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즘 아침 식사용~ 소금도 들어있는.
잘받았습니다 맛있길 바라요 맛있어 보이네요
오이랑 넣고 먹음 더 맛있겠어요. 간 해야돼요
맛있다고. 소문나서 구매합니당
좋아요~~~~~~~~~!!!!
국산콩국물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와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진하고 맛있어서 자주살듯
더운 날에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 보기 전인데 샹각만 햐도 군침이 도네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국물이 진하고 고소합니다 ^^
성분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맛도 좋습니다.
콩국물은 여기 게 맛있습니다.
메밀면에 콩국물 넣어 먹었는데 맛있어요.
할인해서 사봤는데 적당히 진하고 맛있네요 콩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재구매템
아직 시식전이지만 후기가 좋아 구매했어요:)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우뭇가사리 묵에 타서 먹었는데 진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콩국물 어엄청 진하진 않지만 맛있게 잘먹었어용 국산이라 믿고먹어용
오아시스에서 판매중인 국산콩 100% 콩물은 모든 종류 다 맛있어요~ ^^ 마트표 콩국물은 비리고 국산콩도 아니고 물탄것처럼 묽고해서 절대 못먹겠어요
좀 짜기는한데 맛있습니다~~
찐하고 고소해요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슴슴한 맛이네요. 땅콩,깨를 같이 넣고 다시 갈아서 먹으니까 고소해요.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침대용으로
콩국수의 계절이 왔네요!!!
매주 시켜먹는듯해요 적당히 진해요
자주 구매해요 진하고 맛있어요
콩국수 맛있게 해먹었어요 대만족! 꼬소해용
아직먹기전입니다 더 더워지면 먹으려구요
아침에 밥 대신에 가볍게 한잔씩 마시고 있어요. 너무 진해서 좋아요! 사실을 콩국수를 해먹으려고 구밉한건데 아침마다 제가 다 먹어버리는 바람에 국수할것이 남아나지않네요 ㅎㅎ 또 구입할예정입니다. 이건 강추해요.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콩물 잘 구매했어요 새벽배송으로 잘 받았어요
좋어요좋어ㅕ조ㅗ아ㅕ좋어ㅛㅈ허어조
콩국수 전문점에서 먹는 진한 콩물과는 다르지만 부드럽게 먹을만해요. 소금을 좀 넣어야 감칠맛이 납니다~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해요~~~
콩물 너무진하진않지만 비리진않아요
진하고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면만 삶아 바로 먹을수 있어 좋으네요
점심용으로 간단하고 편하게 콩국수만들어 한끼먹으려고 사봅니다.
싱싱하고 맛나서 재구매의사있어요 역시 오아시스는 옳은 선택입니다 가격이 예전같이 저렴하단 생각이 안 드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즘 아침 식사용~ 소금도 들어있는.
잘받았습니다 맛있길 바라요
맛있어 보이네요
오이랑 넣고 먹음 더 맛있겠어요. 간 해야돼요
맛있다고. 소문나서 구매합니당
좋아요~~~~~~~~~!!!!
국산콩국물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와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진하고 맛있어서 자주살듯
더운 날에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 보기 전인데 샹각만 햐도 군침이 도네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국물이 진하고 고소합니다 ^^
성분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맛도 좋습니다.
콩국물은 여기 게 맛있습니다.
메밀면에 콩국물 넣어 먹었는데 맛있어요.
할인해서 사봤는데 적당히 진하고 맛있네요 콩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재구매템
아직 시식전이지만 후기가 좋아 구매했어요:)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우뭇가사리 묵에 타서 먹었는데
진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콩국물 어엄청 진하진 않지만 맛있게 잘먹었어용 국산이라 믿고먹어용
오아시스에서 판매중인 국산콩 100% 콩물은 모든 종류 다 맛있어요~ ^^ 마트표 콩국물은 비리고 국산콩도 아니고 물탄것처럼 묽고해서 절대 못먹겠어요
좀 짜기는한데 맛있습니다~~
찐하고 고소해요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슴슴한 맛이네요. 땅콩,깨를 같이 넣고 다시 갈아서 먹으니까 고소해요.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침대용으로
콩국수의 계절이 왔네요!!!
매주 시켜먹는듯해요 적당히 진해요
자주 구매해요 진하고 맛있어요
콩국수 맛있게 해먹었어요 대만족! 꼬소해용
아직먹기전입니다 더 더워지면 먹으려구요
아침에 밥 대신에 가볍게 한잔씩 마시고 있어요. 너무 진해서 좋아요! 사실을 콩국수를 해먹으려고 구밉한건데 아침마다 제가 다 먹어버리는 바람에 국수할것이 남아나지않네요 ㅎㅎ 또 구입할예정입니다. 이건 강추해요.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콩물 잘 구매했어요
새벽배송으로 잘 받았어요
좋어요좋어ㅕ조ㅗ아ㅕ좋어ㅛㅈ허어조
콩국수 전문점에서 먹는 진한 콩물과는 다르지만 부드럽게 먹을만해요. 소금을 좀 넣어야 감칠맛이 납니다~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해요~~~
콩물 너무진하진않지만 비리진않아요
진하고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면만 삶아 바로 먹을수 있어 좋으네요
점심용으로 간단하고 편하게 콩국수만들어 한끼먹으려고 사봅니다.
싱싱하고 맛나서 재구매의사있어요 역시 오아시스는 옳은 선택입니다 가격이 예전같이 저렴하단 생각이 안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