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광천김. 무조미. 곱창김이라 해서 주문. 맛있기를
한봉지를 잘라서 한끼에 저 혼자 다 클리어 해요 ㅠ
또 사야하는데 쿠폰이 자주오면좋겠어용
곱창김 많이 얇은데 배송좀 제대로 해주세요.박스안에 박스에 눌려 깔리게 하면 어쩝니까 ㅠ
김이 맛있습니다 양이 많진 않지만
구매후기도 좋고 보통 광천김이 맛나서 샀는데 김 비린내가 심하고 여름이라 그런지 눅눅하고 완전 실망입니다. 집에서 다시 구워서 먹으면 먹을 수 있을 까요?
구이김 두종류 사봤으요 세일하는걸 더 많이 샀네요 편하고 좋아요
전체적으로 잘 구워져서 맛있어요
무조미 구운 곱창김 양념 간장에 싸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곱창김이 맛있대서 처음 구매해봅니다 기대 됩니다
간편하게 잘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성게가 제철이라 김에 싸 먹으니깐 맛있네요
광천김 간장에 찍어ㅜ먹으면 좋아요
항상 애용하는 물품입니다 좋아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이 브랜드의 곱창김이 제일 향이 살아있네요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맛있어요. 처음 사는데 계속 사야할 듯 하네요
무조미 김 찾고 있었는데 고소하고 깔끔해요
반찬 없을 때 밥이랑 싸서 먹으면 맛있어요.
곱창김에 간장이면 밥 한그릇 뚝딱이죠 곱창김 너무 맛있어요
맛의 문제라기 보다 포장상태의 문제를 말하지 않을 수 없네요. 김 위에 단호박 거의 1킬로, 그 외에 다른 물건을 잔뜩 올려 보내주셔서, 김이 다 으스러졌습니다. 곱창김은 안그래도 잘 부서지는 데...
달래장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맛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참 착한 것 같아요. 좋습니다
김은 구워야 제맛이죠 ㅎ 만족합니다
광천 무조미 구운 곱창김 맛있어요~~
김밥싸려고샀는대 잘못산거같아요 구멍때문에 잘안말아져요
조미김 먹다가 좀 더 건강하게 먹어보려고 후기들 꼼꼼히 보고 구입해봅니다. 맛있으면 재구매하려고요
빠른배송에 감사드려요~신선한 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편하게 집으로 받을수 있어 감사합니다
김 엄청 바삭하고 비린맛 없고 고소합니다
김도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요
건강한 김이에요. 간장에 콕찍어먹어요
기름 쩐내 없이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어요
입 심심할때 간식용으로 구입했는데 맛있어요
광천무조미김 간장양념과 싸면으면 좋아요
잘 구워서 바삭하고 고소해요.
조미되지 않아 담백하고 맛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광천김. 무조미. 곱창김이라 해서 주문. 맛있기를
한봉지를 잘라서 한끼에 저 혼자 다 클리어 해요 ㅠ
또 사야하는데 쿠폰이 자주오면좋겠어용
곱창김 많이 얇은데 배송좀 제대로 해주세요.박스안에 박스에 눌려 깔리게 하면 어쩝니까 ㅠ
김이 맛있습니다 양이 많진 않지만
구매후기도 좋고 보통 광천김이 맛나서 샀는데 김 비린내가 심하고 여름이라 그런지 눅눅하고 완전 실망입니다. 집에서 다시 구워서 먹으면 먹을 수 있을 까요?
구이김 두종류 사봤으요
세일하는걸 더 많이 샀네요
편하고 좋아요
전체적으로 잘 구워져서 맛있어요
무조미 구운 곱창김 양념 간장에 싸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곱창김이 맛있대서 처음 구매해봅니다 기대 됩니다
간편하게 잘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성게가 제철이라 김에 싸 먹으니깐 맛있네요
광천김 간장에 찍어ㅜ먹으면 좋아요
항상 애용하는 물품입니다 좋아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이 브랜드의 곱창김이
제일 향이 살아있네요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맛있어요. 처음 사는데 계속 사야할 듯 하네요
무조미 김 찾고 있었는데 고소하고 깔끔해요
반찬 없을 때 밥이랑 싸서 먹으면 맛있어요.
곱창김에 간장이면 밥 한그릇 뚝딱이죠 곱창김 너무 맛있어요
맛의 문제라기 보다 포장상태의 문제를 말하지 않을 수 없네요. 김 위에 단호박 거의 1킬로, 그 외에 다른 물건을 잔뜩 올려 보내주셔서, 김이 다 으스러졌습니다. 곱창김은 안그래도 잘 부서지는 데...
달래장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맛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참 착한 것 같아요. 좋습니다
김은 구워야 제맛이죠 ㅎ 만족합니다
광천 무조미 구운 곱창김 맛있어요~~
김밥싸려고샀는대 잘못산거같아요 구멍때문에 잘안말아져요
조미김 먹다가 좀 더 건강하게 먹어보려고 후기들 꼼꼼히 보고 구입해봅니다. 맛있으면 재구매하려고요
빠른배송에 감사드려요~신선한 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편하게 집으로 받을수 있어 감사합니다
김 엄청 바삭하고 비린맛 없고 고소합니다
김도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요
건강한 김이에요. 간장에 콕찍어먹어요
기름 쩐내 없이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어요
입 심심할때 간식용으로 구입했는데 맛있어요
광천무조미김 간장양념과 싸면으면 좋아요
잘 구워서 바삭하고 고소해요.
잘 구워서 바삭하고 고소해요.
조미되지 않아 담백하고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