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름지고 고기 맛있네요~~~~~
냄새도 안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잡내가없고 다잘어울려서 좋아요.
짜장해서 잘먹었어요 잡내도없고
가격이 조금 올랐네요~ 두루두루 요리할떄 괜찮아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다짐육으로 소보루 해놨다가 콩나물밥 해먹었어요
매주 두 번씩 주문하는 것 같아요. 한우 다짐육으로 한 박스 테이크 만들어 주면 아이가 정말 잘 먹습니다. 한 끼 먹을 만큼 소량 주문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소포장이라 편해요. . .
솥밥에 넣을 고기로 샀는데 좋네용
다짐육 종종 시켜서 냉동해서 먹어요
양념해서 다짐육볶고 채썬 애호박볶고 국수고명으로~
또띠아 타코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맛도 좋고 신선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만족하며 구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함박스테이크 잘 해 먹었습니다
아침메뉴로 종종 주먹밥을 만들어서 떨어지지 않게 준비해 두는 재료에요 잘못사면 기름이 너무 많거나 잡내가 나는데 그렇지않고 좋았어요
소고기 볶음밥에 잘 사용했습니다 만족해요
한우 다짐육 오아시스 만족해서 가끔 구매 했었는데 이번거는 냄새가 나네요 ㅠ 같이 구매한 닭안심도 냄새나서 버렸는데 배송 문제인거 같아요
이상하게 이런게 계속 나와요 ㅠ
다짐육으로 아이 장조림 만들기완료
열무김치비빔밥에 넣으려고 약고추장 만들었습니다. 잡내없고 괜찮네요.
카레 넣어 먹었어요 양파 카메라이징 해서 감자 채썰고 넣어 먹습니다
소고기 다짐육 볶음밥으로 만들어 먹으니 맛있네요
좋아요항상시켜요 ~~~~~~~~~
핏물 야무지게 닦아서 유브초밥에 넣었어요
아기 반찬으로 떡갈비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다짐육으로 아기 반찬도 해주고 어른 또띠아도 해먹고 아주 편하게 잘먹고있습니다
솥밥해먹으려고구입했어요.냄새안나고괜찮네요
무항생제 한우 다짐육 품절로 구매여ㅠㅠ 맛은 좋았어요~~
아이 반찬 만들기 좋아요 굿
다짐육 좋아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냉장식품인데 냉동처럼 다짐육이 굳어있고 색깔도 허옇게 포장되어있어서 별로에요
매번 잘사고 있어요. 한우라 맛있어요.
상품 사진과 실물이 너무 달라요
아기 밥으로 소고기가지덮밥해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마녀스프 만들때 넣었더니 간편하게 맛있게 잘 해먹었네요
이유식, 반찬 하려고 샀어요 활용도가 좋아서 재구매합니다
다짐육으로 볶음요리나 찌개에 넣어주면 감칠맛도 좋고 풍미가 좋아서 밥도둑 반찬이 되네요.
아기 반찬 하려고 구매했어요~ 맛있네요
마파두부덮밥 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름지고 고기 맛있네요~~~~~
냄새도 안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잡내가없고 다잘어울려서 좋아요.
짜장해서 잘먹었어요 잡내도없고
가격이 조금 올랐네요~ 두루두루 요리할떄 괜찮아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다짐육으로 소보루 해놨다가
콩나물밥 해먹었어요
매주 두 번씩 주문하는 것 같아요. 한우 다짐육으로 한 박스 테이크 만들어 주면 아이가 정말 잘 먹습니다. 한 끼 먹을 만큼 소량 주문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소포장이라 편해요. . .
솥밥에 넣을 고기로 샀는데
좋네용
다짐육 종종 시켜서 냉동해서 먹어요
양념해서 다짐육볶고 채썬 애호박볶고 국수고명으로~
또띠아 타코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맛도 좋고 신선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만족하며 구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함박스테이크 잘 해 먹었습니다
아침메뉴로 종종 주먹밥을 만들어서 떨어지지 않게 준비해 두는 재료에요 잘못사면 기름이 너무 많거나 잡내가 나는데
그렇지않고 좋았어요
소고기 볶음밥에 잘 사용했습니다 만족해요
한우 다짐육 오아시스 만족해서 가끔
구매 했었는데 이번거는 냄새가
나네요 ㅠ
같이 구매한 닭안심도 냄새나서
버렸는데 배송 문제인거 같아요
이상하게 이런게 계속 나와요 ㅠ
다짐육으로 아이 장조림 만들기완료
열무김치비빔밥에 넣으려고 약고추장 만들었습니다. 잡내없고 괜찮네요.
카레 넣어 먹었어요 양파 카메라이징 해서 감자 채썰고 넣어 먹습니다
소고기 다짐육 볶음밥으로 만들어 먹으니 맛있네요
좋아요항상시켜요 ~~~~~~~~~
핏물 야무지게 닦아서 유브초밥에 넣었어요
아기 반찬으로 떡갈비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다짐육으로 아기 반찬도 해주고 어른 또띠아도 해먹고 아주 편하게 잘먹고있습니다
솥밥해먹으려고구입했어요.냄새안나고괜찮네요
무항생제 한우 다짐육 품절로 구매여ㅠㅠ
맛은 좋았어요~~
아이 반찬 만들기 좋아요 굿
다짐육 좋아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냉장식품인데 냉동처럼 다짐육이 굳어있고 색깔도 허옇게 포장되어있어서 별로에요
매번 잘사고 있어요. 한우라 맛있어요.
상품 사진과 실물이 너무 달라요
아기 밥으로 소고기가지덮밥해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마녀스프 만들때 넣었더니 간편하게 맛있게 잘 해먹었네요
이유식, 반찬 하려고 샀어요
활용도가 좋아서 재구매합니다
다짐육으로 볶음요리나 찌개에 넣어주면 감칠맛도 좋고 풍미가 좋아서 밥도둑 반찬이 되네요.
아기 반찬 하려고 구매했어요~ 맛있네요
마파두부덮밥 해먹었는데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