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가 좀 억센게 오긴했는데.. 껍질을 좀 많이 제거하고 먹었죠 거칠어서 걱정했는데 속이 마르거나 하진않아 다행이었습니다
엄청 길고 매끈하고 이쁘지만 수분이 적어요. ㅠㅠ
오이로 콩국수에 올리고 샐러드에 넣어먹어요.
요즘 오이 맛있고 좋아요~!
마트보다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정말 별로 입니다 모양도 맛도 물컹거리고 아삭한 ᆢ전혀 없어요
오아시스 야채,과일은 믿음이가요
요즘 오이 너무 제철이네요 맛있어요 ㅎㅎ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고 주문했어용
이번엔 오이가 너무 썼어요 ㅜㅜ 슬픔
아쉬워요..지난주에 매우 싱싱해서 이번주도 주문했는데.. 비빔면 먹기엔..좀...
오이 너무 통통하고 아삭아삭해요. 수분감도 적당해서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차지키 소스도 만들어 먹었어요. 여름철 오이 많이 먹어야겠어요.
오이가 아주 실하고 맛있어요!
오이 쓱쓱 베어먹으려고 샀는데 맛있네요
신선한 제품 잘 받아서 사용했어요
단단하고 싱싱하니 좋아요 다음에 또 시킬께요
오이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
오이 크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__^
국내산 오이 신선해서 좋아요.
야채는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특품이어서인지 오이가 굵은 건 좋은데 윗부분 식감이 스펀지 같고 중간부터 아랫쪽은 물먹은 느낌이라 아삭함이 없는 게 좀 아쉬웠어요.
가격도 착하고 신선한 오이가 왔어요. 오이무침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이향이 너무 좋아요.
요즘 쓴오이가 많아 걱정했는데 오아이스 오이는 괜찮네요 싱싱하고 좋습니다
배송 감사합니다. 항상 편하게 이용중 입니다. 물건들 비교적 신선하고 마음에 듭니다. 자주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단단하고 싱싱하네요~ 김밥 해먹었어요
신선합니다. 양은 적지만 오히려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배달로 편하게 잘 받았어요~
입맛도 없고 더우니까 생야채를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오이 무쳐먹고, 냉국으로 시원하게 해서 먹어요
쓴거 없이 괜찮았어요 아삭하니 맛있어요
오이가 덜 싱싱해요 약간 누런부분들이 있습니다
새벽배송 안전하게 잘받았어요.신선해요
무르지 않고 아삭한데 좀 쓴 맛이 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쟁여놓는 식재료 가격도 좋고 신선해서 매번 만족합니다
오이 너무 싱싱하고 맛있어요
백오이가 크고 싱싱하네요 김밥 싸러 주문했어요
오이 썰어서 아기가 달라고할때마다주는데 쓰지않고 맛나요
두가지 제품 구매했는데 오른쪽것 같네요 씻어서 잘라서 생으로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요즘 오이가 맛있어서 계속 주문중이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가 좀 억센게 오긴했는데.. 껍질을 좀 많이 제거하고 먹었죠 거칠어서 걱정했는데 속이 마르거나 하진않아 다행이었습니다
엄청 길고 매끈하고 이쁘지만 수분이 적어요. ㅠㅠ
오이로 콩국수에 올리고 샐러드에 넣어먹어요.
요즘 오이 맛있고 좋아요~!
마트보다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정말 별로 입니다
모양도 맛도
물컹거리고 아삭한 ᆢ전혀 없어요
오아시스 야채,과일은 믿음이가요
요즘 오이 너무 제철이네요 맛있어요 ㅎㅎ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고 주문했어용
이번엔 오이가 너무 썼어요 ㅜㅜ 슬픔
아쉬워요..지난주에 매우 싱싱해서 이번주도 주문했는데.. 비빔면 먹기엔..좀...
오이 너무 통통하고 아삭아삭해요. 수분감도 적당해서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차지키 소스도 만들어 먹었어요. 여름철 오이 많이 먹어야겠어요.
오이가 아주 실하고 맛있어요!
오이 쓱쓱 베어먹으려고 샀는데 맛있네요
신선한 제품 잘 받아서 사용했어요
단단하고 싱싱하니 좋아요
다음에 또 시킬께요
오이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
오이 크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__^
국내산 오이 신선해서 좋아요.
야채는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특품이어서인지 오이가 굵은 건 좋은데 윗부분 식감이 스펀지 같고 중간부터 아랫쪽은 물먹은 느낌이라 아삭함이 없는 게 좀 아쉬웠어요.
가격도 착하고 신선한 오이가 왔어요. 오이무침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이향이 너무 좋아요.
요즘 쓴오이가 많아 걱정했는데 오아이스 오이는 괜찮네요 싱싱하고 좋습니다
배송 감사합니다.
항상 편하게 이용중 입니다.
물건들 비교적 신선하고 마음에 듭니다.
자주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단단하고 싱싱하네요~ 김밥 해먹었어요
신선합니다. 양은 적지만 오히려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배달로 편하게 잘 받았어요~
입맛도 없고 더우니까 생야채를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오이 무쳐먹고, 냉국으로 시원하게 해서 먹어요
쓴거 없이 괜찮았어요 아삭하니 맛있어요
오이가 덜 싱싱해요 약간 누런부분들이 있습니다
새벽배송 안전하게 잘받았어요.신선해요
무르지 않고 아삭한데 좀 쓴 맛이 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쟁여놓는 식재료
가격도 좋고 신선해서 매번 만족합니다
오이 너무 싱싱하고 맛있어요
백오이가 크고 싱싱하네요
김밥 싸러 주문했어요
오이 썰어서 아기가 달라고할때마다주는데 쓰지않고 맛나요
두가지 제품 구매했는데
오른쪽것 같네요
씻어서 잘라서 생으로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요즘 오이가 맛있어서 계속 주문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