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집앞에서 그냥 스낵오이 먹다가 비채오이 먹어보니까 너무 맛잇어요..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잘먹을께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배송이 빠르고 포장도 꼼꼼해요!
저는 일반 오이랑 비슷했어요.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
귀여운 오이! 아삭아삭 맛있어요
더 몸에 좋을 거 같아 구입했어요 식감이 좋아요
미니오이중 제일 맛나네요~~
좀 비싸긴한데 맛은 좋네요~ 크기도 적당해서 하나씩 꺼내먹기 좋아요
지난번 먹어보고 재구매합니다. 대체로 맛이 싱싱하고 껍질도 얇아서 그냥 먹기 좋네요
부드럽고 시원하고 달달하니 아주 맛있어요
담주 먹을 오이 주문햇어요~잘먹을게요~
비채 슬림핏 미니오이 후기를 읽고 구매합니다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그정도는 아닌것같아요
껍질이 부드럽고 아삭해서 좋아요
미니오이 처음 구매했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
요. 미니오이~~ 맛이 궁금해서 구매해 보았네요~~ 요것보다는 다른 미니오이가 내겐 더 좋으네요~~ㅋ
오이조직이 단단해서 먹기 좋아요
일반오이랑 비교하면 확실히.. 부드럽고 연하고 오이맛도 향긋하니 좋아요. 근데 다른오이랑 비교해보니 가격대비 아주큰차이는 아니라서.. 스낵처럼 먹을꺼면 이게좋지만 요리용으로는 가성비가 떨어져요. 포장은 고급져서 선물용으로 괜찮아요.저는 요리용으로 먹을거라.. 재구매는 아쉬울것같아요 ㅠ 포장비용절약하고 가격을 낮춰주면 좋을것 같아요.
그냥 오이보다 더 아삭하고 맛있어요
등산갈때 먹으려고 구매! ! .후기가 좋아서 가격이 있어도 구매했는데 맛은 없어요...오이향도 없고
맛있어요 아삭하고 바싼게 아쉬워요
아삭하고 달짝지근한게 심심한 입안을 채워주네요
아이가 좋아해서 간식용으로 샀어요~~~~
샐러드로 먹기 너무 좋아요~오이는 물리는데 요고는 계속먹게되요
단단 싱싱 맛있어요 지난번에 이어 기다렸어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비싸서 흠이지
미니오이 간식으로 먹기 좋네요~~
먹기 편하고 아삭아삭 식감이 너무 좋아요. 오이의 자연스러운 단맛이 좋아서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비싼 거 빼곤 다 좋아요.
아삭한 식감으로 간편하게 먹기 편한 미니 오이에요
10개 들어있고, 아침에 1개씩 먹기 편하고 좋습니다
부드럽고 맛잇어서 매주 먹고잇어요~좋습니다
아삭아삭 껍질도 얇고 맛있어요 조금만 저렴하면 좋을텐데 가격이 ㅠ
샐러드처럼 먹기에 아주 좋은거 같아요. 신선합니다 맛있을 것 같아요.
아삭하니 괜찮아요 새일해서 사도 비싸네요
부드럽고 아삭해서 간식으로 만족
미니 오이 먹어본 것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가격대비 양이 적어서 안타깝지만요..
게속구매해서먹어요 오이가부드러웡노
간편히 먹기가 좋아요 .~
생각보다는 좀 덜 연했어요. 그냥 오이맛인데 살짝더 아삭한 맛이라고 표현할까요. 일반 오이보다 씨 부분이 좀 수분기가 덜 한 거 같아요. 재구매는 글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집앞에서 그냥 스낵오이 먹다가 비채오이 먹어보니까 너무 맛잇어요..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잘먹을께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배송이 빠르고 포장도 꼼꼼해요!
저는 일반 오이랑 비슷했어요.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
귀여운 오이! 아삭아삭 맛있어요
더 몸에 좋을 거 같아 구입했어요 식감이 좋아요
미니오이중 제일 맛나네요~~
좀 비싸긴한데 맛은 좋네요~ 크기도 적당해서 하나씩 꺼내먹기 좋아요
지난번 먹어보고 재구매합니다. 대체로 맛이 싱싱하고 껍질도 얇아서 그냥 먹기 좋네요
부드럽고 시원하고 달달하니 아주 맛있어요
담주 먹을 오이 주문햇어요~잘먹을게요~
비채 슬림핏 미니오이 후기를 읽고 구매합니다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그정도는 아닌것같아요
껍질이 부드럽고 아삭해서 좋아요
미니오이 처음 구매했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
요. 미니오이~~ 맛이 궁금해서 구매해 보았네요~~
요것보다는 다른 미니오이가 내겐 더 좋으네요~~ㅋ
오이조직이 단단해서
먹기 좋아요
일반오이랑 비교하면 확실히.. 부드럽고 연하고 오이맛도 향긋하니 좋아요. 근데 다른오이랑 비교해보니 가격대비 아주큰차이는 아니라서.. 스낵처럼 먹을꺼면 이게좋지만 요리용으로는 가성비가 떨어져요. 포장은 고급져서 선물용으로 괜찮아요.저는 요리용으로 먹을거라.. 재구매는 아쉬울것같아요 ㅠ 포장비용절약하고 가격을 낮춰주면 좋을것 같아요.
그냥 오이보다 더 아삭하고 맛있어요
등산갈때 먹으려고 구매! ! .후기가 좋아서 가격이 있어도 구매했는데 맛은 없어요...오이향도 없고
맛있어요 아삭하고 바싼게 아쉬워요
아삭하고
달짝지근한게
심심한 입안을 채워주네요
아이가 좋아해서 간식용으로 샀어요~~~~
샐러드로 먹기 너무 좋아요~오이는 물리는데 요고는 계속먹게되요
단단 싱싱 맛있어요 지난번에 이어 기다렸어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비싸서 흠이지
미니오이 간식으로 먹기 좋네요~~
먹기 편하고 아삭아삭 식감이 너무 좋아요. 오이의 자연스러운 단맛이 좋아서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비싼 거 빼곤 다 좋아요.
아삭한 식감으로 간편하게 먹기 편한 미니 오이에요
10개 들어있고, 아침에 1개씩 먹기
편하고 좋습니다
부드럽고 맛잇어서 매주 먹고잇어요~좋습니다
아삭아삭 껍질도 얇고 맛있어요 조금만 저렴하면 좋을텐데 가격이 ㅠ
샐러드처럼 먹기에 아주 좋은거 같아요. 신선합니다 맛있을 것 같아요.
아삭하니 괜찮아요 새일해서 사도 비싸네요
부드럽고 아삭해서 간식으로 만족
미니 오이 먹어본 것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가격대비 양이 적어서 안타깝지만요..
게속구매해서먹어요 오이가부드러웡노
간편히 먹기가 좋아요 .~
생각보다는 좀 덜 연했어요. 그냥 오이맛인데 살짝더 아삭한 맛이라고 표현할까요. 일반 오이보다 씨 부분이 좀 수분기가 덜 한 거 같아요. 재구매는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