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걀이 모두 품절이라 구매했는데 좋아여
짭짤하게 간이 되어있고, 말랑쫀득하게 잘 익어서 물없이 먹어도 목이 메지 않았어요. 오아시스 계란 좋은데 요즘 품절도 넘 잦고 비싸네요. ㅠ
이거 없으면 아침이썰렁해서 늘 대놓고 먹어요
고소하니 노른자가 적당히 익어서 소화도 잘되고 목메임도 없어요
아침에 항상 반숙란을 먹어서 떨어지면 안되는 제품이예요
편하게 아침으로 반숙란을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간식으로 먹으려고 주문 했습니다 ㅋㅋㅋ
배고플때마다 간식으로 먹으려고 주문 합니다 ㅋㅋㅋ
이 반숙란이 제일 맛있어서 재구매하고있어요.
고소하고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요
신선한 제품 잘 받아서 사용했어요
유정 반숙란 반숙하기 어려웠는데 이제는 이걸로~
촉촉하게 반숙 이라 딱 좋아요. 매일 달걀 23개씩 먹느라 자주 주문합니다
유정란 반숙란 짭조름하고 맛나요
반숙란 좋긴한데 껍질 싸기가 쉽진 않아여
제 입맛에는 좀 짭잘한거 같아요 그래도 먹을만은 해요
반숙란은 처음 구입했는데 껍질이 잘 안까지는것도 있고 심지어 흰자도 덜익은 너무 반숙이라 또 주문 안할듯요.
반시숙란이 좋아서 먹으려고 구매합이다
다이어트하는데 냉장고에 넣어놓고 먹기 아주 딱입니다
너무 맛있네요. 아이들도 신랑도 너무 좋아해요.
바쁜 아침에 먹기 딱 좋아요
맛있어요 아침으로 먹기 딱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간이 좋고 완전 반숙 아침으로좋아요
진짜 너무 좋네요 맛있고 간편하게 먹으니 만족스러워요
아침 반숙란으로 단백질챙기고 넘 좋고 맛있어요 까는게 잘 안까질때도 있긴해요
재재재재구매템 맛있어요 또살게요
저렴하고 맛도 좋아 항상 재구매 하고 있어요
신선하고 껍질도 깨끗하고 단단합니다.
이제 껍질 잘까지네요ㅋㅋ맛 조아서 자주 구매해요
이 반숙란은 저랑은 맞지 않네요. 맥반석이 나은 것 같아요
반숙란 맛이 좋더라고요 노란자 덜 익어서더 좋아요
반숙란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배달로 편하게 잘 받았어요~
이건 처음 구매해 보았어요. 편의점 박숙란보다 짜지않고 무항생제 계란이라 더 믿음이 갑니다. 제가 집에서 삶으면 이런 식감이 나오지 않더라구요. 간편해서 너무 좋았고 앞으로도 자주 구입하게 될것 같아요. 한번 구매하기 시작하니 멈출수가 없네요 너무 간편해서!
하나깨져서왔지만 그냥먹었습니당 택배기사님들 날이 더운데 쉬엄쉬엄 하셨으면 좋겠네요
반숙란 간편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반숙란 맛있어서 계속 구매합니다
껍질이 잘 안까지는 단점이있지만 애들이잘먹어요
다이어트하려고 반숙에 올리브 뿌려먹어볼까하고 싰어요 반숙이 짭조롬하니 맛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걀이 모두 품절이라 구매했는데 좋아여
짭짤하게 간이 되어있고, 말랑쫀득하게 잘 익어서 물없이 먹어도 목이 메지 않았어요. 오아시스 계란 좋은데 요즘 품절도 넘 잦고 비싸네요. ㅠ
이거 없으면 아침이썰렁해서 늘 대놓고 먹어요
고소하니 노른자가 적당히 익어서 소화도 잘되고 목메임도 없어요
아침에 항상 반숙란을 먹어서 떨어지면 안되는 제품이예요
편하게 아침으로 반숙란을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간식으로 먹으려고 주문 했습니다 ㅋㅋㅋ
배고플때마다 간식으로 먹으려고 주문 합니다 ㅋㅋㅋ
이 반숙란이 제일 맛있어서 재구매하고있어요.
고소하고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요
신선한 제품 잘 받아서 사용했어요
유정 반숙란 반숙하기 어려웠는데 이제는 이걸로~
촉촉하게 반숙 이라 딱 좋아요. 매일 달걀 23개씩 먹느라 자주 주문합니다
유정란 반숙란 짭조름하고 맛나요
반숙란 좋긴한데 껍질 싸기가 쉽진 않아여
제 입맛에는 좀 짭잘한거 같아요
그래도 먹을만은 해요
반숙란은 처음 구입했는데 껍질이 잘 안까지는것도 있고 심지어 흰자도 덜익은 너무 반숙이라 또 주문 안할듯요.
반시숙란이 좋아서 먹으려고 구매합이다
다이어트하는데 냉장고에 넣어놓고 먹기 아주 딱입니다
너무 맛있네요.
아이들도 신랑도 너무 좋아해요.
바쁜 아침에 먹기 딱 좋아요
맛있어요 아침으로 먹기 딱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간이 좋고 완전 반숙 아침으로좋아요
진짜 너무 좋네요 맛있고 간편하게 먹으니 만족스러워요
아침 반숙란으로 단백질챙기고 넘 좋고 맛있어요
까는게 잘 안까질때도 있긴해요
재재재재구매템 맛있어요 또살게요
저렴하고 맛도 좋아 항상 재구매 하고 있어요
신선하고 껍질도 깨끗하고 단단합니다.
이제 껍질 잘까지네요ㅋㅋ맛 조아서 자주 구매해요
이 반숙란은 저랑은 맞지 않네요. 맥반석이 나은 것 같아요
반숙란 맛이 좋더라고요 노란자 덜 익어서더 좋아요
반숙란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배달로 편하게 잘 받았어요~
이건 처음 구매해 보았어요. 편의점 박숙란보다 짜지않고 무항생제 계란이라 더 믿음이 갑니다. 제가 집에서 삶으면 이런 식감이 나오지 않더라구요. 간편해서 너무 좋았고 앞으로도 자주 구입하게 될것 같아요. 한번 구매하기 시작하니 멈출수가 없네요 너무 간편해서!
하나깨져서왔지만 그냥먹었습니당 택배기사님들 날이 더운데 쉬엄쉬엄 하셨으면 좋겠네요
반숙란 간편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반숙란 맛있어서 계속 구매합니다
껍질이 잘 안까지는 단점이있지만 애들이잘먹어요
다이어트하려고 반숙에 올리브 뿌려먹어볼까하고 싰어요
반숙이 짭조롬하니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