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은 적지만 칼로리 부담없고 좋아여
다이어트로 세일해서 구매했는데 가성비가 조금 ㅠ
다이어트 때문에 구매했는데 가성비가 조금 그냥 쌀튀밥 조금 먹는게 나을거 같아요
초코맛 맛있게 먹어서 콩고물도 사봤어요~ 양이 적어서 아쉬움;;
어른 먹으려 샀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요ㅎㅎ 몸에 좋아서인지 양은 너무 적어요ㅜㅜ
정말 신기하게 콩고물 맛이 나고 성분도 좋아요 죄책감이 덜해서 좋아요
양은 적지만 건강한 맛 ㅡ 맛있어요 ㅡ 가격이 사악하지만 ㅡ 좋아요
처음 사봅니다. 먹어보니 은근히 중독성이 있네요. 양은 적어요
파로칩은 뭘까, 궁금하던 차에 반값특가 찬스가 생격서 구매했어요. 파로라는곡물이 고가라 그런지 양은 확실히 적었어요. 콩가루가 묻어 있어서 살짝 달콤하면서 담백하고 고소하네요. 맛은 있는데, 정상가로 바뀌면 살짝 망설여지는 양과 가격입니다. 아무튼 덕분에 새로운 과자 맛나게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주문했어요.맛이 구금해요.
맛있어요 매번 구매해서 먹고있아요
과자가 공기처럼 가볍지멈 다이어트에 좋아요
다이어트 해보려고 구매했아요 가벼워요
순식간에 먹는 맛이네요 맛있어요
양이 적당해서 좋아여 행사로 가격 저렴하니 좋네요
맛있어서 항상 쟁여둬요. 칼로리 부담없고 좋아요
좋은 상품 저렴하게 잘 구입 했어요 좋아요 좋네요
칼로리케어. 다이어트 간식으로 사봤어요
다이어트용 간식으로 사봤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후기가 좋아서 기대중
입심심할때 먹으려고 사봤는데 콩고물 향과 맛이 맛있었고 칼로리 걱정도 덜어서 좋았어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양이 좀 적긴 합니다.
콩고물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되는 맛! 담백합니다
후기가 좋아 구매합니다.건강히 잘 먹을거 같아요
건강에 좋은 파로칩에 오리지널, 쵸코맛, 인절미맛 모두 맛있어요
맛있어요 고소하고 원재료도 좋아여 양은 좀적네요ㅎ
맛있어요~~~~~~~~~~~
콩고물 맛이 맛있네요 한봉지 금방 먹어요
슴슴하니~~ 적응이 필요하네용~~^^
그냥 그저 그래요 한번 먹어본 걸로...
이 정도의 양을? 할인을 하니 구매했지만 파로 제가격에는 안 살듯
이정도 양을 제가격으로? 아무리 파로지만 과자는 과자 안 살듯
오아시스 늘 좋아요! 자주 애용합니다
성분이 깔끔한거 같아 한번 사봤어요 맛있으면 재구매할거지만 양이 20g 너무 적긴 하네요
너무 맛있는데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운 대용량 만들어주세요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건강한 간싱
이에 살짝 달라붙긴 한데 콩고물이 달달하고 고소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은 적지만 칼로리 부담없고 좋아여
다이어트로 세일해서 구매했는데 가성비가 조금 ㅠ
다이어트 때문에 구매했는데 가성비가 조금 그냥 쌀튀밥 조금 먹는게 나을거 같아요
초코맛 맛있게 먹어서 콩고물도 사봤어요~ 양이 적어서 아쉬움;;
어른 먹으려 샀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요ㅎㅎ 몸에 좋아서인지 양은 너무 적어요ㅜㅜ
정말 신기하게 콩고물 맛이 나고 성분도 좋아요 죄책감이 덜해서 좋아요
양은 적지만 건강한 맛 ㅡ 맛있어요 ㅡ 가격이 사악하지만 ㅡ 좋아요
처음 사봅니다. 먹어보니 은근히 중독성이 있네요. 양은 적어요
파로칩은 뭘까, 궁금하던 차에 반값특가 찬스가 생격서 구매했어요.
파로라는곡물이 고가라 그런지 양은 확실히 적었어요.
콩가루가 묻어 있어서 살짝 달콤하면서 담백하고 고소하네요.
맛은 있는데, 정상가로 바뀌면 살짝 망설여지는 양과 가격입니다.
아무튼 덕분에 새로운 과자 맛나게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주문했어요.맛이 구금해요.
맛있어요 매번 구매해서 먹고있아요
과자가 공기처럼 가볍지멈 다이어트에 좋아요
다이어트 해보려고 구매했아요 가벼워요
순식간에 먹는 맛이네요 맛있어요
양이 적당해서 좋아여 행사로 가격 저렴하니 좋네요
맛있어서 항상 쟁여둬요. 칼로리 부담없고 좋아요
맛있어서 항상 쟁여둬요. 칼로리 부담없고 좋아요
좋은 상품 저렴하게 잘 구입 했어요 좋아요 좋네요
칼로리케어. 다이어트 간식으로 사봤어요
다이어트용 간식으로 사봤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후기가 좋아서 기대중
입심심할때 먹으려고 사봤는데 콩고물 향과 맛이 맛있었고 칼로리 걱정도 덜어서 좋았어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양이 좀 적긴 합니다.
콩고물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되는 맛! 담백합니다
후기가 좋아 구매합니다.건강히 잘 먹을거 같아요
후기가 좋아 구매합니다.건강히 잘 먹을거 같아요
건강에 좋은 파로칩에 오리지널, 쵸코맛, 인절미맛 모두 맛있어요
맛있어요 고소하고 원재료도 좋아여 양은 좀적네요ㅎ
맛있어요~~~~~~~~~~~
콩고물 맛이 맛있네요
한봉지 금방 먹어요
슴슴하니~~
적응이 필요하네용~~^^
그냥 그저 그래요
한번 먹어본 걸로...
이 정도의 양을? 할인을 하니 구매했지만 파로 제가격에는 안 살듯
이정도 양을 제가격으로? 아무리 파로지만 과자는 과자 안 살듯
오아시스
늘
좋아요!
자주 애용합니다
성분이 깔끔한거 같아 한번 사봤어요
맛있으면 재구매할거지만 양이 20g 너무 적긴 하네요
너무 맛있는데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운
대용량 만들어주세요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건강한 간싱
이에 살짝 달라붙긴 한데 콩고물이 달달하고 고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