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배추 소과지만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요
싱싱해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무농약 양배추 싱싱하고 크기도 좋아요 추천합니다
쿠폰써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쪄먹어보았는데 너무 달고 맛났어요
소과라 금방 먹을 수 있어서 종종 구매해요
잘샀어요 아침마다 먹으려구요
양배추 덮밥 주말 아침 메뉴 상태 좋아요
깨끗하고 신선해요. 작아서 빨리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새벽배송 늘 감사드립니다.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이에요
소과라 그런지 진짜 금방 먹었네요 한번에 딱 좋은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양배추 작아서 좋아요~~~~
양배추가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
양배추 크면 항상 많이 남게되서 그런지 요정도 사이즈 너무 좋아요
양이 딱이에요 ㅎ신선합니다~
맛도 좋고 사이즈도 좋아서 자주 구매하네요
작지만 신선하고 알찬 느낌이에요 좋아요
일단 크기가 안커서 좋네요 너무 큰건 먹기 힘들더라구요
무농약이고 소량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좀 작지만 싱싱하고 좋아요.
소과라서 먹기 딱 좋은 양입니다
1인가구라 양 작은 양배추 있어서 좋어요
스무디 해먹으려고 샀습니당~
세일에서 저렴하게 잘 샀습니다. 감사해요.
적당한 크기에 오래먹진 않겠지만 별로 단맛이 없네요
무농약 양배추 작은거 구매완료
이번 양배추는 안에 작은게 너무 많네요. 단맛도 덜하고 신선하고 단단하긴 하네요.
양배추 크기가 작아서 좋아요.
무농약 양배추 신선하고 깨끗합니다
양배추 매번 재구매 하고 있어요
소과라서 1인가구가 먹기 좋아요. 무농약이라 믿음도 가요
무농약이여서 좋아요~ 싱싱해요
신선하고. 사이즈도 좋고!! 너무 많으면 또 남기게되서 버리는데 좋았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속까지 꽉차고 싱싱한 양배추로 배송되었습니다.
양배추가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신선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배추 소과지만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요
싱싱해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무농약 양배추 싱싱하고 크기도 좋아요 추천합니다
쿠폰써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쪄먹어보았는데 너무 달고 맛났어요
소과라 금방 먹을 수 있어서 종종 구매해요
잘샀어요 아침마다 먹으려구요
양배추 덮밥
주말 아침 메뉴
상태 좋아요
깨끗하고 신선해요. 작아서 빨리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새벽배송 늘 감사드립니다.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이에요
소과라 그런지 진짜 금방 먹었네요
한번에 딱 좋은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양배추 작아서 좋아요~~~~
양배추가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
양배추 크면 항상 많이 남게되서 그런지 요정도 사이즈 너무 좋아요
양이 딱이에요 ㅎ신선합니다~
맛도 좋고 사이즈도 좋아서 자주
구매하네요
작지만 신선하고 알찬 느낌이에요 좋아요
일단 크기가 안커서 좋네요 너무 큰건 먹기 힘들더라구요
무농약이고 소량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좀 작지만 싱싱하고 좋아요.
소과라서 먹기 딱 좋은 양입니다
1인가구라 양 작은 양배추 있어서 좋어요
스무디 해먹으려고 샀습니당~
세일에서 저렴하게 잘 샀습니다. 감사해요.
적당한 크기에 오래먹진 않겠지만 별로 단맛이 없네요
무농약 양배추 작은거 구매완료
이번 양배추는 안에 작은게 너무 많네요. 단맛도 덜하고
신선하고 단단하긴 하네요.
양배추 크기가 작아서 좋아요.
무농약 양배추 신선하고 깨끗합니다
양배추 매번 재구매 하고 있어요
소과라서 1인가구가 먹기 좋아요. 무농약이라 믿음도 가요
무농약이여서 좋아요~
싱싱해요
신선하고. 사이즈도 좋고!! 너무 많으면 또 남기게되서 버리는데 좋았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속까지 꽉차고 싱싱한 양배추로 배송되었습니다.
양배추가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