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시없어서편한데 너무 살이없어요 ㅠㅠ
아이 주려고 구입했는데 편하긴한데 너무나도 얇고 맛도 그닥입니다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항상 오아시스 잘 애용합니다.
상품평좋아서 가시없이 편하게 먹으려고 주문해봤습니다 기대되요
살이 두툼하진 않지만 맛있고 편해요
두개로 나누어져서 해동할때 편했고~ 가시도 전혀 없어서 먹기 편했어요~
순살 갈치 너무 편하게 조리할수 있어 좋아요 ~
얇긴 하지만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해요
크기는 작지만 손질이 다되어있어 편해요
바로 구워먹으니 편리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조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추천합니다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했어요. 아이가 잘 먹어요
아기에게 갈치조림 해줄 때 썼는데 정말 잘 먹더라구요 먹이기도 좋았어요
가격대비 양이 적은데 아이가 잘먹어 또 구매합니다
가시 없고 구워서 먹으면 넘 맛있어요
아이가 매번찾아서 주문 합니다 ㅋㅋㅋ 생선을 잘 안먹는 아이인데 잘먹어서 너무 좋아요 ㅋㅋ
아이가 생선을 안좋아하는데.이건 매번 달라고해서 계속 주문 합니다 ㅋㅋㅋ뼈됴 없어서 너무 좋아요 ㅋㅋ
두번째 구매합니다 갈치조림 해먹으니 너무 간편하고 맛도 좋네요
생각보다는 양이 적엇지만 뼈가 없어 좋아요. 그냥 팬에 구워먹으니 간편합니다
괜찮습니다. 괜찮습니다. 괜찮습니다. 괜찮습니다. 괜찮
편하긴한데 냉동이라 so so
구워먹거나 감자를 넣어 조림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생선 크기는 많이 작지만 간편해 보여서 샀습니다. 편리해 보여요.
맛있어요 아기도 어른도 잘먹고있어요
순살 갈치 저녁에 조려 먹으려고 구입합니다가시없어서. 좋아요 ~~
순살이라 가시 발라낼 필요가 전혀 없어서 정말 편해요. 양념도 매콤달콤하니 맛있고 살이 부드러워서 아들 밥반찬으로 챙겨주니 가시 걱정 없이 아주 잘 먹네요!
아기 주려고 재재재구매해서 먹이고 있어요
튀김옷 입혀 기름에 구워먹엇는데 맛잇네요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한 듯 해요.
순살이라 편해요 아기랑 함께먹기위해
갈치 양이 좀 적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랑 먹기 너무 좋아영!!!
첫 구매인데 아기들 주기 좋을 것 같어여
아기 이유식만들어주려고 구매했습니다
순살갈치 좋아서 재구매합니다!
처움구매합니다.맛있으면 재구매할께요
아이 주기에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아이들이랑 애호박갈치찌개 해먹고싶어서 순살로 시켜봤어요. 크네요
정말 편리하고 구워놓으면 바삭바삭 맛있는 갈치입니다. 다만 순살이라서 구울 때 잘 부서져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시없어서편한데 너무 살이없어요 ㅠㅠ
아이 주려고 구입했는데 편하긴한데 너무나도 얇고 맛도 그닥입니다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항상 오아시스 잘 애용합니다.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항상 오아시스 잘 애용합니다.
상품평좋아서 가시없이 편하게 먹으려고 주문해봤습니다 기대되요
살이 두툼하진 않지만 맛있고 편해요
두개로 나누어져서 해동할때 편했고~
가시도 전혀 없어서 먹기 편했어요~
순살 갈치 너무 편하게 조리할수 있어 좋아요 ~
얇긴 하지만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해요
크기는 작지만 손질이 다되어있어 편해요
바로 구워먹으니 편리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조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추천합니다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했어요. 아이가 잘 먹어요
아기에게 갈치조림 해줄 때 썼는데 정말 잘 먹더라구요 먹이기도 좋았어요
가격대비 양이 적은데 아이가 잘먹어 또 구매합니다
가시 없고 구워서 먹으면 넘 맛있어요
아이가 매번찾아서 주문 합니다 ㅋㅋㅋ 생선을 잘 안먹는 아이인데 잘먹어서 너무 좋아요 ㅋㅋ
아이가 생선을 안좋아하는데.이건 매번 달라고해서 계속 주문 합니다 ㅋㅋㅋ뼈됴 없어서 너무 좋아요 ㅋㅋ
두번째 구매합니다 갈치조림 해먹으니 너무 간편하고 맛도 좋네요
생각보다는 양이 적엇지만 뼈가 없어 좋아요. 그냥 팬에 구워먹으니 간편합니다
괜찮습니다. 괜찮습니다. 괜찮습니다. 괜찮습니다. 괜찮
편하긴한데 냉동이라 so so
구워먹거나 감자를 넣어 조림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생선 크기는 많이 작지만
간편해 보여서 샀습니다.
편리해 보여요.
맛있어요
아기도 어른도 잘먹고있어요
순살 갈치 저녁에 조려 먹으려고 구입합니다가시없어서. 좋아요 ~~
순살이라 가시 발라낼 필요가 전혀 없어서 정말 편해요. 양념도 매콤달콤하니 맛있고 살이 부드러워서 아들 밥반찬으로 챙겨주니 가시 걱정 없이 아주 잘 먹네요!
아기 주려고 재재재구매해서 먹이고 있어요
튀김옷 입혀 기름에 구워먹엇는데 맛잇네요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한 듯 해요.
순살이라 편해요 아기랑 함께먹기위해
갈치 양이 좀 적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랑 먹기 너무 좋아영!!!
첫 구매인데 아기들 주기 좋을 것 같어여
아기 이유식만들어주려고 구매했습니다
순살갈치 좋아서 재구매합니다!
처움구매합니다.맛있으면 재구매할께요
아이 주기에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아이들이랑 애호박갈치찌개 해먹고싶어서 순살로 시켜봤어요. 크네요
정말 편리하고 구워놓으면 바삭바삭 맛있는 갈치입니다. 다만 순살이라서 구울 때 잘 부서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