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판 퓨레중에 여기껄 제일 잘 먹어요. 너무 묽지 않아서 떠 먹이기도 좋구요. 어른이 먹어도 맛있어요.
별점5
390*****2026.05.27
아기간식으로구매! 잘 먹네요 ㅎ
별점5
shi*******2026.05.17
무지달고 맛있는데 너무 달아요 ㅎㅎ
별점5
hel*********2026.05.07
애들이 잘 먹어요 ㅎㅎ 달달하니 맛나요
별점5
dh9***2026.04.29
아기가 잘 먹는 음식이에요 감사합니다
별점5
gyt*****2026.04.24
아기 간식으로 샀어여 잘 먹으몀 재구매하려구여
별점5
quu***2026.04.16
성분도 좋고 맛도좋고 간편해요
별점5
dh9***2026.04.12
아기 간식으로 잘 주었습니다
별점5
152******2026.04.08
아기 간식으로 주기 좋네요:+1: 또 구매할게요
별점5
266*******2026.04.07
여기 퓨레는 애기가 좋아해서 자주먹어요
별점5
ilo*******2026.04.07
아이가 좋아해요 ㅎㅎ
별점5
you*******2026.04.01
맛있을거같아요 간편하고 좋네요
별점3
666*****2026.04.01
처음 주문해서 받았을 때 총용량 90g이라 해서 30g씩 소분해보니 10g 모자라 이상하다 싶어 오아시스에 문의한 결과 내용 용기 용량 포함 90g + 8g이라하여 재주문했으나
이번에도 소분해보니 긁어긁어 보아도 용량 부족으로 재주문은 안 할듯 합니다. 주문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업체 및 오아시스도 90g으로 기재해서 판매하시면 안 될듯 하네요.
그리고 문의했을 때 오아시스 답변에도 아쉬움이 많아 앞으로 더 이용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간식으로도 주고 이유식에도 섞어주고 합니다
굿:+1|type_1_2:
이유식간식으로 좋아요 :+1|type_1_2::+1|type_1_2::+1|type_1_2::+1|type_1_2::+1|type_1_2::+1|type_1_2::+1|type_1_2:
아이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시판 퓨레중에 여기껄 제일 잘 먹어요. 너무 묽지 않아서 떠 먹이기도 좋구요. 어른이 먹어도 맛있어요.
아기간식으로구매! 잘 먹네요 ㅎ
무지달고 맛있는데 너무 달아요 ㅎㅎ
애들이 잘 먹어요 ㅎㅎ 달달하니 맛나요
아기가 잘 먹는 음식이에요 감사합니다
아기 간식으로 샀어여 잘 먹으몀 재구매하려구여
성분도 좋고 맛도좋고 간편해요
아기 간식으로 잘 주었습니다
아기 간식으로 주기 좋네요:+1: 또 구매할게요
여기 퓨레는 애기가 좋아해서 자주먹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ㅎㅎ
맛있을거같아요 간편하고 좋네요
처음 주문해서 받았을 때 총용량 90g이라 해서 30g씩 소분해보니 10g 모자라 이상하다 싶어 오아시스에 문의한 결과 내용 용기 용량 포함 90g + 8g이라하여 재주문했으나
이번에도 소분해보니 긁어긁어 보아도 용량 부족으로 재주문은 안 할듯 합니다. 주문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업체 및 오아시스도 90g으로 기재해서 판매하시면 안 될듯 하네요.
그리고 문의했을 때 오아시스 답변에도 아쉬움이 많아 앞으로 더 이용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많이 구매했어요
8개월아기 간식으로 줬어요 ㅎ 잘먹어요~
꾸준히 잘 먹이고 있어요.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간단하게 빵만들어서 간식으로 주기 좋아요
입맛없으신 부모님 드시라고 사드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