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et*** 2026.06.17

간편하게 야채섭취할 수 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6******* 2026.06.16

먹기 거북한 맛일까봐 걱정했는데 초딩입맛에도 괜찮아요! 입자가 고와서 찬물에도 잘 녹고 ㅋ 화장실도 잘 가는 것 같고 건강해질 것 같아요 성분도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2******* 2026.06.13

좋아요 채서 챙겨먹기 힘들때 마셔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d0**** 2026.06.12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sj***** 2026.06.12

요기농이라해서 몇번채구매인지몰라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14***** 2026.06.11

먹어보고 재구매 했어요~오렌지 주스에 타서 먹으니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o****** 2026.06.09

입자가 너무 고와서 물과 함께 마시기 편해요. 양이 적으니 주로 아침이나 바쁠때 먹고 이것만으로 채소를 대신할순 없을것 같아요. 그래도 급할때 간편히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b***** 2026.06.05

가루가 무척 고운 가루라서 물에 타 먹기도 좋라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5.27

아침에 하나씩 먹으니 건강해지는 것 같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d0**** 2026.05.23

오아시스 항상신선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1***** 2026.05.19

친구한테 소개받아서 처음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아침에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니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ja**** 2026.05.14

아침마다 건강하게 한 잔씩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y***** 2026.05.14

오아시스 항상 믿고 구매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3******* 2026.05.13

두번째구입이에요 처음엔 너무 이상하더니 이젠 적응해서 마실만해요 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d0**** 2026.05.08

오아시스 만족합니다
신선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d0**** 2026.05.05

오아시스 항상 신선히고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6******* 2026.05.04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오아시스 이 점에서 간단히 살 수 있어 좋았어요. 마녀 스프 먹을 때 마지막에 뿌려 먹는데 건강한 채소 향이 강하게 올라오고
향이나 맛이 야채가 루 라서 좀 그런데 알 룰루스를 먹거나 과일 스무디랑 같이 섞어 먹으면 티가 안 나서 종종 그렇게 먹습니다. 단백질 파우더를 섞어서 먹어도 맛이 잡혀요. 한 끼 대용식 할 때 식이섬유를 고려한 최선의 선택인 것 같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ca**** 2026.05.02

건강을 위해 야채톡을 아침마다 먹고 있어요~ 요거트에 뿌려서 먹으니 좋으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1******* 2026.04.27

유기농 동결건조라 위생적이고 몸에도 좋으리라 믿고 먹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7***** 2026.04.24

너무 맛있어요!!
추가 주문해서 잘 먹구 있어여!

두유+생크림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li******* 2026.04.24

세일해서 구매해봤어요 건강에 좋을듯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7******* 2026.04.20

좋은 가격으로 유기농 야채가루를 구매했어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d0**** 2026.04.19

오아시스항상신선합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k**** 2026.04.17

예전부터 드시던거에요.
당을 생각해서 감귤이 없고 채소로만 구성 되었으면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k**** 2026.04.17

오랫동안 먹던거예요.
감귤없이 딱 야채만 들어있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7***** 2026.04.14

너무 맛있어요!!
두유에 생크림 조금 넣고 (이럼 더
꼬소해여!! 저희 동네 부드러운 라떼 맛집 비결이
생크림이저라고요 ㅎㅎ) 물 조금
넣어 따뜻하게 먹음 진짜 건강하게 행복한 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