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l**** 2026.06.13

싱싱하고 맛있고 저렴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6.13

오이가 좀 억센게 오긴했는데.. 껍질을 좀 많이 제거하고 먹었죠 거칠어서 걱정했는데 속이 마르거나 하진않아 다행이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bel***** 2026.06.13

엄청 길고 매끈하고 이쁘지만 수분이 적어요.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mj**** 2026.06.13

오이로 콩국수에 올리고 샐러드에 넣어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30***** 2026.06.13

요즘 오이 맛있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it******* 2026.06.13

마트보다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kos***** 2026.06.12

정말 별로 입니다
모양도 맛도
물컹거리고 아삭한 ᆢ전혀 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c******* 2026.06.12

오아시스 야채,과일은 믿음이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lz***** 2026.06.12

요즘 오이 너무 제철이네요 맛있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q***** 2026.06.12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고 주문했어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12

이번엔 오이가 너무 썼어요 ㅜㅜ 슬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im2***** 2026.06.12

아쉬워요..지난주에 매우 싱싱해서 이번주도 주문했는데.. 비빔면 먹기엔..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o**** 2026.06.12

오이 너무 통통하고 아삭아삭해요. 수분감도 적당해서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차지키 소스도 만들어 먹었어요. 여름철 오이 많이 먹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2***** 2026.06.12

오이가 아주 실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v***** 2026.06.12

오이 쓱쓱 베어먹으려고 샀는데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ie***** 2026.06.12

신선한 제품 잘 받아서 사용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yyj***** 2026.06.11

단단하고 싱싱하니 좋아요
다음에 또 시킬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w**** 2026.06.11

오이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73***** 2026.06.11

오이 크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er***** 2026.06.11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__^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l***** 2026.06.11

국내산 오이 신선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sm******* 2026.06.11

야채는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piq******* 2026.06.11

특품이어서인지 오이가 굵은 건 좋은데 윗부분 식감이 스펀지 같고 중간부터 아랫쪽은 물먹은 느낌이라 아삭함이 없는 게 좀 아쉬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28***** 2026.06.11

가격도 착하고 신선한 오이가 왔어요. 오이무침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이향이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9***** 2026.06.11

요즘 쓴오이가 많아 걱정했는데 오아이스 오이는 괜찮네요 싱싱하고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ha***** 2026.06.11

배송 감사합니다.
항상 편하게 이용중 입니다.
물건들 비교적 신선하고 마음에 듭니다.
자주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490***** 2026.06.10

단단하고 싱싱하네요~ 김밥 해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3***** 2026.06.10

신선합니다. 양은 적지만 오히려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90**** 2026.06.10

배달로 편하게 잘 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y****** 2026.06.10

입맛도 없고 더우니까 생야채를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오이 무쳐먹고, 냉국으로 시원하게 해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i***** 2026.06.10

쓴거 없이 괜찮았어요 아삭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e******** 2026.06.10

오이가 덜 싱싱해요 약간 누런부분들이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2***** 2026.06.09

새벽배송 안전하게 잘받았어요.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be**** 2026.06.09

무르지 않고 아삭한데 좀 쓴 맛이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e***** 2026.06.09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7***** 2026.06.09

쟁여놓는 식재료
가격도 좋고 신선해서 매번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j**** 2026.06.09

오이 너무 싱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hy**** 2026.06.09

백오이가 크고 싱싱하네요
김밥 싸러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h**** 2026.06.09

오이 썰어서 아기가 달라고할때마다주는데 쓰지않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79**** 2026.06.09

두가지 제품 구매했는데
오른쪽것 같네요
씻어서 잘라서 생으로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달달하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