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과 크기가...한손에 쏘옥 들어옵니닷. 맛은 들쑥날쑥.. 요즘 사과맛 기대하면 안되겠죠? ㅜ
좋아요. 잘 받았어요......
껍질은 거칠고 두꺼워서 벗기고 먹었어요 단맛이 없어서 좀 아쉽네요
사과가 썩어온것도있고 맛도 달지않고 별로에요
아침마다 사과를 먹는데 요즘은 사과고르기가 쉽지않아 후기보고 주문했어요 조금 작은사이즈지만 싱싱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오아시스 사과 중 이게 가성비 좋아여
맛있네요 아이가 잘먹어서 재구매할거에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ㅋ
사과5개 아침에 사과 좋아해요
사과 솔직히 맛있는줄 모르겠음 크기는 쪼매낳구 껍질채로 먹기에는 껍질이 두껍고 꺼슬꺼슬함
사과 크기가 아담하긴 하지만 아삭하고 맛나요
사과가 너무 맛있어요 새콤달콤합니다.
신선한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단맛이적습니다 아삭아삭한맛도없습니다
사이즈가 좀 작지만 맛은 괜찮아요
다마가 작은데 생각보다 달아요
사과 크기가 작은건 처음 보는데 그래서 먹기 간편해요
사과 크기가 작고 어떤 거는 괜찮은데 대부분 별 맛이 없어요. 그리고 어떤 건 썩어 있었습니다. 바로 새 사과가 몇 개 되지도 않고 비싼데 썩은 게 있어서 좋지 않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요즘 맛있는 사과 찾기 힘든데 후기가 좋아 구매 하네요.
보기엔 싱싱해보이는데..아삭한 맛은 없어요..껍질이 질겨요!!
달고 아삭아삭 맛있네요. 땅콩버터랑 먹으니 더 맛나요.
꼼꼼한 포장과 신선한 상품으로 받았어요
이 사과가 알이 좀 작고 좀 비싼 편인데 맛있어서 구매하게 되네요~
사이즈는 여자 주먹크기 정도 크지않다는거고 갯수는 6개 맛은 평범합니다
너무 쬐끔하네요 ㅠㅠㅠ 큰 사과 어디서 찾나아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사과 365일 없어서 안되는데 오아시스사과는 다맛있어요
싱싱하고 맛도 괜찮아요 잘 받았습니다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크기는 작네요 요즘 사과는 달지않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과 맛있어요~~ 아삭아삭 달아요
생각보다 더 알이 작아서 아쉬웠어요. 맛은 좋습니다.
음 당도는 그냥그래요~ 식감은 좋아요
6개입이고 크기는 작아요 그래도 후기에 달다는 얘기가 있어 구매했는데 안 달아요ㅠ 싱거워요ㅠ 1개 아침에 받자마자 먹어봤는데 나머진 좀 괜찮을라나.. 식감은 괜찮았어요
평이좋아서 사봤어요!! 기대됨
저탄소 부사사과 1kg(56입) 사과 맛있어요
사과 씻어서 넣어놨어요 ^^ 맛있다고 해서 구입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과 크기가...한손에 쏘옥 들어옵니닷. 맛은 들쑥날쑥.. 요즘 사과맛 기대하면 안되겠죠? ㅜ
좋아요. 잘 받았어요......
껍질은 거칠고 두꺼워서 벗기고 먹었어요
단맛이 없어서 좀 아쉽네요
사과가 썩어온것도있고
맛도 달지않고 별로에요
아침마다 사과를 먹는데 요즘은 사과고르기가 쉽지않아 후기보고 주문했어요 조금 작은사이즈지만 싱싱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오아시스
사과 중 이게 가성비
좋아여
맛있네요
아이가
잘먹어서 재구매할거에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ㅋ
사과5개
아침에 사과 좋아해요
사과 솔직히 맛있는줄 모르겠음 크기는 쪼매낳구 껍질채로 먹기에는 껍질이 두껍고 꺼슬꺼슬함
사과 크기가 아담하긴 하지만 아삭하고 맛나요
사과가 너무 맛있어요
새콤달콤합니다.
신선한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단맛이적습니다
아삭아삭한맛도없습니다
사이즈가 좀 작지만 맛은 괜찮아요
다마가 작은데 생각보다 달아요
사과 크기가 작은건 처음 보는데 그래서 먹기 간편해요
사과 크기가 작고 어떤 거는 괜찮은데 대부분 별 맛이 없어요. 그리고 어떤 건 썩어 있었습니다. 바로 새 사과가 몇 개 되지도 않고 비싼데 썩은 게 있어서 좋지 않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요즘 맛있는 사과 찾기 힘든데
후기가 좋아 구매 하네요.
보기엔 싱싱해보이는데..아삭한 맛은 없어요..껍질이 질겨요!!
달고 아삭아삭 맛있네요.
땅콩버터랑 먹으니 더 맛나요.
꼼꼼한 포장과 신선한 상품으로 받았어요
이 사과가 알이 좀 작고 좀 비싼 편인데 맛있어서 구매하게 되네요~
사이즈는 여자 주먹크기 정도 크지않다는거고 갯수는 6개 맛은 평범합니다
너무 쬐끔하네요 ㅠㅠㅠ 큰 사과 어디서 찾나아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사과 365일 없어서 안되는데 오아시스사과는 다맛있어요
싱싱하고 맛도 괜찮아요 잘 받았습니다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크기는 작네요 요즘 사과는 달지않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과 맛있어요~~ 아삭아삭 달아요
생각보다 더 알이 작아서 아쉬웠어요. 맛은 좋습니다.
음 당도는 그냥그래요~ 식감은 좋아요
6개입이고 크기는 작아요
그래도 후기에 달다는 얘기가 있어 구매했는데
안 달아요ㅠ 싱거워요ㅠ
1개 아침에 받자마자 먹어봤는데 나머진 좀 괜찮을라나.. 식감은 괜찮았어요
평이좋아서 사봤어요!! 기대됨
저탄소 부사사과 1kg(56입)
사과 맛있어요
사과 씻어서 넣어놨어요 ^^ 맛있다고 해서 구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