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신선하고 빠릅니다.
고기 냄새가 나서 좀… 별로예요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칼집이 있어서 훨씬 부드러워요
칼집이 있어서 맛있어요 얇아서 금방 구워져요
가족이 좋아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쌈채소가 있어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구워먹기 편하고 괜찮아요
고기 싱싱하고 때깔이 좋아요~!
돼지고기 신선해보여여 저녁에 맛있게 구워먹으오고요
고기 좋아보여요 맛있길 기대합니다
저녁에 김치와 같이 구워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잘 먹었네요
칼집이 들어가서 부드럽게 머키 좋아요 맛나요
목살이 칼집된게 좋은것같아요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칼집이 있어서 양념갈비하니 맛있어요
부드럽고 신선해요 좋아요.
두덩이는 괜찮았는데 한덩이는 부위 모를 짜투리 고기였어요ㅠ
누린내가 살짝 납니다 질긴 것은 아닌데 보통이에요
잡내없이 시ㄴ선해 잘구워먹었어요
고기가 연하고 맛있어요. 구워도 맛있지만 신선해서 야채랑 같이 쪄 먹어도 맛있어요.
아이가 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구매하는데 밋있다고 히네여
칼집이 있어서 구매합니다 익히기가 좋기때문입니다
오아시스 자주 구매합니디. 좋아요. 좋아
술에다 염지를 해도 누린내가 너무심하네요. 무슨 고기가 이렇게 냄새나는지 두번다신 안사요
사이즈가 너무 차이나서 조금 아쉽습니다. 1덩이는 거의 250g 사이즈이고 나머지 3덩이는 작아요. 비슷하면 좋았을텐데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태가 좋지는 않네요 비계도 있고
고기 싱싱하고 좋아요~ 재구매할게요~~~~
너무맛있게 잘먹었어용 ㅎㅎ 고기에 싸먹었습니당 금액 할인중이라 좋아써유 고기랑 같이 잘 먹었습니당
아이들이 목살 구워먹는걸 좋아해 종종 구매합니다.비싸도 1등급 한돈으로
한끼 식사용으로 좋아요. 냄새 없어요.
구워먹어도 부드럽고 잡내 없어요 아이들이 칼집 드가서 더 먹기 좋다고 재구매합니다
칼집이 있어 양념목살해먹으니 맛있네요
돈육은 상태가 많이 안좋았어요 위에부분은 괜찮은가 했는데 밑에있는고기는 색깔이 변색되고 결국 버렸어요
비계가 많아 조금 아쉬웠지만 고기는 맛있게 먹었어요!
상태는 괜찮은데 냄새가 좀 나는것같아 아쉽네요
받은 지 좀 지났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재구매에요
목살인데 비게가 많아서 많이 떼어냈네요.
칼집으로 인한 것인가요? 더 쫀득하고 맛나서 두번째 구매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신선하고 빠릅니다.
고기 냄새가 나서 좀… 별로예요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칼집이 있어서 훨씬 부드러워요
칼집이 있어서 맛있어요
얇아서 금방 구워져요
가족이 좋아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쌈채소가 있어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구워먹기 편하고 괜찮아요
고기 싱싱하고 때깔이 좋아요~!
돼지고기 신선해보여여 저녁에 맛있게 구워먹으오고요
고기 좋아보여요 맛있길 기대합니다
저녁에 김치와 같이 구워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잘 먹었네요
칼집이 들어가서 부드럽게 머키 좋아요
맛나요
목살이 칼집된게 좋은것같아요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칼집이 있어서 양념갈비하니 맛있어요
부드럽고 신선해요 좋아요.
두덩이는 괜찮았는데 한덩이는 부위 모를 짜투리 고기였어요ㅠ
누린내가 살짝 납니다 질긴 것은 아닌데 보통이에요
잡내없이 시ㄴ선해 잘구워먹었어요
고기가 연하고 맛있어요. 구워도 맛있지만 신선해서 야채랑 같이 쪄 먹어도 맛있어요.
아이가 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구매하는데
밋있다고 히네여
칼집이 있어서 구매합니다 익히기가 좋기때문입니다
오아시스
자주 구매합니디. 좋아요. 좋아
술에다 염지를 해도 누린내가 너무심하네요. 무슨 고기가 이렇게 냄새나는지 두번다신 안사요
사이즈가 너무 차이나서 조금 아쉽습니다. 1덩이는 거의 250g 사이즈이고 나머지 3덩이는 작아요. 비슷하면 좋았을텐데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태가 좋지는 않네요 비계도 있고
고기 싱싱하고 좋아요~ 재구매할게요~~~~
너무맛있게 잘먹었어용 ㅎㅎ 고기에 싸먹었습니당 금액 할인중이라 좋아써유 고기랑 같이 잘 먹었습니당
아이들이 목살 구워먹는걸 좋아해 종종 구매합니다.비싸도 1등급 한돈으로
한끼 식사용으로 좋아요. 냄새 없어요.
구워먹어도 부드럽고 잡내 없어요 아이들이 칼집
드가서 더 먹기 좋다고 재구매합니다
칼집이 있어 양념목살해먹으니 맛있네요
돈육은 상태가 많이 안좋았어요
위에부분은 괜찮은가 했는데
밑에있는고기는 색깔이 변색되고
결국 버렸어요
비계가 많아 조금 아쉬웠지만 고기는 맛있게 먹었어요!
상태는 괜찮은데 냄새가 좀 나는것같아 아쉽네요
받은 지 좀 지났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재구매에요
목살인데 비게가 많아서 많이 떼어냈네요.
칼집으로 인한 것인가요?
더 쫀득하고 맛나서 두번째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