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겹쳐진 부위가 조금 상하게왔어요
양지고기로 미역국을 끓이려고 시켰어요 고기는 좋은데 기름기가 약간 있었으면 더 좋았겠어요
늘 사먹는 제품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국거리는 그냥 양지 덩어리로 사서 원하는크기로 썰어 소분해요 ㅎㅎ
소고기미역국 재료로 구입한 무항생제 한우 양지 맛이 좋아요
아이 유아식 하려고 항상 사요
예전엔 좋았는데 요즘 유독 고기가 질기네요 ㅠㅠ 기름이 있고 없고떠나서 ㅠㅠ 한침 삶아서 다시 잘라 국끓이니 좀 낫네요
국거리용으로 적당하네요. 포장상태 꼼꼼하네요.
자주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하러왓어요
가끔 구매하던 상품인데 오늘 받은 것은 기름이 많네요.
장조림해먹었는데 맛있어요 고기 좋아요
도대체가 뭘 먹으라는 건가요? 지방과 근막이 대부분인 양지를 보내줘서 낭패였습니다. 손질하기 사나워서 데쳐보았습니다. 와..먹을 게 없습니다.
양지 맛있고 조어요 조금 질겨요
육개장 끓이려고 구매했어요 지방이 거의없고 신선하고 아주 만족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고기 상태도 좋고 신선합니다
국거리 세절보다 통양지가 좋아요
미역국 끓여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양지로 장조림해서 먹었습니다 믿고먹습니다
미역국 끓일때는 꼭 오아시스 양지를 구매해요~~ 국물도 잘 우러나고 고기는 정말 부드럽거든요^^ 야이가 미역국을 좋아해서 한숕 끓였더니 든든하네요
고기가 신선하고 좋네요. 국물요리로 맛있습니다.
미역국 해먹으려고샀어요 푹고아먹어야 부드러워요
전엔 적당히 끓이면 쫄깃 고소했는데 요즘엔 완전 빨간살만와서 살짝 퍽퍽하고 고소하지가않아 싫망이네요
제품질이 좋아요! 추천합니다요
생협에서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오늘 5살 둘째 생일이라 미역국 끓이려 구매했어요 기름기 거의 없는 부분와서 맘에들어요!
상태 좋긴한데 누군 1+ 라는 후기 있고 전 플러스 없는 1 등급 .ㅎㅎ
당일배송시작되서 너무 좋아요 오아시스짱
미역국 맛나게 끓여 묵었습니다
작은딸 생일 미역국 끓일려고요. 아직 끓이기 전이지만 좋아보입니다. 맛있게 해먹을께요
시어머니 생신 미역국 꿇이려고 주문했는데 부드럽고 맛나요
고기 질이 기름도 적당하고 좋아보여요
기름기 없이 육질이 좋은거 같아요
만족해요만족해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미역국 끓여서 먹으려구요 기대중
소고기미역국 끓일때 잘린고기보다 덩어리고기 푹 익혀서 끓이면 더 맛있어서 주문했는데 만족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겹쳐진 부위가 조금 상하게왔어요
양지고기로 미역국을 끓이려고 시켰어요
고기는 좋은데 기름기가 약간 있었으면
더 좋았겠어요
늘 사먹는 제품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국거리는 그냥 양지 덩어리로 사서 원하는크기로 썰어 소분해요 ㅎㅎ
소고기미역국 재료로 구입한 무항생제 한우 양지 맛이 좋아요
아이 유아식 하려고 항상 사요
예전엔 좋았는데
요즘 유독 고기가 질기네요 ㅠㅠ
기름이 있고 없고떠나서 ㅠㅠ
한침 삶아서 다시 잘라 국끓이니 좀 낫네요
국거리용으로 적당하네요.
포장상태 꼼꼼하네요.
자주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하러왓어요
가끔 구매하던 상품인데 오늘 받은 것은 기름이 많네요.
장조림해먹었는데 맛있어요 고기 좋아요
도대체가 뭘 먹으라는 건가요? 지방과 근막이 대부분인 양지를 보내줘서 낭패였습니다. 손질하기 사나워서 데쳐보았습니다. 와..먹을 게 없습니다.
양지 맛있고 조어요 조금 질겨요
육개장 끓이려고 구매했어요
지방이 거의없고 신선하고 아주 만족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고기 상태도 좋고 신선합니다
국거리 세절보다 통양지가 좋아요
미역국 끓여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양지로 장조림해서 먹었습니다 믿고먹습니다
미역국 끓일때는 꼭 오아시스 양지를 구매해요~~ 국물도 잘 우러나고 고기는 정말 부드럽거든요^^ 야이가 미역국을 좋아해서 한숕 끓였더니 든든하네요
고기가 신선하고 좋네요. 국물요리로 맛있습니다.
미역국 해먹으려고샀어요 푹고아먹어야 부드러워요
전엔 적당히 끓이면 쫄깃 고소했는데 요즘엔 완전 빨간살만와서 살짝 퍽퍽하고 고소하지가않아 싫망이네요
제품질이 좋아요! 추천합니다요
생협에서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오늘 5살 둘째 생일이라 미역국 끓이려 구매했어요
기름기 거의 없는 부분와서 맘에들어요!
상태 좋긴한데 누군 1+ 라는 후기 있고 전 플러스 없는 1 등급
.ㅎㅎ
당일배송시작되서 너무 좋아요 오아시스짱
미역국 맛나게 끓여 묵었습니다
작은딸 생일 미역국 끓일려고요. 아직 끓이기 전이지만 좋아보입니다. 맛있게 해먹을께요
시어머니 생신 미역국 꿇이려고 주문했는데 부드럽고 맛나요
고기 질이 기름도 적당하고 좋아보여요
기름기 없이 육질이 좋은거 같아요
만족해요만족해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미역국 끓여서 먹으려구요 기대중
소고기미역국 끓일때 잘린고기보다 덩어리고기 푹 익혀서 끓이면 더 맛있어서 주문했는데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