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야채찜에 잘먹었어요~~!!!!!!
알배추 크기가 작아요 6개로 한통입니다
샤브샤브해먹으려고 샀어요 작은게 더 맛있는거같아요
너무 너무 쪼꼬미 앙증맞은 크기네요ㅜ
상태 괜찮아보여요~ 거의 국에 넣어먹어요
알배기가 여름김치용 겉절이로 딱 한통 나왔어요! 30분컷으로 만들었어요 믹서기 갈고 다 귀찮아서 간단하게 했는데 오 그럴 듯해요 알배기 겉절이 레시피 1.알배기 배추를 먹기좋게 사선으로 잘라서 소금 1스푼 절인다!(날도 덥고 양이 적어서 물 안넣어도 뒤적뒤적하니 금방 절여져요) 2.알배기 배추를 흐르는 물에 가볍게 헹구고,체에 받쳐 물기를 빼는 동안 양념을 만든다.섞기 끝 :hot_pepper:양념 고추가루 5스푼, 까나리액젓류(멸치,참치)1스푼 새우젓 1스푼 파 희부분 1대 부추 또는 쪽파 한줌 알룰로스 또는 설탕 1스푼 매실청 2스푼 깨 왕창 참기름은 먹기전에 뿌리던가 생략!
샤브샤브재료입니다. 잘먹겠습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샤브샤브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겉절이, 된장국해서 맛나게먹었어요!
알배기가 넘 작고 좀 잎이 마른 듯하고 덜 싱싱하네요ㅠ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알배기배추 싱싱해요. 맛있어요
안에 검게 물러서 이건 좀 비추에요 다음엔 다른 거 살레요
요즘 알배추찜에 빠져있는데 한끼먹기 좋네요
알찬 거 같고 싱싱해서 좋네요~~
작지만 싱싱해서 괜찮습니다.
배추가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겠어요 ^^
오아시스 농산물은 손질도 편하고 신선해서 오래가요! 배추된장국 하려구요
겉지는 겉절이 하고, 속지는 쌈으로 먹었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적당한 사이즈 달길 바라며^ ^
샤브샤브용으로 구입해요 싱싱해보여요
쌈으로도 먹고 생으로도 먹고 요리 잘게 썰어서 못가서도 먹고 그리고 굴 넣고 굴국도 끓여 먹고 금방금방 먹어요
깨끗하고 단단한 배추입니다 할인가라 좋아요
달달하니 맛이 좋아서 된장국 끓였어요
아삭하니 좋아요 크기가 쌈싸먹기좋습니다
국내산 알배기 배추 아주 작은 알배추네요
배송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크고 좋아요 샤브샤브 해먹었어요
알배추 좋아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고기넣어서 샤브샤브로 먹으니 찰떡!!♡♡
알배추 신신하고 좋습니다. 중랸이 좀더 나가는것도 있움 좋겠네요
이번꺼는 조금 시든걸로 왔어요;
배추속이 꽉차고 신선합니다. 맛도 달아요.
배추도 크고 넘 좋아요 만족!! 신선해요
배추전해먹었는데 싱싱하고맛있어요요즘 양배추배추먹으며 좀 속이 편안해진거같아요
샤브샤브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좋네여
신선하고 좋아요 추천 맛있어요
싱싱하게 잘 배송 받았습니다.
오리훈제찜에도 사용하고 남은건 아기 이유식용으로도 잘 썼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야채찜에 잘먹었어요~~!!!!!!
알배추 크기가 작아요 6개로 한통입니다
샤브샤브해먹으려고 샀어요 작은게 더 맛있는거같아요
너무 너무 쪼꼬미 앙증맞은 크기네요ㅜ
상태 괜찮아보여요~ 거의 국에 넣어먹어요
알배기가 여름김치용 겉절이로 딱 한통 나왔어요!
30분컷으로 만들었어요 믹서기 갈고 다 귀찮아서
간단하게 했는데 오 그럴 듯해요
알배기 겉절이 레시피
1.알배기 배추를 먹기좋게 사선으로 잘라서 소금 1스푼
절인다!(날도 덥고 양이 적어서 물 안넣어도 뒤적뒤적하니
금방 절여져요)
2.알배기 배추를 흐르는 물에 가볍게 헹구고,체에 받쳐 물기를 빼는 동안 양념을 만든다.섞기 끝
:hot_pepper:양념
고추가루 5스푼,
까나리액젓류(멸치,참치)1스푼
새우젓 1스푼
파 희부분 1대
부추 또는 쪽파 한줌
알룰로스 또는 설탕 1스푼
매실청 2스푼
깨 왕창
참기름은 먹기전에 뿌리던가 생략!
샤브샤브재료입니다.
잘먹겠습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샤브샤브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겉절이, 된장국해서 맛나게먹었어요!
알배기가 넘 작고 좀 잎이 마른 듯하고 덜 싱싱하네요ㅠ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알배기배추 싱싱해요. 맛있어요
안에 검게 물러서 이건 좀 비추에요 다음엔 다른 거 살레요
요즘 알배추찜에 빠져있는데 한끼먹기 좋네요
알찬 거 같고 싱싱해서 좋네요~~
작지만 싱싱해서 괜찮습니다.
배추가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겠어요 ^^
오아시스 농산물은 손질도 편하고 신선해서 오래가요! 배추된장국 하려구요
겉지는 겉절이 하고, 속지는 쌈으로 먹었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적당한 사이즈 달길 바라며^ ^
샤브샤브용으로 구입해요 싱싱해보여요
쌈으로도 먹고 생으로도 먹고 요리 잘게 썰어서 못가서도 먹고 그리고 굴 넣고 굴국도 끓여 먹고 금방금방 먹어요
깨끗하고 단단한 배추입니다 할인가라 좋아요
달달하니 맛이 좋아서 된장국 끓였어요
아삭하니 좋아요 크기가 쌈싸먹기좋습니다
국내산 알배기 배추 아주 작은 알배추네요
배송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크고 좋아요 샤브샤브 해먹었어요
알배추 좋아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고기넣어서 샤브샤브로 먹으니 찰떡!!♡♡
알배추 신신하고 좋습니다. 중랸이 좀더 나가는것도 있움 좋겠네요
이번꺼는 조금 시든걸로 왔어요;
배추속이 꽉차고 신선합니다.
맛도 달아요.
배추도 크고 넘 좋아요 만족!! 신선해요
배추전해먹었는데 싱싱하고맛있어요요즘 양배추배추먹으며 좀 속이 편안해진거같아요
샤브샤브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좋네여
신선하고 좋아요 추천 맛있어요
싱싱하게 잘 배송 받았습니다.
오리훈제찜에도 사용하고 남은건 아기 이유식용으로도 잘 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