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과 상태가복불복입니다 ㅜㅜ
사과는 여기서만 주문하게 되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흠집난것도 별로 없고 달고 맛있어요
사과가 즙도 많고 댠단하고 크기도 적당하네요
주스용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원하는 크기라 좋아요~^^
맛이 그럭저럭입니다. 달지는 않아요.
단맛은 그냥 평범합니다 못난이같진 않아요
너무 질기고 맛이 없어요ㅠ 손이 잘안가요
이름처럼 겉모양은 약간 못난이지만 속살은 예쁘네요 아삭하고 달아요
맛 없는것 까진 그렇다쳐도(사과가 아니라 감자수준) 매일 아침 하나씩 깍을때마다 속이 다 멍들고 그 부분 도려내면 먹을게 없음 바빠서 시간이 지나 환불 요청도 못함
사과가 맛은 없는거 같아요
오아이스 사과 맛있어요. 이번꺼도 기대
한끼 식사 해결할 수 있어 좋아요
사과 상태가 좋은 편은 아니었어요 상처난 것들이 있더라구요 알이 작은 편입니다
배송빠르고 좋아요~~~~~~~
그저그래요
수분감은 적은데 달콤해서 먹을만해요
멍이 너무 많거 썩은것고 있았어요 다른 사과 주문할래요ㅠㅠ
사과 맛도 괜찮고 만족합니다
사과는 ㅎㅎ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ㅎ 믿고 먹습니다. 감사하빈다. !
자그만 크기로 8개 들어 있어요. 못난이 답지 않게 흠집 거의 없고 아삭 하고 당도도 좋습니다.
전에 산거랑 색이 달라요 전에꺼 더 맛있어보이는 색인데... 이번거는... 덜 아삭해요.. 좀 오래된 것도 섞여있어요... 이번은 그러네요
맛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크기는 많이 작지만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양도 많아요
사과 상태 괜찮고 맛있어요!
좋아요. 저렴하고 새벽배송이 정말 맘에 들어요!! 재구매하러 올게요~
사과 너무너무 맛없어요;; 아무도 안 먹음 ㅠ
맛있어요 ㅋㅋ ㅋㅋ만족합니다
마지막 2개빼고는 진짜 달아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사과가 애기 주먹만하고 작고 아주 아삭하진 않아요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어요 너무 맛있어요
스무디에 넣어 먹는데 크기는 자그마하지만 좋은 것 같아요.
복불복이긴한데 아침에간단히 먹기좋아요
못난이 사과라서 저렴하게 잘샀습니다
오늘 아침 도착하자마자 하나 씻어 썰어 먹었는데... 무맛이에요.ㅜㅜ 후기 보고 잘 샀다 생각했는데 ㅜㅜ 크기는 주먹 크기보다 작고, 8개 들어있어요.~
사과 알이 작지만 못나지않고 괜찮아요
적당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아요
유아식 재료로 ㅅ자주 구매합니다
제철이 아니어서 그런지 당도는 떨어져요
사과가 좀 작긴 하지만 아침에 먹기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과 상태가복불복입니다 ㅜㅜ
사과는 여기서만 주문하게 되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흠집난것도 별로 없고 달고 맛있어요
사과가 즙도 많고 댠단하고 크기도 적당하네요
주스용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원하는 크기라 좋아요~^^
맛이 그럭저럭입니다. 달지는 않아요.
단맛은 그냥 평범합니다 못난이같진 않아요
너무 질기고 맛이 없어요ㅠ 손이 잘안가요
이름처럼 겉모양은 약간 못난이지만 속살은 예쁘네요 아삭하고 달아요
맛 없는것 까진 그렇다쳐도(사과가 아니라 감자수준) 매일 아침 하나씩 깍을때마다 속이 다 멍들고 그 부분 도려내면 먹을게 없음
바빠서 시간이 지나 환불 요청도 못함
사과가 맛은 없는거 같아요
오아이스 사과 맛있어요. 이번꺼도 기대
한끼 식사 해결할 수 있어 좋아요
사과 상태가 좋은 편은 아니었어요
상처난 것들이 있더라구요
알이 작은 편입니다
배송빠르고 좋아요~~~~~~~
그저그래요
수분감은 적은데 달콤해서 먹을만해요
멍이 너무 많거 썩은것고 있았어요 다른 사과 주문할래요ㅠㅠ
사과 맛도 괜찮고 만족합니다
사과는 ㅎㅎ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ㅎ 믿고 먹습니다. 감사하빈다. !
자그만 크기로 8개 들어 있어요. 못난이 답지 않게 흠집 거의 없고 아삭 하고 당도도 좋습니다.
전에 산거랑 색이 달라요 전에꺼 더 맛있어보이는 색인데... 이번거는... 덜 아삭해요.. 좀 오래된 것도 섞여있어요... 이번은 그러네요
맛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크기는 많이 작지만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양도 많아요
사과 상태 괜찮고 맛있어요!
좋아요. 저렴하고 새벽배송이 정말 맘에 들어요!!
재구매하러 올게요~
사과 너무너무 맛없어요;;
아무도 안 먹음 ㅠ
맛있어요 ㅋㅋ ㅋㅋ만족합니다
마지막 2개빼고는 진짜 달아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사과가 애기 주먹만하고 작고 아주 아삭하진 않아요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어요 너무 맛있어요
스무디에 넣어 먹는데 크기는 자그마하지만 좋은 것 같아요.
복불복이긴한데
아침에간단히 먹기좋아요
못난이 사과라서 저렴하게 잘샀습니다
오늘 아침 도착하자마자 하나 씻어 썰어 먹었는데...
무맛이에요.ㅜㅜ
후기 보고 잘 샀다 생각했는데 ㅜㅜ
크기는 주먹 크기보다 작고, 8개 들어있어요.~
사과 알이 작지만 못나지않고 괜찮아요
적당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아요
유아식 재료로 ㅅ자주 구매합니다
제철이 아니어서 그런지 당도는 떨어져요
사과가 좀 작긴 하지만 아침에 먹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