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최고에요 많이 파세유!! 굿굿
양이 많아요. 그런데 좀 덜 싱싱해서 버리는게 있어요
4종류가 왔고요 싱싱하고 저렴 해서 재구매 하고 싶네요
지난번보다 싱싱했어요. 겉잎이 무른 부분이 군데군데 있었네요
네가지 종류의 채소가 들어있고 신선합니다
자주 구입하는 샐러드 근데.. 시들시들한게 좀 많아졌어요
양이 많아 샐러드를 넉넉히 먹을 수 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포기채 오니 더 신선해요. 샐러드 쌈 다양하게 먹어요. 양도 많아요
야채 샐러드 해먹으려고 샀어요 양 많아서 푸짐하게 몇일먹을수있고 오래도록싱싱해서 좋아요
샐러드채소로 깨끗하고 신선하고 넘 조아요. 엔번째구매!
종류 다양하고 연하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온가족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늘 신뢰하며 먹고 있어요. 약간 무른 부분은 감안하고요 ㅎㅎ
소분해서 손질해놓으면 꽤 오래 먹어요
야채들이 다양하고 싱싱해서 맛나요~
여러가지 종류가 같이 있어 좋으네요
부드럽고 신선하고 깨끗하네요 좋아요
생각보다종류는다양하디는않아요.
포기로되있어서 놀랐는데 많이저렴하긴하고 싱싱한편이에요.
채소가 싱싱하고 맛있다고 친정엄마께서 좋아하셨어요.가끔 보내드리는 오아시스제품들 좋아하세요~
다양한 야채를 골고루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유러피안 채소가 젤 부드럽고 부담없는 샐러드 가능해요
좀 짓물러 왔어요 전체적으로 잎이 여려서 씹히는 맛이 별로 없네요
다양한 쌈채소를 맛볼 수 있어 넘 좋네요. 신선하고 무른 것 없이 오래 먹을 수 있습니다^^
살짝 풀이 죽어있긴 하지만 잘 살려서 먹을게요
요거 정말 강추입니다 재구매 의사 100%~~~
유러피안 채소는 오아시스가 제일 좋은 거 같아요.
싱싱하게 잘 왔어요. 냉파스타 샐러드 먹기 딱 좋을 듯
조금 상한 부분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신선 했어요
쌈싸먹을때 크기가 딱 좋아요 신선해요
유러피안 채소 너무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서 이것만 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한데 저렴하게 사서 너무 잘 먹었습니다
샐러드 야채 신선하고 달아요 ㅎㅎ
반 이상을 버렸어요. 안 그래도 무른 부분도 있고 싱싱하지 않았는데 배송때 냉동 식품의 보냉제 때문에 얼어서 무른 것이 너무 많았어요. 미처 안쪽을 보지못해서 재배송 신청을 못하고 절반만 셀프환불 신청해서 받았네요
같은 구성의 채소를 다른 곳에서 주문하면 정말 신선한 게 오는데 오아시는 채소를 주문하면 1/3은 상태가 안좋아요. 제조업체 문제가 아닌 오아시스의 관리 문제인 듯합니다. 오아시스에서 채소 주문은 하지 말아야하나봐요
처음으로 실망스럽네요. 야채들도 엉성하고 오자마자 상한거 뜯어냈어요.. 개선바랍니다
이번 샐러드 채소는 상태가 좀 안 좋네요,. 무른 잎도 많고 싱싱함이 덜합니다.
거의 매주 주문하는 채소인데 이렇게 상하고 신선하지 않은 채로 자주 옵니다. 그동안은 채소를 반품할수도 없어서 그냥 먹었으나 속상하고 아쉬운 마음에 후기 답니다.
채소 상태가 너무 안좋았어요~ 꺼내서 보니까 상한곳이 너무 많아서 많이 버렸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최고에요 많이 파세유!! 굿굿
양이 많아요. 그런데 좀 덜 싱싱해서 버리는게 있어요
4종류가 왔고요 싱싱하고 저렴 해서 재구매 하고 싶네요
지난번보다 싱싱했어요. 겉잎이 무른 부분이 군데군데 있었네요
네가지 종류의 채소가 들어있고 신선합니다
자주 구입하는 샐러드
근데.. 시들시들한게 좀 많아졌어요
양이 많아 샐러드를 넉넉히 먹을 수 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포기채 오니 더 신선해요. 샐러드 쌈 다양하게 먹어요. 양도 많아요
야채 샐러드 해먹으려고 샀어요
양 많아서 푸짐하게 몇일먹을수있고 오래도록싱싱해서 좋아요
샐러드채소로 깨끗하고 신선하고 넘 조아요. 엔번째구매!
종류 다양하고 연하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온가족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늘 신뢰하며 먹고 있어요. 약간 무른 부분은 감안하고요 ㅎㅎ
소분해서 손질해놓으면 꽤 오래 먹어요
야채들이 다양하고 싱싱해서 맛나요~
여러가지 종류가 같이 있어 좋으네요
부드럽고 신선하고 깨끗하네요 좋아요
생각보다종류는다양하디는않아요.
포기로되있어서 놀랐는데 많이저렴하긴하고 싱싱한편이에요.
채소가 싱싱하고 맛있다고 친정엄마께서 좋아하셨어요.가끔 보내드리는 오아시스제품들 좋아하세요~
다양한 야채를 골고루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유러피안 채소가 젤 부드럽고 부담없는 샐러드 가능해요
좀 짓물러 왔어요
전체적으로 잎이 여려서 씹히는 맛이 별로 없네요
다양한 쌈채소를 맛볼 수 있어 넘 좋네요. 신선하고 무른 것 없이 오래 먹을 수 있습니다^^
살짝 풀이 죽어있긴 하지만 잘 살려서 먹을게요
요거 정말 강추입니다 재구매 의사 100%~~~
유러피안 채소는 오아시스가 제일 좋은 거 같아요.
싱싱하게 잘 왔어요. 냉파스타 샐러드 먹기 딱 좋을 듯
조금 상한 부분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신선 했어요
쌈싸먹을때 크기가 딱 좋아요
신선해요
유러피안 채소 너무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서 이것만 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한데 저렴하게 사서 너무 잘 먹었습니다
샐러드 야채 신선하고 달아요 ㅎㅎ
반 이상을 버렸어요. 안 그래도 무른 부분도 있고 싱싱하지 않았는데 배송때 냉동 식품의 보냉제 때문에 얼어서 무른 것이 너무 많았어요. 미처 안쪽을 보지못해서 재배송 신청을 못하고 절반만 셀프환불 신청해서 받았네요
같은 구성의 채소를 다른 곳에서 주문하면 정말 신선한 게 오는데 오아시는 채소를 주문하면 1/3은 상태가 안좋아요. 제조업체 문제가 아닌 오아시스의 관리 문제인 듯합니다. 오아시스에서 채소 주문은 하지 말아야하나봐요
처음으로 실망스럽네요. 야채들도 엉성하고 오자마자
상한거 뜯어냈어요.. 개선바랍니다
이번 샐러드 채소는 상태가 좀 안 좋네요,. 무른 잎도 많고 싱싱함이 덜합니다.
거의 매주 주문하는 채소인데 이렇게 상하고 신선하지 않은 채로 자주 옵니다. 그동안은 채소를 반품할수도 없어서 그냥 먹었으나 속상하고 아쉬운 마음에 후기 답니다.
채소 상태가 너무 안좋았어요~ 꺼내서 보니까 상한곳이 너무 많아서 많이 버렸습니다.