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배추 찜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싱싱하고 달큰합니다
양배추김치 하려고 주문했는데 무농약이라 믿고 먹을수 있어 좋아요
맛있어요 ㅎㅎ 세일 자주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양배추랑 닭다리살볶음이랑 해서 먹으니까 매우 맛있네요. 밥 볶아 먹었어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상태도 매우 좋아요
크기도 크고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단맛은 덜하지만 신선하고 우리식구 버리지 않고 딱 먹기좋은 싸이즈네요.
저번에 이용했는데 싱싱하고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양배추 사이즈 적당하고 좋아요
아직덜자란 양배추같아요 속이 빽빽히 안찻어요
무농약 양배추 저렴하게 구매
양배추가 굉장히 큽니다.가성비 짱이예요.
양배추 늘 자주 요리해먹어요
유아식 만들기 위해 구매했어요. 신선해요
싱싱한 무농약 양배추라 만족합니다
양배추는 오아시스에서만 구입하는거같아요
신선하고 단단하네요 가격도 좋으네요 만족합니다
크기도 엄청 크고 싱싱해요~~
싱싱해서 자주 구매하는 재품입니다.
양배추가 신선하고 좋아요 !!
유기농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신선하고 크기도 커서 오래 잘 먹겠어요
무농약양배추에 크기도 적당해 좋아요
무농약 양배추만 구매해요 크고 싱싱하고 아삭해요
무농약이라 믿을수 있어요~~~~~
탄수화물이 좀들어있다는 채소? 밥을 줄이고 요걸로 대체중
세일해서 샀어요 좋아요
오아시스 새벽 배송 좋아요 신선한 재료 구매할수있어서 좋아요
양배추가 엄청 크고 실해요 신선합니다.
오아시스에서 양배추 자주 주문해요^^
삶고나면 질기지 않아서 늘 이것만 주문해요~~~
깨끗하고 사이즈도 딱 좋네요
양배추가 단맛도 없고 너무 밀집되어있어서 맛이 없어요
크기는 작은편이지만 신선합니다!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들을 아침 일찍 받을 수 있으니 정말 너무 좋습니다~~~
양배추 큰거에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무농약 양배추 생가보다 크네요
맛있게 해먹었어요 싱싱해요~
양배추 싱싱하고 맛나요 생으로, 쪄먹어도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배추 찜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싱싱하고 달큰합니다
양배추김치 하려고 주문했는데 무농약이라 믿고 먹을수 있어 좋아요
맛있어요 ㅎㅎ 세일 자주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양배추랑 닭다리살볶음이랑 해서 먹으니까 매우 맛있네요. 밥 볶아 먹었어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상태도 매우 좋아요
크기도 크고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단맛은 덜하지만 신선하고 우리식구 버리지 않고 딱 먹기좋은 싸이즈네요.
저번에 이용했는데 싱싱하고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양배추 사이즈 적당하고 좋아요
아직덜자란 양배추같아요 속이 빽빽히 안찻어요
무농약 양배추 저렴하게 구매
양배추가 굉장히 큽니다.가성비 짱이예요.
양배추 늘 자주 요리해먹어요
유아식 만들기 위해 구매했어요. 신선해요
싱싱한 무농약 양배추라 만족합니다
양배추는 오아시스에서만 구입하는거같아요
신선하고 단단하네요 가격도 좋으네요 만족합니다
크기도 엄청 크고 싱싱해요~~
싱싱해서 자주 구매하는 재품입니다.
양배추가 신선하고 좋아요 !!
유기농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신선하고 크기도 커서 오래 잘 먹겠어요
무농약양배추에 크기도 적당해 좋아요
무농약 양배추만 구매해요 크고 싱싱하고 아삭해요
무농약이라 믿을수 있어요~~~~~
탄수화물이 좀들어있다는 채소?
밥을 줄이고 요걸로 대체중
세일해서 샀어요 좋아요
오아시스 새벽 배송 좋아요
신선한 재료 구매할수있어서 좋아요
양배추가 엄청 크고 실해요 신선합니다.
오아시스에서 양배추 자주 주문해요^^
삶고나면 질기지 않아서 늘 이것만 주문해요~~~
깨끗하고 사이즈도 딱 좋네요
양배추가 단맛도 없고 너무 밀집되어있어서 맛이 없어요
크기는 작은편이지만 신선합니다!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들을 아침 일찍 받을 수 있으니 정말 너무 좋습니다~~~
양배추 큰거에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무농약 양배추 생가보다 크네요
맛있게 해먹었어요 싱싱해요~
양배추 싱싱하고 맛나요 생으로, 쪄먹어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