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앞다리 불고기용 만족스럽게 먹고
수육용으로 주문했어요.
쫄깃하니 퍽퍽하지않을것 같네요.
신선합니다.
별점5
104*******2026.04.08
수육해먹으랴고 주문했어여 맛있을듯여
별점1
382*******2026.04.04
와...다시는 주문 안합니다.
4팩을 주문했는데 결국 비계를 다 버렸네요.
이러면...그냥 구이를 주문해서 구워 먹을 걸 그랬지 뭐하러 보쌈하겠습니까 어떻게 모든 비계에 돼지털이 박혀 있나요 사진을 더 많이 첨부하고 싶은데 4개 밬에 첨부가 안돼는 것도 아쉽네요. 보여드린 사진은 빙산의 일각입니다. 다른 사진은 비계 속에는 털이 있고 겉에만 털을 깍아놓은 것 처럼 비계속에 털이 보여요...반품하자니 남편이 저 편하게 해준다고 개봉과 손질을 해주셨네요. 고객에게 털 뽑으면서 먹으라는거 아니면 이런 업체와는 거래하시지 마셔야 할 것 같습니다.
별점5
hsk*******2026.03.25
제주 흑돼지 앞다리 수육용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별점5
mha****2026.03.25
성인 둘이 먹기에는 양이 조금 부족했어오!
별점5
kku*****2026.03.23
가격 품질 배송 모두 맘에 들어요,
별점5
rjs*****2026.03.23
수육으로 부드럽게 싦아서먹었어요
별점5
147*******2026.03.20
잘라서 제육했는데 맛있어요.
별점5
227*****2026.03.14
수육해서 먹으니
맛잇어요~^^*
별점5
337*******2026.03.13
제주 흑돼지를 생산지,제주도에서 직접 구매했었는데
오아시스에서도 판매하길래 처음 주문했어요.
새벽배송이라 놀랬구요.
상품 포장과 신선 포장이 좋았습니다.
박스테이프도 친환경적인 종이테이프가 좋았습니다.
별점5
hae*****2026.03.11
보쌈 하려고 주문했어요.맛있었
별점5
lim*******2026.03.11
가겨대비 비계가 넘 많으네요~~
별점5
syl******2026.02.07
비계에 털이 남아 있어서 조금 잘라내고 먹었는데 잡내는 없는데 조금 퍽퍽한 부위도 있네요
별점5
xha***2026.02.06
오아시스 배송은 정말 믿음이 갑니다. 고기랑 야채랑 다 잘 보내주셔서 믿고 구매합니다. 잘못 온 적이 한번도 없어요. 고기 항상 신선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물에 소금하고 설탕 조금만 풀어서 수육해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식당에서 파는 수육 수준!
싱싱하게 잘받았습니다 굿이요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만족하며자주구매하고있어요
냄새 안나고 아주 신선하네요.
수육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앞다리인데 기름이 너무 많네요 기름 잘라내고 나니 양이 적어요 ㅠ
수육용으로 잘받았습니다 굿이요
제주 앞다리 불고기용 만족스럽게 먹고
수육용으로 주문했어요.
쫄깃하니 퍽퍽하지않을것 같네요.
신선합니다.
수육해먹으랴고 주문했어여 맛있을듯여
와...다시는 주문 안합니다.
4팩을 주문했는데 결국 비계를 다 버렸네요.
이러면...그냥 구이를 주문해서 구워 먹을 걸 그랬지 뭐하러 보쌈하겠습니까 어떻게 모든 비계에 돼지털이 박혀 있나요 사진을 더 많이 첨부하고 싶은데 4개 밬에 첨부가 안돼는 것도 아쉽네요. 보여드린 사진은 빙산의 일각입니다. 다른 사진은 비계 속에는 털이 있고 겉에만 털을 깍아놓은 것 처럼 비계속에 털이 보여요...반품하자니 남편이 저 편하게 해준다고 개봉과 손질을 해주셨네요. 고객에게 털 뽑으면서 먹으라는거 아니면 이런 업체와는 거래하시지 마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제주 흑돼지 앞다리 수육용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성인 둘이 먹기에는 양이 조금 부족했어오!
가격 품질 배송 모두 맘에 들어요,
수육으로 부드럽게 싦아서먹었어요
잘라서 제육했는데 맛있어요.
수육해서 먹으니
맛잇어요~^^*
제주 흑돼지를 생산지,제주도에서 직접 구매했었는데
오아시스에서도 판매하길래 처음 주문했어요.
새벽배송이라 놀랬구요.
상품 포장과 신선 포장이 좋았습니다.
박스테이프도 친환경적인 종이테이프가 좋았습니다.
보쌈 하려고 주문했어요.맛있었
가겨대비 비계가 넘 많으네요~~
비계에 털이 남아 있어서 조금 잘라내고 먹었는데 잡내는 없는데 조금 퍽퍽한 부위도 있네요
오아시스 배송은 정말 믿음이 갑니다. 고기랑 야채랑 다 잘 보내주셔서 믿고 구매합니다. 잘못 온 적이 한번도 없어요. 고기 항상 신선합니다.
돼지껍데기 있는 부위가 필요해 구매했고 맛있어요.
먹을거 없을때 해먹으려고 샀어요 좀 얇긴한데 신선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