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찜에 브로콜리 넣었어요 잘먹어요!
무농약이라 비씨고 크기는 작아요. 하나는 살짝 꽃이 필려고하는게 왔는데, 금방 데쳐먹을거라 상관없었구요. 나머진 싱싱했어요
항상믿고쓰는 오아시스입니다... .
브로콜리 싱싱한걸로 도착했어요. 2개 세트라 가성비 좋네요.
무농약 브로콜리를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굿
무농약이라 걱정없이 먹을수있어 만족합니다
약간 시들하지만 가격이 좋아구매했어요
자주주문합니다 아기주려고 합니다
데쳐서 초고추장에 먹으니 맛있어요.
브로콜리 신선하네요 잘 쪄서 먹었어요
브로콜리가 싱싱하지가 않아요
무농약 제품이라 안심하고 재구매합니다.
아기랑 잘먹었어요 싱싱해요 ㅎ
브로콜리 아가 덕분에 잘먹고있어요
싱싱하고 품질이 좋아서 맛있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스무디 갉아 먹으려고 샀는데 신선하고 단단해서 좋아요ㅎㅎ
브로콜리는 왠만하면 유기농이나 무농약을 구매하려합니다 세척이 힘들잖아요 좀 억세보니는 브로콜리가 왔지만, 데쳐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기가 찐 브로콜리 좋아해서 잘 먹어요
자주 구매해요. 이번엔 더큰 브로콜리가 왔어요. 굿굿
요즘 식구들이 브로콜리사랑이대단해요 쪄먹고새우랑볶아먹고 맛있어용
친환경이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이라 그런걸까요? 상품사진과 달리 신선해보이지 않아요
브로콜리 좀 시들시들해서 왔어요
크기 적당하고 싱싱한 걸로 잘 받았습니다 :)
브로콜리 색이 너무 노랗네요.그린을 원했는데 옐로..
싱싱하며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먹습니다.
무농약이라 샐러드만들 때 좋아요.
늘 떨어지기전에 쟁여놔요 맛있어요
브로콜리 크기도 크고 맛있어요
싱싱해요 저렴하게 구매햇어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2개 사니깐 조금 더 저렴하네요
브로콜리 싱싱하고 좋아요.크기도크고 잎도 적당해요
배송도 빠르구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양도 많고 세일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두개같이들어있어서 대량 쥬스만들용으로 산거에요 ㅎ ㅎ굿
브로콜리 떨어져서 오아시스 배송 시킴요 유기농브로콜리 믿고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찜에 브로콜리 넣었어요
잘먹어요!
무농약이라 비씨고 크기는 작아요.
하나는 살짝 꽃이 필려고하는게 왔는데,
금방 데쳐먹을거라 상관없었구요.
나머진 싱싱했어요
항상믿고쓰는 오아시스입니다...
.
브로콜리 싱싱한걸로 도착했어요. 2개 세트라 가성비 좋네요.
무농약 브로콜리를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굿
무농약이라 걱정없이 먹을수있어 만족합니다
약간 시들하지만 가격이 좋아구매했어요
자주주문합니다 아기주려고 합니다
데쳐서 초고추장에 먹으니 맛있어요.
브로콜리 신선하네요 잘 쪄서 먹었어요
브로콜리가 싱싱하지가 않아요
무농약 제품이라 안심하고 재구매합니다.
아기랑 잘먹었어요 싱싱해요 ㅎ
브로콜리 아가 덕분에 잘먹고있어요
싱싱하고 품질이 좋아서 맛있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스무디 갉아 먹으려고 샀는데 신선하고 단단해서 좋아요ㅎㅎ
브로콜리는 왠만하면 유기농이나 무농약을 구매하려합니다
세척이 힘들잖아요
좀 억세보니는 브로콜리가 왔지만, 데쳐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기가 찐 브로콜리 좋아해서 잘 먹어요
자주 구매해요.
이번엔 더큰 브로콜리가 왔어요. 굿굿
요즘 식구들이 브로콜리사랑이대단해요
쪄먹고새우랑볶아먹고 맛있어용
친환경이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이라 그런걸까요? 상품사진과 달리 신선해보이지 않아요
브로콜리 좀 시들시들해서 왔어요
크기 적당하고 싱싱한 걸로 잘 받았습니다 :)
브로콜리 색이 너무 노랗네요.그린을 원했는데 옐로..
싱싱하며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먹습니다.
무농약이라 샐러드만들 때 좋아요.
늘 떨어지기전에 쟁여놔요 맛있어요
브로콜리 크기도 크고 맛있어요
싱싱해요 저렴하게 구매햇어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2개 사니깐 조금 더 저렴하네요
브로콜리 싱싱하고 좋아요.크기도크고 잎도 적당해요
배송도 빠르구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배송도 빠르구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양도 많고 세일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두개같이들어있어서 대량 쥬스만들용으로 산거에요 ㅎ ㅎ굿
브로콜리 떨어져서 오아시스 배송 시킴요
유기농브로콜리 믿고먹을수 있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