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6******* 2026.06.14

사과 상태가복불복입니다 ㅜ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9***** 2026.06.14

사과는 여기서만 주문하게 되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흠집난것도 별로 없고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m**** 2026.06.14

사과가 즙도 많고 댠단하고 크기도 적당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0******* 2026.06.14

주스용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원하는 크기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yj**** 2026.06.14

맛이 그럭저럭입니다. 달지는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l*** 2026.06.13

단맛은 그냥 평범합니다 못난이같진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265******* 2026.06.13

너무 질기고 맛이 없어요ㅠ 손이 잘안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j*** 2026.06.13

이름처럼 겉모양은 약간 못난이지만 속살은 예쁘네요 아삭하고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317*** 2026.06.13

맛 없는것 까진 그렇다쳐도(사과가 아니라 감자수준) 매일 아침 하나씩 깍을때마다 속이 다 멍들고 그 부분 도려내면 먹을게 없음
바빠서 시간이 지나 환불 요청도 못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k***** 2026.06.13

사과가 맛은 없는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9******* 2026.06.13

오아이스 사과 맛있어요. 이번꺼도 기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4***** 2026.06.13

한끼 식사 해결할 수 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o**** 2026.06.12

사과 상태가 좋은 편은 아니었어요
상처난 것들이 있더라구요
알이 작은 편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k**** 2026.06.12

배송빠르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j**** 2026.06.12

그저그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6***** 2026.06.12

수분감은 적은데 달콤해서 먹을만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7**** 2026.06.12

멍이 너무 많거 썩은것고 있았어요 다른 사과 주문할래요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di***** 2026.06.11

사과 맛도 괜찮고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re*** 2026.06.11

사과는 ㅎㅎ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ㅎ 믿고 먹습니다. 감사하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6.11

자그만 크기로 8개 들어 있어요. 못난이 답지 않게 흠집 거의 없고 아삭 하고 당도도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2
skh**** 2026.06.11

전에 산거랑 색이 달라요 전에꺼 더 맛있어보이는 색인데... 이번거는... 덜 아삭해요.. 좀 오래된 것도 섞여있어요... 이번은 그러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ai*** 2026.06.11

맛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크기는 많이 작지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m**** 2026.06.11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양도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2******* 2026.06.11

사과 상태 괜찮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ms****** 2026.06.10

좋아요. 저렴하고 새벽배송이 정말 맘에 들어요!!
재구매하러 올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pou****** 2026.06.10

사과 너무너무 맛없어요;;
아무도 안 먹음 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c****** 2026.06.10

맛있어요 ㅋㅋ ㅋㅋ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io******* 2026.06.10

마지막 2개빼고는 진짜 달아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00*** 2026.06.10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0

사과가 애기 주먹만하고 작고 아주 아삭하진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j***** 2026.06.10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어요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m**** 2026.06.10

스무디에 넣어 먹는데 크기는 자그마하지만 좋은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6.10

복불복이긴한데
아침에간단히 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g******* 2026.06.10

못난이 사과라서 저렴하게 잘샀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0

오늘 아침 도착하자마자 하나 씻어 썰어 먹었는데...
무맛이에요.ㅜㅜ
후기 보고 잘 샀다 생각했는데 ㅜㅜ
크기는 주먹 크기보다 작고, 8개 들어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2******* 2026.06.09

사과 알이 작지만 못나지않고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p*** 2026.06.09

적당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ve***** 2026.06.09

유아식 재료로 ㅅ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r***** 2026.06.09

제철이 아니어서 그런지 당도는 떨어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57***** 2026.06.09

사과가 좀 작긴 하지만 아침에 먹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