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비상용으로 늘 쟁여두는 불고기에요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는.제품이예요. 많이도 아니고 딱 적닥히 매콤해서 좋아요. 간도 딱 좋습니다.
오랜만에 구매했는데 전보다 덜 매워졌고 양파도 더 익혀져서 더 맛있어졌네요.
후기가 좋아서 사봅니다 간편히 먹을수 있어 좋아요
와 너무 맛있습니다 양도 많고 저는 살짝 단맛과 버섯만 추가했는데 맛이 훌륭하네요
아이들반찬으로주려고샀어요~~
맛있네여 쌈이랑 싸서 먹으니 좋아여 ㅎㅎ
후기가 좋아 사봅니다.맛있기를
양이 적어서 깜놀 맛은 나쁘지 않음 사진은 2팩 4인 먹기 조금 부족
익혀와서 데워먹었는데 편해요
야채 추가해서 먹었어요~ 맛있네요
오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또 재구매 하려해요 양이 많지는않고 적당해여
맛있어요~~~~<><><><>
고추장 한돈 맛있어요~~~~~~
아가들 고기사면서 엄빠를 위한 제육볶음도 구매해봤습니다 맛있으면 좋겠어요
아침에 받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맵지 않고 좋아요
무난하게 맛있는맛~~~~~~~~~~
양파랑파랑 어우러진 고추장불고기 두,세끼 반찬걱정없이 잘 먹을것같아요~ 간도 딱적당하고 강추요
불고기 익힘으로 주문해서 편하게 먹었어요
무난해요~~~~~~~~~~~
오메 간편한덴 단백질 좀 부족 2인으로는 부족해서 야채랑 버섯을 넣어야겠어용
양념돼있느 좋은 재료의 편하게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덜 달았으면 좋겠는 맘..
가족에게 조리된 것으로 보냈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다고 합니다. 지난번에는 좀 매웠는데 맛있다니 또 주문하려고요
모든 재료는 싱싱해요 고기, 곁들어 있는 양파 파등 단지 조금 양념이 짜요
둘이서 한 끼 먹기 괜찮아요 버섯 넣고 집에 있는 쌈 채소로 맛있게 싸 먹었어요
양념하는거 귀찮아서 사 봤어요~ 내 입엔 좀 안 맞네요 짜기도하고요...
저녁 밥반찬으로 먹으려고요. 좋아요. 한번씩 잘 먹고 있어요.
역시 믿고 먹는 오아시스지요!
생으로만 샀었는데 잘못주문해서 익힘으로 왔는데 아침에 덕분에 잘먹고나왔어요 맛있네요
괜찮네요 ㅎ 자주 사야겠어요
간편하고 무난한 맛이라 괜찮네요 ^^
신선그자체!! 양념이 조금 짠 느낌이 있지만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들이 좋와해요 데우기만 하면 되서 좋구요
간장만 주문하다 고추장은 처음 주문했어요! 맛있어라
가끔 고추장 불고기 먹고싶을때 주문하는데 제가 만둔거보다 맛있어요
자취하는 아이들이 먹기 편하고 맛도 있어서 즐겨 주문해주는 제품입니다. 바쁠때 간편하게 먹기 좋다고 합니다~
두번째 구입합니다. 반찬 없을 때 야채 추가해서 먹으면 굿
익혀있어서 데우기만하면 바로 섭취가능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비상용으로 늘 쟁여두는 불고기에요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는.제품이예요.
많이도 아니고 딱 적닥히 매콤해서 좋아요.
간도 딱 좋습니다.
오랜만에 구매했는데 전보다 덜 매워졌고 양파도 더 익혀져서 더 맛있어졌네요.
후기가 좋아서 사봅니다 간편히 먹을수 있어 좋아요
와 너무 맛있습니다 양도 많고 저는 살짝 단맛과 버섯만 추가했는데 맛이 훌륭하네요
아이들반찬으로주려고샀어요~~
맛있네여 쌈이랑 싸서 먹으니 좋아여 ㅎㅎ
후기가 좋아 사봅니다.맛있기를
양이 적어서 깜놀
맛은 나쁘지 않음
사진은 2팩 4인 먹기 조금 부족
익혀와서 데워먹었는데 편해요
야채 추가해서 먹었어요~ 맛있네요
오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또 재구매 하려해요
양이 많지는않고 적당해여
맛있어요~~~~<><><><>
고추장 한돈 맛있어요~~~~~~
아가들 고기사면서 엄빠를 위한 제육볶음도 구매해봤습니다 맛있으면 좋겠어요
아침에 받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맵지 않고 좋아요
무난하게 맛있는맛~~~~~~~~~~
양파랑파랑 어우러진 고추장불고기 두,세끼 반찬걱정없이 잘 먹을것같아요~ 간도 딱적당하고 강추요
불고기 익힘으로 주문해서 편하게 먹었어요
무난해요~~~~~~~~~~~
오메 간편한덴 단백질 좀 부족 2인으로는 부족해서 야채랑 버섯을 넣어야겠어용
양념돼있느 좋은 재료의 편하게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덜 달았으면 좋겠는 맘..
가족에게 조리된 것으로 보냈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다고 합니다. 지난번에는 좀 매웠는데 맛있다니 또 주문하려고요
모든 재료는 싱싱해요
고기, 곁들어 있는 양파 파등
단지 조금 양념이 짜요
둘이서 한 끼 먹기 괜찮아요 버섯 넣고 집에 있는 쌈 채소로 맛있게 싸 먹었어요
양념하는거 귀찮아서 사 봤어요~
내 입엔 좀 안 맞네요
짜기도하고요...
저녁 밥반찬으로 먹으려고요.
좋아요.
한번씩 잘 먹고 있어요.
역시 믿고 먹는 오아시스지요!
생으로만 샀었는데 잘못주문해서 익힘으로 왔는데 아침에 덕분에 잘먹고나왔어요 맛있네요
괜찮네요 ㅎ 자주 사야겠어요
간편하고 무난한 맛이라 괜찮네요 ^^
신선그자체!! 양념이 조금 짠 느낌이 있지만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들이 좋와해요 데우기만 하면 되서 좋구요
간장만 주문하다 고추장은 처음 주문했어요! 맛있어라
가끔 고추장 불고기 먹고싶을때 주문하는데
제가 만둔거보다 맛있어요
자취하는 아이들이 먹기 편하고 맛도 있어서 즐겨 주문해주는 제품입니다. 바쁠때 간편하게 먹기 좋다고 합니다~
두번째 구입합니다. 반찬 없을 때 야채 추가해서 먹으면 굿
익혀있어서 데우기만하면 바로 섭취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