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는어묵~떡볶이에 어묵탕에 넣어먹어요~~
할인하깅애 사봤어요 맛있어오!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아이가 좋아해요~ 맛있어요~~~~~~
두번째구매인데 맛있어요.성분도 괜찮구요
깔끔한 맛이에요. 느끼하지 않아요
떡볶이에 넣을려고 구매했어요~^^
아이가 오뎅을 좋아해서 건강한 오뎅을 주려고 구매했어요. 국물만 맛있다면 어묵은 다 맛있는듯.
맵게 볶아서 김밥싸서 먹었더니 넘 맛있어요
아기 유아식 반찬으로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이에요
어묵 양도 적당해요 좋아요
성분이 괜찮아 보여서 구입합니다.
언제나 맛있게 잘먹고있어요.
오아시스는 어묵도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깻잎과 함께 전으로 붙혀서 먹습니다~
두부어묵도 먹어봤는데 이게 가장 맛있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기대되니다
좋아요항상시켜요 ~~~~~~~~
가성비 좋고 어묵 맛이 다른 첨가물 맛 강하지 않고 맛있어요
맛이 아주좋아서 항상 구매합니다
평이좋아서 구입했어요 야채가 눈에보여서 건강해보입니다
쫀득쫀득하고 두툼해서 맛있어요
성분좋아서 아기들 먹이려고 샀어요
햇 양파넣고 볶으니 고서하네요
이름처럼 정직한 성분인지. 믿고 먹습니다.
부들부들하고 넘 맛있어용 재구매각임당,,
요기꺼성분좋대서 사봐쓰요 맛도잏길바래봅니다
여러 요리에 쓰기 좋아서, 주문하고 있어요. 맛도 깔끔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입니다 맛도 상태도 젛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어묵 근데 양은 아주 작지만 맛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포장이 꼼꼼하네요 잘먹을겠습니다
일반오뎅보다 성분좋아 가끔 구매요 먹을만해요
맛있고 부드러워 반찬하기 좋아요
떡볶이에 넣어 먹었는데 흐물거리지 않고 맛있어요
성분이 괜찮은거 같아 구매했어요
처음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잘 받았어요 어묵이 부드럽습니다
맛있어요 아무 양념 안 하고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쫄깃쫄깃 아이들이 좋아해서 늘 쟁여놔요~
매운어묵반찬하려고 주문했어요 어육이 탱탱한게 맛있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는어묵~떡볶이에 어묵탕에 넣어먹어요~~
할인하깅애 사봤어요 맛있어오!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아이가 좋아해요~ 맛있어요~~~~~~
두번째구매인데 맛있어요.성분도 괜찮구요
깔끔한 맛이에요. 느끼하지 않아요
떡볶이에 넣을려고 구매했어요~^^
아이가 오뎅을 좋아해서 건강한 오뎅을 주려고 구매했어요. 국물만 맛있다면 어묵은 다 맛있는듯.
맵게 볶아서 김밥싸서 먹었더니 넘 맛있어요
아기 유아식 반찬으로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이에요
어묵 양도 적당해요 좋아요
성분이 괜찮아 보여서 구입합니다.
언제나 맛있게 잘먹고있어요.
오아시스는
어묵도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깻잎과 함께 전으로
붙혀서 먹습니다~
두부어묵도 먹어봤는데 이게 가장 맛있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기대되니다
좋아요항상시켜요 ~~~~~~~~
가성비 좋고 어묵 맛이 다른 첨가물 맛 강하지 않고 맛있어요
맛이 아주좋아서 항상 구매합니다
평이좋아서 구입했어요 야채가 눈에보여서 건강해보입니다
쫀득쫀득하고 두툼해서 맛있어요
성분좋아서 아기들 먹이려고 샀어요
햇 양파넣고 볶으니 고서하네요
이름처럼 정직한 성분인지. 믿고 먹습니다.
부들부들하고 넘 맛있어용 재구매각임당,,
요기꺼성분좋대서 사봐쓰요 맛도잏길바래봅니다
여러 요리에 쓰기 좋아서, 주문하고 있어요. 맛도 깔끔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입니다 맛도 상태도 젛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어묵
근데 양은 아주 작지만 맛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포장이 꼼꼼하네요 잘먹을겠습니다
일반오뎅보다 성분좋아 가끔 구매요 먹을만해요
맛있고 부드러워 반찬하기 좋아요
떡볶이에 넣어 먹었는데 흐물거리지 않고 맛있어요
성분이 괜찮은거 같아 구매했어요
처음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잘 받았어요 어묵이 부드럽습니다
맛있어요 아무 양념 안 하고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쫄깃쫄깃 아이들이 좋아해서 늘 쟁여놔요~
매운어묵반찬하려고 주문했어요 어육이 탱탱한게 맛있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