시스입니다^^ 너무좋아요오 친구들 많이 유입시켯어요
아기 이유식용인데 양이 적당해 좋아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여기저기 잘 넣어요
무농약이라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아기용으로 구입했는데 잘먹어서 좋아요~ 친환경이라 좋습니다!
자주 주문합니다. 크기나 상태가 좋아요.
무농약 양송이 버섯 싱싱하고 좋아요~
아기이유식하려고삿어요 ㅎㅎ 무농약이라좋네요
양송이버섯 상태 좋네요. 볶음이나 스프에 이용하면 좋아요. 가끔 셀러드에도 이용해요.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 찹찹해서 구워먹음 을매나 맛있게요~~
야채찜에도 볶음에도 전골에도 부드럽고 향도좋아요
매우 싱싱하고 무농약이라서 마음에 든다. 신선 하니 당연히 맛있을 것 같다.
오아시스는 항상 신선하고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버섯 신선해요~!!! 아이가 좋아하네요
크기도 제법 크고 신선합니다
신선하고 싱싱해서 참 좋아요
양송이 올려서 구우니 넘 맛있었네요. 싱싱하고요
싱싱해서 좋어요 소금후추에 구워먹으면 아이들도 좊아해여
신선하고 좋아요~ 아기가 양송이버섯은 그나마 먹어주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채소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는데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맘에들어요 이유식용으로 잘사용했오요
맘에들어요 이유식용으로 잘사용했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