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어육함량도 높고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고소한 맛이나 비린내 없이 깔끔해서 오아시스에서 구입한 사각으로 납작한 모양의 어묵 중에는 제일 제 입맛에 맞고 국, 조림, 볶음 다 두루두루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밀가루없는 건강한 어묵! 맛도 좋습니다
어묵볶음 반찬으로 해주려고 삽니다
배송빠르고 좋아요~~~~~~~
좋아요!!자주구매하는 장보기템이에요!
여러가지 요리에 넣어보려고요 맛잇어요 감사해요
고래사 어묵은 늘 맛있어요.
반찬용으로 구매했는데 데쳐서볶는데 깔끔하고.좋아요
매운어묵볶음했는데 맛잇어요.
어묵중에서 제일 입맛에 맞아요
어묵을 짭잘하게 조려서 김밥 싸니 맛있네요
잘받았습니다 편리하고 좋아요 반찬만들었어요 맛있어요
함량이 높아서 맛있어요 잘 받았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보았어요 아이가 좋아하길
고래사 어묵 언제나 맛있어요
고래사 채소 어묵은 구수하고 맛있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기대되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 좋아요~~~
채소가 안에 있어 채소 안먹는 아이 반찬으로 추전합니다 맛도 좋아요
야채 듬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어묵 좋아하는데 고래사도 맛있다해서 사봤어요
오랜만에 어묵볶음하려고 샀어요!!
생선살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부들부들해요. 졸깃한 맛은 없네요.
고래사 어묵은 밀가루 맛이 안나고 얇고 쫄깃해서 어묵자체맛이 더욱 잘느껴져서 좋아요
맛있습니다. 어묵볶음으로도 먹고 국수에서도 다양하게 쓸 수 있어요
부드러운 어묵이네요. 맛은 순해요
어묵 볶아먹으니 맛있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야채와 볶아 반찬으로 뚝딱 맛있게 잘먹었어요
어묵볶음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 쫀득하고 채소가득이라 좋네요 ㅎㅎ
어묵 너무 맛있네요. 반찬으로 뚝딱 해먹었어요
고래사 어묵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고래사제품 맛있고 성분도 괜찮아서 자주 구매해요~~!!
오아시스에서 이 어묵만 사네요 좋아요
밀가루, 보존료없어서 아이와 먹기 좋은 건강한 어묵이에요
고래사 어묵 도톰하니 3장 들었어요. 볶음으로 잘 먹었어요.
매운어묵김밥 위해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역시 고래사
사각어묵 볶음하니 맛있어요
집에 5세 어린이 있어소 맵지않은 어묵 찾다가 구입했어요
맛있고 건강할것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어육함량도 높고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고소한 맛이나 비린내 없이 깔끔해서 오아시스에서 구입한 사각으로 납작한 모양의 어묵 중에는 제일 제 입맛에 맞고 국, 조림, 볶음 다 두루두루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밀가루없는 건강한 어묵! 맛도 좋습니다
어묵볶음 반찬으로 해주려고 삽니다
배송빠르고 좋아요~~~~~~~
좋아요!!자주구매하는 장보기템이에요!
여러가지 요리에 넣어보려고요 맛잇어요 감사해요
고래사 어묵은 늘 맛있어요.
반찬용으로 구매했는데 데쳐서볶는데 깔끔하고.좋아요
매운어묵볶음했는데 맛잇어요.
어묵중에서 제일 입맛에 맞아요
어묵을 짭잘하게 조려서 김밥 싸니 맛있네요
잘받았습니다 편리하고 좋아요 반찬만들었어요 맛있어요
함량이 높아서 맛있어요 잘 받았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보았어요 아이가 좋아하길
고래사 어묵 언제나 맛있어요
고래사 채소 어묵은 구수하고 맛있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기대되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 좋아요~~~
채소가 안에 있어 채소 안먹는 아이 반찬으로 추전합니다
맛도 좋아요
야채 듬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어묵 좋아하는데 고래사도 맛있다해서 사봤어요
오랜만에 어묵볶음하려고 샀어요!!
생선살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부들부들해요. 졸깃한 맛은 없네요.
고래사 어묵은 밀가루 맛이 안나고 얇고 쫄깃해서 어묵자체맛이 더욱 잘느껴져서 좋아요
맛있습니다. 어묵볶음으로도 먹고 국수에서도 다양하게 쓸 수 있어요
부드러운 어묵이네요. 맛은 순해요
어묵 볶아먹으니 맛있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야채와 볶아 반찬으로 뚝딱 맛있게 잘먹었어요
어묵볶음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 쫀득하고 채소가득이라 좋네요 ㅎㅎ
어묵 너무 맛있네요. 반찬으로 뚝딱 해먹었어요
고래사 어묵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고래사제품 맛있고 성분도 괜찮아서 자주 구매해요~~!!
오아시스에서 이 어묵만 사네요 좋아요
밀가루, 보존료없어서 아이와 먹기 좋은 건강한 어묵이에요
고래사 어묵 도톰하니 3장 들었어요. 볶음으로 잘 먹었어요.
매운어묵김밥 위해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역시 고래사
사각어묵 볶음하니 맛있어요
집에 5세 어린이 있어소 맵지않은 어묵 찾다가 구입했어요
맛있고 건강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