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시판 양념 제품들은 제 입엔 충분히 짜고 달아서 야채랑 고춧가루 조금 넣고 볶아먹었어요. 건강식이나 저염식 드시는 분들은 야채 더 넣으실거면 고춧가루정도만 추가해도 충분할거 같아요. 유통기한은 일주일 정도로 넉넉하게 왔고요, 고기가 썩 신선하다는 인상은 받지 못했어요. 고기는 그냥 제육용 얇은 고기였고요. 많이 달지 않아서 좋긴 한데 막 특별한 느낌은 없어서 다음번 구매는 좀 고민해봐야될거 같아요.
채소 추가해 바로 조리할 수 있어 한끼 메인메뉴로 좋았어요.
1개에 양파1개 대파 추가해서 달달 볶아서 제육볶음 덮밥해서 주었더니 잘 먹네요~~ 가성비 좋아요.. 오아시스 신로도가 높아서 그런가 건강한 맛... 가격 생각하면..아주 우수합니당~~
맛있어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개인적으오 오아시스 양념육 최고라 생각해요 한돈제육 고기도 신선하고 양념도 압맛에 맞아요 상추쌈,깻잎쌈 맛있게 먹었어요
맵지 않아서 아이도 같이 먹어요
리뷰가좋아구매했어요세식구먹기딱좋은양
고기가넘퍽퍽하네요.기름기가없어서그런거같아요.
일인가구가 먹기에 양이 애매하지만 .. 두고두고 잘 먹어볼게요 평이 좋아서 기대중입니다
잘 배송되었어요~만족합니다 ^^
한돈이라 믿을만해서 구매합니다^^
맵지도 않고 잡내도 없고 아이들도 먹기 좋았어요~
야채넣어서 먹었더니 살짝 싱거워서 고추장조 넣었어요
제육은 이것저것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이제품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약간 짭짤해서 버섯조금 야채조금 추가하니 먹을만함
양념육인데 고기도 괜찮고 포장도 정갈하고 괜찮네요 채소 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양도 괜찮고 식당맛나요 만족합니다
양도많고 야채나 양념추가로 입맛에맛게 해먹기좋아요
먹기전이지만 맛있곗죠~~~~~
먹을만햐요 좀 달아요 고기도 부드럽고 괜찮습미다
비상시에 먹으려고 늘 쟁여놔요 맛있어요!
간편하거 먹기 좋네요.아이들도 쌈싸서 잘 먹네요.
고기가 부드럽고 냄새가 안나고맛있긴한데 너무달아요
맛있어요 달지 않고 양념 딱 좋아요
맛도 괜찮고 좋아요~ 재구매합니디~
정기적으로 사서 먹고 있어요. 든든하고 만나요 너무 맵지도 않고 딱입니다.
제육만 있음 상추쌈에 한끼 뚝딱이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굳굳 재구매항게용
달짝지근하니 맛있어요 부드러워요
배송도 안전하게 잘 해주시고 상품도 너무 좋아요
약간 짜도 달아요 한돈은 좋아요
지인이 소개해서 구매했어요 괜찮아요
팩으로 포장되어있어서 간편하고 좋아요 맵지않고 달짝지근해서 초1 아이도 잘 먹었어요!ㅎㅎ
냄새도 안나고 양파나 대파 추가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살코키 많고 양념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
한던 제육볶음. 주말이라 아이들 반찬으로 주문. 볶아서 고추장 첨기름 깨넣고제육덮밥으로 먹는거 좋아함~^^맛있길
한돈 이라서 그런가요? 어머님오셔서 급하게 양파대파만 더 썰어넣고 볶았는데 어른 3명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맛이 괜찮아 재구매했습니다 달거나 짜지 않아 좋아요
이거 후기 좋아서 샀는데 맛있어요 또 살까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시판 양념 제품들은 제 입엔 충분히 짜고 달아서
야채랑 고춧가루 조금 넣고 볶아먹었어요.
건강식이나 저염식 드시는 분들은 야채 더 넣으실거면 고춧가루정도만 추가해도 충분할거 같아요.
유통기한은 일주일 정도로 넉넉하게 왔고요,
고기가 썩 신선하다는 인상은 받지 못했어요.
고기는 그냥 제육용 얇은 고기였고요.
많이 달지 않아서 좋긴 한데
막 특별한 느낌은 없어서 다음번 구매는 좀 고민해봐야될거 같아요.
채소 추가해 바로 조리할 수 있어 한끼 메인메뉴로 좋았어요.
1개에 양파1개 대파 추가해서 달달 볶아서 제육볶음 덮밥해서 주었더니 잘 먹네요~~
가성비 좋아요.. 오아시스 신로도가 높아서 그런가 건강한 맛...
가격 생각하면..아주 우수합니당~~
맛있어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개인적으오 오아시스 양념육 최고라 생각해요
한돈제육 고기도 신선하고 양념도 압맛에 맞아요
상추쌈,깻잎쌈 맛있게 먹었어요
맵지 않아서 아이도 같이 먹어요
리뷰가좋아구매했어요세식구먹기딱좋은양
고기가넘퍽퍽하네요.기름기가없어서그런거같아요.
일인가구가 먹기에 양이 애매하지만 .. 두고두고 잘 먹어볼게요 평이 좋아서 기대중입니다
잘 배송되었어요~만족합니다 ^^
한돈이라 믿을만해서 구매합니다^^
맵지도 않고 잡내도 없고 아이들도 먹기 좋았어요~
야채넣어서 먹었더니 살짝 싱거워서 고추장조 넣었어요
제육은 이것저것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이제품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약간 짭짤해서 버섯조금 야채조금 추가하니 먹을만함
양념육인데 고기도 괜찮고 포장도 정갈하고 괜찮네요 채소 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양도 괜찮고 식당맛나요 만족합니다
양도많고 야채나 양념추가로 입맛에맛게 해먹기좋아요
먹기전이지만 맛있곗죠~~~~~
먹을만햐요 좀 달아요 고기도 부드럽고 괜찮습미다
비상시에 먹으려고 늘 쟁여놔요 맛있어요!
간편하거 먹기 좋네요.아이들도 쌈싸서 잘 먹네요.
고기가 부드럽고 냄새가 안나고맛있긴한데 너무달아요
맛있어요 달지 않고 양념 딱 좋아요
맛도 괜찮고 좋아요~ 재구매합니디~
정기적으로 사서 먹고 있어요. 든든하고 만나요 너무 맵지도 않고 딱입니다.
제육만 있음 상추쌈에 한끼 뚝딱이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굳굳 재구매항게용
달짝지근하니 맛있어요 부드러워요
배송도 안전하게 잘 해주시고
상품도 너무 좋아요
약간 짜도 달아요 한돈은 좋아요
지인이 소개해서 구매했어요 괜찮아요
팩으로 포장되어있어서 간편하고 좋아요 맵지않고 달짝지근해서 초1 아이도 잘 먹었어요!ㅎㅎ
냄새도 안나고 양파나 대파 추가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살코키 많고 양념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
한던 제육볶음. 주말이라 아이들 반찬으로 주문. 볶아서 고추장 첨기름 깨넣고제육덮밥으로 먹는거 좋아함~^^맛있길
한돈 이라서 그런가요?
어머님오셔서
급하게 양파대파만 더 썰어넣고 볶았는데
어른 3명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맛이 괜찮아 재구매했습니다 달거나 짜지 않아 좋아요
이거 후기 좋아서 샀는데 맛있어요 또 살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