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마켓 너무 좋아요
딸기좋아하는 딸램 우유에 갈아줘요
좋아요 잘 먹고있습니다 좋아요
무난하구요 신선해서 좋아요 굿이에요 굿 굿
후기좋아서 구입해봄 딸바 만들어 먹을용 입니다.
이거 좋아요 재구매랑거예요 딸바 집에서 가능 입터짐 방지용
새콤 달콤 맛있긴해요 세척 잘 되었겠죠? 살짝 걱정
크기 적당하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알 크고 신선해보여서 만족해요.
이 정도 품질이면 오아시스의 수입산 냉동딸기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덜 익은 딸기가 너무 많아서 새콤하기만 하고 당도는 안 느껴져요. 국산이라 외국산 보다는 낫겠지라는 막연한 믿음으로 주문했는데 재주문은 안 할 듯...
오 생각보다 좋아여 달달하이~~
여름에 시원하게 딸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장님딸기가 상태가 제일 나은듯해서 여기꺼만 주문해요
크기가 커서 갈아지지 않아 애를 먹긴 했지만 새콤달콤하니 맛이 있어요~
오아시스 늘 애정해요 냉동딸기 아이가 진짜 좋아해요
날씨가 더워져서 시원한 과일 찾던중에 논산딸기 구매했어요. 딸기크기가 적당히 한입에 쏙 먹기 좋고 상큼,달콤 맛있어요.
딸기 괜찮은것같아요 국산이고 세척되어 있어 편하고 좋아요 우유에 꿀좀 넣고 갈아먹음 맛있을거같아요
냉동이지만 크기도 좋고 딸기주스하니 맛도 진해요
우유넣고 갈아주면 스무디에요. 국산딸기라 좋아요
굿굿.품질좋고 잘먹었어요~ 신선해요
요거트랑 먹기 좋은 냉동 딸기예요. 살살 녹여서 섞어 먹으면 맛있어요.
더울때 요거트나 우유랑 갈아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딸기주물럭 아이들이랑 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딸기라떼 해먹으려 샀는데 상태 좋고 맛있어요.
갈아먹으려고 샀어요 딸기도 크고 좋네요
아이랑 아이스크림 만들어 먹엇어요
냉동딸기는 처음 구매 했는데 다양한 식재료로 이용 할거 같아요
냉동 딸기에 뜨거운 물 조금 넣고 꿀 조금 넣고 갈아서 딸기 주스로~ 굿
우유에 딸기랑 꿀 넣고 스무디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후기좋아서 샀는데 당도가 낮아요
알이 실하고 딸기가 신선해요! 비씬긴해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새콤해서 알룰로스 넣어서 갈아 먹음 맛있어요
달디단 아이스크림보다 시원한 얼린 딸기 한개 먹는 것이 더 시원합니다. 이장님 냉동딸기 좋아요!
크기가 적당하고 상태 괜찮아요.
냉동 딸기가 맛있어요. 아이 간식으로도 좋은것 같아요.
쥬스 만들려고 샀어요 다른과일과 함께 갈아보니 색 낄도 맛도 굿
딸기 쉐이크 또는 아이스크림 만들어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고 애도 잘 먹어요. 재구매하겠습니다^^
아이스크림 만들어 주려고 국산딸기라 구입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마켓 너무 좋아요
딸기좋아하는 딸램 우유에 갈아줘요
좋아요 잘 먹고있습니다 좋아요
무난하구요 신선해서 좋아요 굿이에요 굿 굿
후기좋아서 구입해봄
딸바 만들어 먹을용 입니다.
이거 좋아요
재구매랑거예요
딸바 집에서 가능
입터짐 방지용
새콤 달콤 맛있긴해요 세척 잘 되었겠죠? 살짝 걱정
크기 적당하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알 크고 신선해보여서 만족해요.
이 정도 품질이면 오아시스의 수입산 냉동딸기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덜 익은 딸기가 너무 많아서 새콤하기만 하고 당도는 안 느껴져요.
국산이라 외국산 보다는 낫겠지라는 막연한 믿음으로 주문했는데 재주문은 안 할 듯...
오 생각보다 좋아여 달달하이~~
여름에 시원하게 딸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장님딸기가 상태가 제일 나은듯해서 여기꺼만 주문해요
크기가 커서 갈아지지 않아 애를 먹긴 했지만 새콤달콤하니 맛이 있어요~
오아시스 늘 애정해요 냉동딸기 아이가 진짜 좋아해요
날씨가 더워져서 시원한 과일 찾던중에 논산딸기 구매했어요.
딸기크기가 적당히 한입에 쏙 먹기 좋고 상큼,달콤 맛있어요.
딸기 괜찮은것같아요
국산이고 세척되어 있어 편하고 좋아요
우유에 꿀좀 넣고 갈아먹음 맛있을거같아요
냉동이지만 크기도 좋고 딸기주스하니 맛도 진해요
우유넣고 갈아주면 스무디에요.
국산딸기라 좋아요
굿굿.품질좋고 잘먹었어요~ 신선해요
요거트랑 먹기 좋은 냉동 딸기예요. 살살 녹여서 섞어 먹으면 맛있어요.
더울때 요거트나 우유랑 갈아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딸기주물럭 아이들이랑 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딸기라떼 해먹으려 샀는데 상태 좋고 맛있어요.
갈아먹으려고 샀어요 딸기도 크고 좋네요
아이랑 아이스크림 만들어 먹엇어요
냉동딸기는 처음 구매 했는데 다양한 식재료로 이용 할거 같아요
냉동 딸기에 뜨거운 물 조금 넣고 꿀 조금 넣고 갈아서 딸기 주스로~ 굿
우유에 딸기랑 꿀 넣고 스무디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후기좋아서 샀는데 당도가 낮아요
알이 실하고 딸기가 신선해요! 비씬긴해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새콤해서 알룰로스 넣어서 갈아 먹음 맛있어요
달디단 아이스크림보다 시원한 얼린 딸기 한개 먹는 것이 더 시원합니다. 이장님 냉동딸기 좋아요!
크기가 적당하고 상태 괜찮아요.
냉동 딸기가 맛있어요. 아이 간식으로도 좋은것 같아요.
쥬스 만들려고 샀어요 다른과일과 함께 갈아보니 색 낄도 맛도 굿
딸기 쉐이크 또는 아이스크림 만들어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고 애도 잘 먹어요. 재구매하겠습니다^^
아이스크림 만들어 주려고 국산딸기라 구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